KPI뉴스 - [거창군 소식] 군청 신관 준공식-상반기 퇴직공무원 간담회

  • 흐림문경21.2℃
  • 흐림영천20.5℃
  • 흐림울산19.7℃
  • 구름많음강화21.8℃
  • 흐림추풍령19.7℃
  • 구름많음강릉18.5℃
  • 흐림양평20.6℃
  • 흐림김해시23.9℃
  • 흐림합천22.0℃
  • 구름많음대관령14.3℃
  • 흐림고창22.6℃
  • 흐림군산22.2℃
  • 구름많음경주시19.8℃
  • 흐림진도군22.4℃
  • 비북강릉18.4℃
  • 흐림동해19.7℃
  • 흐림보성군23.5℃
  • 흐림고창군21.8℃
  • 구름많음안동21.3℃
  • 흐림봉화20.7℃
  • 구름많음태백15.6℃
  • 구름많음철원21.5℃
  • 흐림수원22.2℃
  • 흐림해남22.5℃
  • 흐림창원23.1℃
  • 흐림남해21.6℃
  • 흐림성산20.1℃
  • 흐림영덕18.4℃
  • 비포항19.4℃
  • 구름많음동두천23.1℃
  • 흐림부안22.5℃
  • 흐림대구21.7℃
  • 흐림의성22.3℃
  • 구름많음광양시23.5℃
  • 구름많음청송군19.6℃
  • 구름많음홍천20.3℃
  • 구름많음제천20.6℃
  • 흐림밀양23.9℃
  • 흐림서청주21.1℃
  • 구름많음홍성23.0℃
  • 흐림흑산도21.5℃
  • 흐림보은20.6℃
  • 구름많음울진18.9℃
  • 구름많음인천23.6℃
  • 구름많음여수22.1℃
  • 구름많음의령군23.2℃
  • 흐림백령도20.5℃
  • 흐림부여22.3℃
  • 흐림양산시23.4℃
  • 흐림영주21.1℃
  • 구름많음진주22.9℃
  • 흐림대전22.0℃
  • 구름많음거제22.5℃
  • 흐림속초19.3℃
  • 흐림전주22.9℃
  • 흐림상주21.1℃
  • 흐림북창원23.9℃
  • 흐림통영22.9℃
  • 흐림함양군19.9℃
  • 흐림거창19.2℃
  • 흐림강진군22.7℃
  • 구름많음서울22.8℃
  • 흐림순창군22.9℃
  • 구름많음충주22.2℃
  • 흐림임실21.0℃
  • 흐림목포22.4℃
  • 흐림부산23.0℃
  • 흐림순천22.1℃
  • 흐림금산21.3℃
  • 흐림산청20.1℃
  • 흐림고산20.3℃
  • 비울릉도19.9℃
  • 흐림서귀포22.8℃
  • 흐림완도22.8℃
  • 흐림춘천20.9℃
  • 흐림광주22.5℃
  • 흐림천안20.7℃
  • 구름많음서산22.2℃
  • 흐림장흥22.8℃
  • 흐림북부산23.7℃
  • 흐림영월21.8℃
  • 구름많음고흥24.6℃
  • 흐림영광군22.5℃
  • 흐림정선군18.8℃
  • 흐림정읍22.6℃
  • 흐림인제16.4℃
  • 흐림세종22.6℃
  • 흐림청주22.2℃
  • 흐림남원22.8℃
  • 구름많음파주21.9℃
  • 흐림북춘천20.5℃
  • 흐림구미21.7℃
  • 구름많음이천20.6℃
  • 흐림보령23.8℃
  • 흐림제주19.7℃
  • 흐림원주21.8℃
  • 흐림장수19.9℃

[거창군 소식] 군청 신관 준공식-상반기 퇴직공무원 간담회

박종운 기자
기사승인 : 2024-06-27 09:46:24

경남 거창군은 26일 구인모 군수, 군의원, 주요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청 신관 준공식'을 개최했다.

 

▲ 구인모 군수 등이 군청 신관 준공식에서 테이프커팅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거창군은 84억 원을 들여 지난 2022년 12월 착공, 지상 5층 규모 신관을 건립했다. 지난 1993년 군청 본관 신축 이후 30년 만의 증축공사다.

 

필로티 구조로 1층 주차 공간을 확보하는 구조로 된 신관은 2층 도시건축과, 3층 건설교통과, 4층 산림과, 5층 환경과-인구교육과 등으로 구성됐다.

 

구인모 군수는 기념사에서 "군청사 증축사업을 통해 주민편의 증진과 행정업무 효율성 향상으로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구인모 군수, 상반기 퇴직공무원 간담회 열어


▲ 구인모 군수가 상반기 퇴직공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거창군은 26일 30여 년간 성실히 직무를 수행한 퇴직공무원들을 축하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퇴직하는 공무원은 △재무과장 이동복 △안전총괄과장 강광석 △민원소통과 김창숙 △보건소 신경희·박학자·박예반·이미나·최일희 △거창읍 임영준 △웅양면 임영배 등 10명이다.

 

구인모 군수는 "그동안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펼쳐질 인생 2막에서는 큰 꿈을 펼치고 또 다른 성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