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이선동 새마을회장 & 이·통장협의회 회장 취임식

  • 맑음여수21.3℃
  • 맑음광양시21.5℃
  • 맑음의령군22.2℃
  • 맑음제천23.7℃
  • 맑음인제18.7℃
  • 구름많음순창군23.6℃
  • 맑음북강릉20.1℃
  • 맑음북춘천24.0℃
  • 맑음김해시20.7℃
  • 맑음부여24.8℃
  • 맑음순천20.7℃
  • 맑음수원23.3℃
  • 맑음양산시21.7℃
  • 맑음고흥21.2℃
  • 맑음문경21.6℃
  • 맑음장수19.3℃
  • 맑음속초19.9℃
  • 맑음양평24.2℃
  • 맑음동두천25.2℃
  • 맑음대구22.9℃
  • 구름많음장흥22.5℃
  • 맑음영주20.8℃
  • 맑음서청주25.9℃
  • 맑음창원19.8℃
  • 맑음정선군19.9℃
  • 맑음임실22.4℃
  • 맑음서귀포21.5℃
  • 맑음포항20.4℃
  • 맑음파주24.2℃
  • 맑음산청21.7℃
  • 맑음구미25.8℃
  • 맑음부산20.5℃
  • 맑음서울26.8℃
  • 맑음군산23.7℃
  • 맑음철원25.3℃
  • 맑음남원24.7℃
  • 맑음천안25.0℃
  • 맑음밀양23.1℃
  • 맑음남해20.4℃
  • 맑음울진18.7℃
  • 맑음강릉22.3℃
  • 맑음북부산21.0℃
  • 맑음의성20.8℃
  • 맑음전주24.5℃
  • 맑음진도군20.6℃
  • 박무백령도20.1℃
  • 구름많음강진군23.3℃
  • 맑음춘천23.2℃
  • 구름많음목포23.0℃
  • 맑음진주20.5℃
  • 맑음이천24.2℃
  • 구름많음보성군23.0℃
  • 맑음봉화18.6℃
  • 맑음홍천23.0℃
  • 맑음합천22.9℃
  • 맑음고산21.0℃
  • 맑음강화24.2℃
  • 맑음동해19.4℃
  • 맑음거창20.5℃
  • 맑음광주24.8℃
  • 맑음영광군22.8℃
  • 맑음상주23.3℃
  • 맑음고창22.8℃
  • 구름많음해남22.9℃
  • 맑음정읍23.6℃
  • 맑음대전26.6℃
  • 맑음세종25.3℃
  • 맑음보령21.9℃
  • 맑음청송군18.0℃
  • 구름많음완도22.2℃
  • 맑음함양군21.0℃
  • 맑음서산22.8℃
  • 맑음성산21.2℃
  • 맑음울릉도18.3℃
  • 맑음안동24.0℃
  • 맑음부안23.1℃
  • 맑음영덕16.7℃
  • 맑음인천24.7℃
  • 맑음보은22.9℃
  • 맑음통영20.4℃
  • 맑음영월22.2℃
  • 맑음영천20.0℃
  • 맑음대관령15.6℃
  • 맑음울산18.8℃
  • 맑음추풍령20.2℃
  • 맑음원주25.3℃
  • 맑음충주25.5℃
  • 맑음금산22.9℃
  • 맑음경주시18.8℃
  • 맑음청주28.3℃
  • 맑음태백16.2℃
  • 구름많음제주22.6℃
  • 맑음홍성24.5℃
  • 맑음거제20.0℃
  • 맑음고창군22.4℃
  • 맑음북창원21.2℃
  • 맑음흑산도21.5℃

[밀양시 소식] 이선동 새마을회장 & 이·통장협의회 회장 취임식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4-24 14:58:35

경남 밀양시새마을회(회장 이선동)는 24일 밀양종합운동장 앞에서 회장단 이·취임식과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 안병구 시장이 밀양시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행사는 유공자 표창, 감사패 전달, 새마을기 이양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부터 새마을회에는 이선동 회장 체제 속에 허석 협의회장, 이양자 부녀회장 박군희 문고회장 등으로 임원진이 꾸려졌다.

 

취임식 행사에 이어 각 마을에서 수집된 폐자원을 품목별로 분류한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가 진행됐다. 이날 모은 300여 톤의 폐자원 매각 판매 대금은 불우이웃 돕기와 새마을회 운영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선동 신임 회장은 "지난 7년간 새마을회를 이끌어 주신 김호근 이임 회장님과 모든 새마을지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대표 단체로서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제7·8대 밀양시 이·통장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제8대 밀양시 이·통장협의회 회장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이·통장협의회는 24일 시청 대강당에서 안병구 시장, 시·도의원, 각 기관 단체장과 읍면동 이·통장 등 총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7·8대 이·통장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박정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주민과 행정 사이의 가교역할을 하고 주민들 간의 유대 강화에 앞장서 행복한 밀양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고 강조했다.

 

안병구 시장은 김태석 이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뒤 "지속해서 발전하고 시민이 행복한 밀양을 만들기 위해 이·통장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