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2025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성료

  • 흐림보령23.3℃
  • 흐림강릉19.9℃
  • 구름많음철원27.1℃
  • 흐림의성25.0℃
  • 흐림광주21.9℃
  • 흐림상주24.2℃
  • 흐림서산24.0℃
  • 흐림제천23.9℃
  • 흐림고창군23.6℃
  • 흐림강진군20.9℃
  • 비부산21.3℃
  • 흐림진도군20.8℃
  • 흐림창원21.1℃
  • 흐림안동24.9℃
  • 흐림진주20.8℃
  • 흐림함양군22.6℃
  • 흐림청송군24.2℃
  • 흐림정선군24.7℃
  • 흐림영광군22.3℃
  • 구름많음북춘천27.2℃
  • 흐림북창원22.7℃
  • 흐림서울27.4℃
  • 흐림동해19.0℃
  • 흐림수원26.7℃
  • 흐림완도22.0℃
  • 구름많음인제24.4℃
  • 흐림거창21.0℃
  • 흐림서청주25.1℃
  • 흐림충주25.1℃
  • 흐림성산20.8℃
  • 흐림광양시20.5℃
  • 흐림영덕20.0℃
  • 구름많음백령도23.8℃
  • 흐림임실23.4℃
  • 구름많음이천25.9℃
  • 흐림순천19.7℃
  • 흐림구미24.2℃
  • 흐림세종25.2℃
  • 흐림해남21.1℃
  • 비울릉도20.2℃
  • 흐림경주시20.7℃
  • 비목포21.1℃
  • 흐림남해21.1℃
  • 비흑산도19.2℃
  • 흐림통영21.7℃
  • 흐림장수23.2℃
  • 흐림영주23.6℃
  • 흐림장흥21.0℃
  • 흐림천안25.1℃
  • 흐림고산20.6℃
  • 흐림문경23.4℃
  • 흐림대구22.6℃
  • 흐림울진20.2℃
  • 흐림남원24.1℃
  • 흐림부여24.9℃
  • 흐림포항20.5℃
  • 흐림원주26.3℃
  • 흐림동두천28.0℃
  • 흐림영월25.4℃
  • 흐림홍성24.8℃
  • 구름많음홍천26.3℃
  • 흐림영천21.2℃
  • 흐림의령군22.2℃
  • 흐림정읍24.1℃
  • 흐림봉화23.5℃
  • 비북부산23.2℃
  • 흐림청주25.9℃
  • 흐림부안23.6℃
  • 흐림울산20.8℃
  • 흐림인천25.4℃
  • 비여수20.3℃
  • 흐림보성군21.1℃
  • 비서귀포21.3℃
  • 흐림대전26.1℃
  • 흐림순창군23.4℃
  • 흐림양산시23.4℃
  • 흐림양평25.8℃
  • 흐림전주24.5℃
  • 흐림군산24.0℃
  • 흐림밀양24.2℃
  • 흐림강화25.3℃
  • 흐림금산25.0℃
  • 흐림보은24.5℃
  • 흐림김해시22.4℃
  • 흐림고창22.4℃
  • 흐림합천22.6℃
  • 흐림추풍령22.3℃
  • 흐림태백18.5℃
  • 흐림속초19.5℃
  • 비제주22.0℃
  • 구름많음파주27.6℃
  • 흐림북강릉19.2℃
  • 흐림대관령15.2℃
  • 흐림거제21.0℃
  • 흐림고흥20.1℃
  • 구름많음춘천26.9℃
  • 흐림산청20.9℃

'2025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성료

김영석 기자
기사승인 : 2025-12-04 19:22:59
김성제 시장 "나눔의 문화 전파하고, 따뜻한 공동체 조성 앞장서 달라"

경기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올 한해 헌신적으로 활동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 지난 3일 열린 의왕시 '자원봉사자의날 기념행사'에서 김성제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의왕시 제공]

 

4일 의왕시에 따르면 지난 3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김학기 시의회 의장, 시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봉사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봉사자들의 그동안 노고를 격려하고 그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코미디언 김용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트로트 가수 정준, 소프라노 유미자의 식전 공연과 개회식,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이 진행됐다.

 

이어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친 봉사자와 사진 공모전 수상자 표창, 봉사시간 인증패 등을 수여했다. 19개 봉사단체와 개인 22명이 수상했다.

 

최동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을 가족처럼 아껴나가면서, 진심 어린 마음과 행동으로 봉사활동을 지원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수해복구 지원 활동과 소외계층 지원 등 자원봉사자의 손길이 더욱 소중했던 한 해 였던 만큼 자원봉사자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자발적인 봉사로 나눔의 문화를 전파하고, 따뜻한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한 변함없는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