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부북면 일신팜 이웃돕기 성금-가곡동 바살운 성품 등

  • 맑음이천21.4℃
  • 맑음양산시24.2℃
  • 맑음서울20.6℃
  • 흐림강릉17.7℃
  • 맑음보은20.2℃
  • 맑음영천21.9℃
  • 맑음강진군22.8℃
  • 맑음철원19.1℃
  • 구름많음부산23.4℃
  • 맑음영광군21.3℃
  • 맑음대구23.5℃
  • 구름많음원주20.3℃
  • 구름많음봉화19.7℃
  • 구름많음충주21.0℃
  • 구름많음임실18.7℃
  • 맑음광주22.0℃
  • 맑음남원20.7℃
  • 맑음인천20.7℃
  • 맑음통영21.7℃
  • 맑음김해시23.9℃
  • 맑음목포21.2℃
  • 맑음순창군20.8℃
  • 맑음군산21.4℃
  • 맑음보령22.8℃
  • 맑음동두천19.5℃
  • 맑음의령군23.8℃
  • 맑음거창20.2℃
  • 맑음진도군21.0℃
  • 구름많음장수19.2℃
  • 맑음성산22.7℃
  • 흐림동해18.4℃
  • 맑음파주18.8℃
  • 맑음고흥22.5℃
  • 맑음여수21.9℃
  • 맑음대전22.2℃
  • 맑음홍천20.0℃
  • 맑음산청22.6℃
  • 맑음광양시22.5℃
  • 맑음춘천20.3℃
  • 구름많음울산21.7℃
  • 맑음합천21.9℃
  • 맑음남해22.5℃
  • 구름많음정읍21.2℃
  • 맑음장흥22.1℃
  • 맑음상주21.8℃
  • 맑음부여21.2℃
  • 흐림북강릉17.9℃
  • 구름많음경주시21.7℃
  • 맑음고창20.7℃
  • 맑음보성군23.4℃
  • 맑음백령도18.6℃
  • 맑음영주19.8℃
  • 맑음제주22.4℃
  • 맑음북부산24.8℃
  • 비울릉도18.5℃
  • 맑음북춘천19.7℃
  • 구름많음의성21.4℃
  • 맑음밀양23.6℃
  • 맑음홍성21.6℃
  • 맑음서산21.0℃
  • 맑음고창군21.4℃
  • 구름많음안동20.5℃
  • 맑음세종21.3℃
  • 구름많음제천20.7℃
  • 맑음구미22.5℃
  • 흐림포항20.0℃
  • 맑음수원22.3℃
  • 맑음고산21.3℃
  • 구름많음영덕19.2℃
  • 구름많음정선군17.4℃
  • 맑음해남22.5℃
  • 맑음진주22.6℃
  • 맑음서귀포22.7℃
  • 맑음인제18.5℃
  • 흐림태백15.3℃
  • 맑음금산21.5℃
  • 흐림대관령14.9℃
  • 맑음문경21.5℃
  • 맑음완도23.2℃
  • 맑음강화20.1℃
  • 맑음흑산도23.7℃
  • 맑음북창원24.5℃
  • 맑음순천20.7℃
  • 맑음전주21.3℃
  • 맑음청주21.8℃
  • 맑음추풍령20.2℃
  • 맑음서청주21.0℃
  • 맑음부안22.3℃
  • 맑음창원24.6℃
  • 맑음함양군23.3℃
  • 맑음천안20.4℃
  • 구름많음청송군21.1℃
  • 구름많음울진20.0℃
  • 구름많음영월19.8℃
  • 맑음거제23.3℃
  • 흐림속초18.5℃
  • 맑음양평20.0℃

[밀양시 소식] 부북면 일신팜 이웃돕기 성금-가곡동 바살운 성품 등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5-12-10 20:46:17
재울 상동면향우회, 화재 피해 이웃에 성금 기탁

경남 밀양시 부북면은 ㈜일신팜(대표 김종길)이 10일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김종길 일신팜 대표 등이 부북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일신팜은 지능형 농장(스마트팜) 설비 개발과 유럽 채소 생산·유통을 기반으로 미래 농업의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는 기술기업이다.

 

김종길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연말을 맞아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밀양시 바르게살기운동 가곡동위원회, '사랑의 물품' 전달

 

▲ 바르게살기운동 가곡동위원회가 가곡동 행정복지센터에 라면을 전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바르게살기운동 가곡동위원회(위원장 김은수)는 10일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가곡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100만 원 상당의 라면 25박스를 기탁했다.

 

김은수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물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영 가곡동장은 "매년 잊지 않고 나눔의 정을 전해주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재울 상동면향우회, 화재 피해 이웃에 성금 기탁

 

▲ 재울 상동면향우회 임원들이 상동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상동면은 10일 재울 상동면향우회(회장 박기연)가 최근 화재로 피해를 본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기연 회장은 "화재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고향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조영훈 상동면장은 "고향의 이웃을 위해 마음을 모아준 재울 상동면향우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