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이선동 새마을회장 & 이·통장협의회 회장 취임식

  • 맑음동해18.2℃
  • 맑음산청20.4℃
  • 맑음속초19.5℃
  • 맑음영덕16.5℃
  • 맑음울진18.0℃
  • 맑음강릉21.0℃
  • 맑음창원20.3℃
  • 맑음합천22.2℃
  • 맑음제천20.3℃
  • 맑음안동22.3℃
  • 구름많음진도군20.8℃
  • 맑음추풍령19.8℃
  • 맑음장수18.2℃
  • 맑음북강릉19.0℃
  • 맑음영천18.9℃
  • 맑음대전25.0℃
  • 맑음영월21.0℃
  • 맑음양평23.3℃
  • 맑음고창22.5℃
  • 맑음포항20.1℃
  • 맑음대구21.3℃
  • 구름많음광양시21.3℃
  • 맑음문경20.8℃
  • 맑음보령21.3℃
  • 맑음충주26.5℃
  • 맑음철원22.5℃
  • 맑음보은20.9℃
  • 맑음청송군16.1℃
  • 맑음이천23.2℃
  • 맑음완도21.2℃
  • 맑음경주시17.4℃
  • 맑음서귀포21.2℃
  • 구름많음여수21.2℃
  • 맑음보성군21.7℃
  • 구름많음순천20.4℃
  • 구름많음거제20.4℃
  • 맑음북춘천21.6℃
  • 맑음성산20.6℃
  • 맑음통영20.3℃
  • 맑음서울25.5℃
  • 맑음봉화17.0℃
  • 맑음구미23.2℃
  • 맑음부산20.3℃
  • 맑음강진군22.9℃
  • 맑음영주19.4℃
  • 맑음해남21.8℃
  • 맑음순창군22.7℃
  • 맑음태백14.8℃
  • 맑음의성19.0℃
  • 맑음홍천21.5℃
  • 맑음대관령13.8℃
  • 맑음파주21.5℃
  • 맑음제주22.2℃
  • 맑음의령군21.3℃
  • 맑음정선군18.2℃
  • 맑음부여24.3℃
  • 맑음고흥20.9℃
  • 맑음춘천22.2℃
  • 맑음정읍22.7℃
  • 맑음원주23.9℃
  • 맑음세종24.4℃
  • 맑음상주22.3℃
  • 맑음군산21.6℃
  • 맑음천안23.6℃
  • 맑음북부산19.6℃
  • 맑음인제17.8℃
  • 맑음홍성23.4℃
  • 맑음강화23.1℃
  • 맑음백령도20.2℃
  • 맑음동두천24.7℃
  • 맑음장흥22.0℃
  • 맑음수원22.4℃
  • 맑음서청주23.8℃
  • 맑음함양군19.4℃
  • 맑음임실21.1℃
  • 맑음북창원20.8℃
  • 맑음영광군22.7℃
  • 맑음양산시20.7℃
  • 맑음광주24.2℃
  • 맑음울산18.2℃
  • 맑음인천24.0℃
  • 맑음청주27.1℃
  • 맑음남원23.9℃
  • 구름많음목포22.4℃
  • 맑음금산21.6℃
  • 맑음고산20.5℃
  • 맑음흑산도20.3℃
  • 구름많음남해21.0℃
  • 맑음울릉도18.0℃
  • 맑음거창19.3℃
  • 맑음진주20.2℃
  • 맑음고창군22.2℃
  • 맑음전주24.0℃
  • 맑음서산21.6℃
  • 맑음밀양21.3℃
  • 맑음부안22.6℃
  • 맑음김해시19.7℃

[밀양시 소식] 이선동 새마을회장 & 이·통장협의회 회장 취임식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4-24 14:58:35

경남 밀양시새마을회(회장 이선동)는 24일 밀양종합운동장 앞에서 회장단 이·취임식과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 안병구 시장이 밀양시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행사는 유공자 표창, 감사패 전달, 새마을기 이양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부터 새마을회에는 이선동 회장 체제 속에 허석 협의회장, 이양자 부녀회장 박군희 문고회장 등으로 임원진이 꾸려졌다.

 

취임식 행사에 이어 각 마을에서 수집된 폐자원을 품목별로 분류한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가 진행됐다. 이날 모은 300여 톤의 폐자원 매각 판매 대금은 불우이웃 돕기와 새마을회 운영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선동 신임 회장은 "지난 7년간 새마을회를 이끌어 주신 김호근 이임 회장님과 모든 새마을지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대표 단체로서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제7·8대 밀양시 이·통장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제8대 밀양시 이·통장협의회 회장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이·통장협의회는 24일 시청 대강당에서 안병구 시장, 시·도의원, 각 기관 단체장과 읍면동 이·통장 등 총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7·8대 이·통장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박정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주민과 행정 사이의 가교역할을 하고 주민들 간의 유대 강화에 앞장서 행복한 밀양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강조했다.

 

안병구 시장은 김태석 이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뒤 "지속해서 발전하고 시민이 행복한 밀양을 만들기 위해 이·통장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