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산청군 소식] 산엔청복지관 후원자 대회-시천면민 체육대회 성료

  • 구름많음북부산26.7℃
  • 맑음광양시29.4℃
  • 구름많음영천25.0℃
  • 맑음인천26.4℃
  • 맑음창원25.3℃
  • 구름많음거창28.4℃
  • 구름많음영월24.5℃
  • 맑음대구29.3℃
  • 맑음고창군26.2℃
  • 구름많음전주27.3℃
  • 맑음목포25.0℃
  • 구름많음세종27.1℃
  • 맑음부안26.4℃
  • 구름많음안동27.7℃
  • 맑음정읍27.7℃
  • 맑음통영26.9℃
  • 구름많음홍성27.5℃
  • 구름많음강릉20.8℃
  • 맑음고창26.0℃
  • 맑음파주27.2℃
  • 맑음홍천26.3℃
  • 맑음흑산도25.1℃
  • 맑음보성군28.2℃
  • 구름많음북창원26.4℃
  • 구름많음진주28.6℃
  • 구름많음김해시24.3℃
  • 맑음보은25.5℃
  • 맑음청주27.2℃
  • 맑음충주27.6℃
  • 구름많음경주시23.8℃
  • 맑음성산26.5℃
  • 구름많음문경25.8℃
  • 맑음광주28.5℃
  • 구름많음포항22.1℃
  • 맑음북춘천26.6℃
  • 맑음강진군28.8℃
  • 맑음완도29.2℃
  • 맑음정선군24.5℃
  • 맑음순천28.0℃
  • 구름많음영주25.2℃
  • 구름많음울진20.9℃
  • 맑음영광군24.9℃
  • 맑음고흥28.1℃
  • 맑음대전28.1℃
  • 맑음제주25.6℃
  • 맑음순창군27.4℃
  • 맑음서울27.8℃
  • 맑음추풍령26.6℃
  • 구름많음청송군24.1℃
  • 구름많음함양군28.7℃
  • 맑음춘천27.1℃
  • 맑음동두천28.0℃
  • 맑음원주26.4℃
  • 흐림동해19.9℃
  • 맑음구미29.6℃
  • 구름많음영덕20.2℃
  • 맑음장수25.6℃
  • 맑음진도군25.1℃
  • 구름많음부산24.6℃
  • 맑음임실26.7℃
  • 구름많음서귀포25.2℃
  • 맑음서산26.4℃
  • 구름많음서청주26.6℃
  • 맑음남원28.1℃
  • 구름많음울산21.6℃
  • 맑음인제25.2℃
  • 흐림태백16.5℃
  • 맑음보령26.1℃
  • 맑음장흥29.1℃
  • 맑음이천28.3℃
  • 맑음양평27.8℃
  • 맑음수원27.0℃
  • 맑음여수27.0℃
  • 구름많음산청28.5℃
  • 구름많음거제24.0℃
  • 맑음북강릉21.1℃
  • 구름많음양산시26.1℃
  • 맑음속초21.8℃
  • 맑음울릉도21.6℃
  • 맑음해남27.9℃
  • 맑음부여27.0℃
  • 맑음백령도21.3℃
  • 맑음상주28.7℃
  • 맑음의성28.2℃
  • 맑음금산27.3℃
  • 구름많음봉화24.3℃
  • 구름많음고산23.0℃
  • 맑음남해27.6℃
  • 구름많음대관령17.2℃
  • 구름많음밀양28.8℃
  • 맑음군산24.6℃
  • 구름많음제천25.6℃
  • 맑음의령군29.0℃
  • 구름많음천안26.9℃
  • 맑음강화26.0℃
  • 맑음철원26.9℃
  • 맑음합천28.9℃

[산청군 소식] 산엔청복지관 후원자 대회-시천면민 체육대회 성료

박종운 기자
기사승인 : 2025-12-08 15:38:25

경남 산엔청복지관(관장 윤숙이)은 4일 복지관 본관에서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 행사 일환으로 '폭싹 속았수다'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 이승화 군수 등이 4일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 행사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청군 제공]

 

이날 행사에는 △지역 복지 발전에 기여한 개인·단체 유공자 표창 △자원봉사 배지 수여 △기념영상 상영 △피아노 및 기타 연주, 합창 등 공연이 열렸다.

 

또 정성껏 준비한 음식(갈비탕)을 나누며 올 한 해 자원봉사 활동과 후원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윤숙이 산엔청복지관장은 "지역 장애인들이 보통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함께해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사람 중심의 행복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21회 시천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 시천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모습 [산청군 제공]


산청군 시천면체육회는 5일 산청곶감유통센터에서 '제21회 시천면민 한마음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7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면민 체육경기(훌라후프), 어르신 프로그램과 초청가수 공연 등이 진행됐다.

 

박수정 시천면체육회장은 "올해 극한 호우 및 산불 재난으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해 다시 일어설 힘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