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상호협력 협약

  • 구름많음정읍25.4℃
  • 흐림광주26.1℃
  • 구름많음목포24.8℃
  • 흐림장흥25.6℃
  • 흐림임실24.2℃
  • 구름많음세종26.3℃
  • 구름많음안동23.6℃
  • 구름많음홍성24.6℃
  • 흐림남해23.6℃
  • 구름많음백령도17.8℃
  • 흐림대관령15.7℃
  • 구름많음의성23.2℃
  • 흐림거창23.5℃
  • 흐림파주23.2℃
  • 비북강릉18.3℃
  • 구름많음장수22.8℃
  • 흐림합천25.2℃
  • 흐림북창원25.5℃
  • 구름많음제천22.1℃
  • 구름많음서울23.6℃
  • 맑음군산24.3℃
  • 비북부산23.8℃
  • 흐림포항20.5℃
  • 구름많음원주23.1℃
  • 구름많음충주23.7℃
  • 구름많음이천22.4℃
  • 구름많음속초17.5℃
  • 흐림고흥24.4℃
  • 흐림정선군19.7℃
  • 흐림강진군25.2℃
  • 구름많음영광군24.6℃
  • 구름많음서청주25.5℃
  • 구름많음영월21.2℃
  • 흐림울진20.2℃
  • 흐림진도군22.9℃
  • 구름많음문경23.5℃
  • 구름많음보은23.2℃
  • 소나기인천23.7℃
  • 흐림창원22.7℃
  • 흐림광양시23.7℃
  • 흐림철원20.2℃
  • 흐림서귀포22.5℃
  • 흐림울산21.3℃
  • 흐림완도24.3℃
  • 흐림청송군22.0℃
  • 흐림춘천19.5℃
  • 흐림의령군24.7℃
  • 흐림경주시20.3℃
  • 구름많음부여25.1℃
  • 구름많음순창군25.1℃
  • 구름많음부안24.4℃
  • 구름많음상주23.7℃
  • 흐림여수23.5℃
  • 흐림제주22.1℃
  • 흐림양산시23.5℃
  • 구름많음수원23.9℃
  • 구름많음홍천20.0℃
  • 흐림남원25.1℃
  • 구름많음봉화21.1℃
  • 비북춘천19.5℃
  • 구름많음고창25.4℃
  • 구름많음고창군24.7℃
  • 흐림동해19.3℃
  • 흐림통영21.4℃
  • 흐림산청23.4℃
  • 흐림보성군25.4℃
  • 구름많음동두천22.1℃
  • 흐림전주25.1℃
  • 흐림영천21.4℃
  • 구름많음태백16.5℃
  • 구름많음서산24.0℃
  • 구름많음추풍령22.1℃
  • 흐림김해시22.5℃
  • 흐림구미25.0℃
  • 구름많음청주26.4℃
  • 구름많음대전26.1℃
  • 흐림양평21.9℃
  • 맑음보령24.0℃
  • 흐림영덕20.3℃
  • 흐림진주24.5℃
  • 흐림울릉도20.2℃
  • 비부산22.8℃
  • 흐림강릉19.0℃
  • 흐림해남24.4℃
  • 구름많음천안25.1℃
  • 흐림금산23.9℃
  • 흐림고산20.9℃
  • 구름많음흑산도23.3℃
  • 구름많음강화22.8℃
  • 흐림성산23.0℃
  • 구름많음영주20.9℃
  • 흐림순천24.4℃
  • 구름많음인제17.3℃
  • 흐림대구22.8℃
  • 흐림함양군24.8℃
  • 구름많음거제22.7℃
  • 흐림밀양25.0℃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상호협력 협약

김영석 기자
기사승인 : 2024-06-20 23:32:42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와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가 도시재생과 에너지기술인들의 활동 활성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 20일 진행된 상호협력 협약식에서 김종용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장과 이충호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H 제공]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김종용 센터장과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이충호 회장은 20일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협력 체계를 마련해 사업 연계 및 운영을 위한 활동, 정보 공유 및 홍보 활동, 상호 발전을 위한 기타 활동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2016년에 설립된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는 경기도 도시재생사업 컨설팅·교육·행사 개최 등을 수행 중이다.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는 에너지기술인의 기술향상과 인적자원 개발을 위한 정책·제도 마련 등의 업무을 수행하는 기관이다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김종용 센터장은 "이번 협약 체결을 디딤돌로 해서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소속 40만 명의 에너지기술 인적자원을 활용해 에너지절약 실천 교육 및 에너지 자립마을 설립 등에 힘쓸 것" 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