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농협 추석 쌀 나눔행사-안병구 시장 추석 민생투어

  • 구름많음인제18.4℃
  • 흐림서청주22.0℃
  • 흐림여수19.8℃
  • 흐림광주21.0℃
  • 맑음북강릉17.7℃
  • 구름많음양산시20.9℃
  • 구름많음부산19.2℃
  • 흐림거제19.3℃
  • 구름많음밀양20.8℃
  • 흐림울진17.3℃
  • 흐림통영18.3℃
  • 흐림광양시19.0℃
  • 구름많음구미21.4℃
  • 구름많음정선군17.4℃
  • 흐림순창군20.5℃
  • 흐림거창19.9℃
  • 구름많음안동19.2℃
  • 구름많음부여20.4℃
  • 흐림해남20.0℃
  • 흐림문경20.2℃
  • 흐림목포20.1℃
  • 구름많음양평21.9℃
  • 맑음백령도18.5℃
  • 흐림영주19.7℃
  • 구름많음청송군17.3℃
  • 구름많음북창원21.4℃
  • 구름많음강화19.9℃
  • 구름많음북부산20.5℃
  • 구름많음김해시19.7℃
  • 흐림전주21.0℃
  • 흐림진도군19.3℃
  • 구름많음인천21.7℃
  • 흐림진주18.7℃
  • 맑음강릉18.1℃
  • 구름많음파주20.2℃
  • 흐림성산20.7℃
  • 구름많음제천21.2℃
  • 흐림남원20.5℃
  • 흐림장흥19.6℃
  • 구름많음울릉도17.0℃
  • 흐림세종20.5℃
  • 흐림고창군21.3℃
  • 구름많음상주20.7℃
  • 흐림울산18.7℃
  • 구름많음영덕17.8℃
  • 흐림원주21.4℃
  • 흐림함양군19.5℃
  • 구름많음철원20.6℃
  • 구름많음흑산도18.0℃
  • 흐림춘천22.2℃
  • 흐림산청19.2℃
  • 흐림서산20.5℃
  • 흐림영천18.3℃
  • 흐림장수19.3℃
  • 구름많음홍천19.4℃
  • 구름많음충주20.7℃
  • 흐림임실20.2℃
  • 흐림봉화18.2℃
  • 흐림보성군19.7℃
  • 비서귀포20.1℃
  • 구름많음의령군19.3℃
  • 구름많음이천23.5℃
  • 흐림고흥18.6℃
  • 구름많음동해17.9℃
  • 구름많음속초18.3℃
  • 흐림창원19.4℃
  • 구름많음영광군20.0℃
  • 흐림청주23.5℃
  • 구름많음동두천18.7℃
  • 흐림고산18.9℃
  • 비포항18.8℃
  • 흐림정읍20.8℃
  • 구름많음대관령13.4℃
  • 구름많음태백14.5℃
  • 구름많음서울23.8℃
  • 흐림군산21.1℃
  • 흐림대구19.7℃
  • 흐림북춘천22.3℃
  • 비제주20.4℃
  • 흐림추풍령18.7℃
  • 구름많음의성18.9℃
  • 흐림고창20.4℃
  • 흐림보령21.0℃
  • 구름많음보은20.4℃
  • 흐림합천20.3℃
  • 구름많음홍성21.4℃
  • 흐림천안22.4℃
  • 흐림강진군19.8℃
  • 구름많음영월19.8℃
  • 흐림경주시18.3℃
  • 구름많음수원22.0℃
  • 구름많음대전21.6℃
  • 흐림순천17.7℃
  • 흐림남해19.0℃
  • 흐림완도19.2℃
  • 흐림부안20.5℃
  • 흐림금산21.2℃

[밀양시 소식] 농협 추석 쌀 나눔행사-안병구 시장 추석 민생투어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9-12 17:31:44

농협 경남 밀양시지부(지부장 이상훈)와 농가주부모임 밀양시연합회(회장 하춘선)는 12일 추석을 앞두고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가졌다.

 

▲ 이상훈 농협 지부장과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이 '쌀 나눔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밀양시지부 제공]

 

이날 이웃의 정을 나누고 쌀 소비촉진에도 기여하기 위해 읍면 취약계층에 우리 쌀 320㎏(10㎏들이 32포대)을 전달했다.

 

이상훈 지부장은 "최근 쌀 소비 감소와 가격 하락으로 농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농가주부모임 회원님들께서 우리 쌀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취약계층은 물론 농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병구 밀양시장, 추석 맞아 민생 현장 투어


▲ 안병구 시장이 12일 지역 최고령 어르신 댁에 방문해 명절 인사를 드리고 있다. [밀양시 제공]

 

안병구 밀양시장은 추석을 앞둔 12일 민생 현장을 방문해 시민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먼저 올해 110세 지역 최고령 어르신 댁에 방문해 명절 인사를 드리고, 항상 건강하게 밀양을 지켜주심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어 밀양아리랑시장을 찾아 여러 점포에서 명절 성수품을 장만하며 상인들의 고충을 들었다. 또한 국민운동 3단체인 밀양시 새마을회, 바르게살기협의회, 자유총연맹 회원들과 경기침체와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에 동참했다.

 

▲ 안병구 시장이 부인과 함께 밀양아리랑시장을 찾아 명절 성수품을 구입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후 춘화농공단지에 있는 유리 제품 생산업체인 ㈜정암지앤더블유를 방문해 제조라인을 둘러보며 현장 애로사항을 듣고, 회사 관계자들과 중소기업과 근로자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대한노인회 밀양시지회를 방문해 여가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살펴보고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건의 사항을 경청한 후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약속했다.

 

이 밖에도 관내 아동복지시설인 성우애육원, 장애인복지시설인 크레파스와 해울, 노인복지시설인 참조은노인요양원을 차례로 방문해 입소자와 이용자들을 위로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안병구 시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시민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의견을 수렴하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고 편안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