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산단 입주기업 현장간담회-의료급여수급권자 걷기대회 성료

  • 맑음보성군26.7℃
  • 맑음강진군27.1℃
  • 맑음순천26.2℃
  • 맑음영광군24.5℃
  • 구름많음북부산27.4℃
  • 맑음문경25.8℃
  • 맑음남해26.1℃
  • 구름많음울산21.8℃
  • 맑음남원26.6℃
  • 맑음장흥27.6℃
  • 맑음천안25.5℃
  • 맑음고창25.3℃
  • 맑음인천25.2℃
  • 구름많음거제24.4℃
  • 구름많음경주시22.4℃
  • 맑음파주25.1℃
  • 맑음합천27.5℃
  • 맑음군산24.7℃
  • 맑음서산25.7℃
  • 맑음목포25.2℃
  • 구름많음부산25.1℃
  • 맑음전주26.5℃
  • 맑음서청주25.6℃
  • 구름많음수원25.3℃
  • 맑음부여25.0℃
  • 맑음임실25.6℃
  • 맑음동두천25.6℃
  • 구름많음밀양28.6℃
  • 맑음해남26.7℃
  • 구름많음청송군23.7℃
  • 맑음서귀포25.2℃
  • 맑음추풍령25.1℃
  • 맑음상주26.2℃
  • 맑음청주27.0℃
  • 구름많음동해19.4℃
  • 구름많음영주25.4℃
  • 맑음이천26.3℃
  • 구름많음봉화24.2℃
  • 맑음백령도22.0℃
  • 구름많음장수23.3℃
  • 구름많음정읍25.1℃
  • 구름많음홍천24.0℃
  • 맑음진도군24.9℃
  • 맑음부안25.3℃
  • 맑음양평25.8℃
  • 맑음홍성26.7℃
  • 구름많음속초21.5℃
  • 맑음순창군25.8℃
  • 구름많음북창원28.2℃
  • 맑음강화24.5℃
  • 맑음진주27.0℃
  • 맑음서울24.9℃
  • 구름많음인제24.0℃
  • 맑음구미27.6℃
  • 구름많음거창26.0℃
  • 구름많음양산시28.1℃
  • 맑음북춘천25.4℃
  • 맑음통영25.4℃
  • 구름많음금산26.1℃
  • 구름많음김해시27.5℃
  • 맑음의령군27.2℃
  • 맑음완도29.1℃
  • 구름많음태백16.5℃
  • 맑음춘천25.4℃
  • 구름많음울진21.2℃
  • 구름많음대구27.4℃
  • 맑음고산22.4℃
  • 맑음세종25.2℃
  • 맑음의성26.8℃
  • 흐림대관령15.1℃
  • 구름많음원주24.7℃
  • 구름많음보은24.6℃
  • 맑음충주25.3℃
  • 맑음대전26.5℃
  • 구름많음철원24.4℃
  • 흐림강릉20.0℃
  • 흐림북강릉20.5℃
  • 구름많음산청26.8℃
  • 흐림포항20.6℃
  • 맑음제주24.7℃
  • 맑음광주26.5℃
  • 맑음흑산도25.5℃
  • 구름많음고창군25.6℃
  • 구름많음제천23.0℃
  • 구름많음영월25.5℃
  • 구름많음영천25.8℃
  • 비울릉도21.1℃
  • 구름많음정선군23.4℃
  • 맑음창원27.0℃
  • 맑음성산26.2℃
  • 구름많음영덕20.4℃
  • 맑음함양군27.7℃
  • 맑음여수26.3℃
  • 맑음고흥28.4℃
  • 구름많음안동25.8℃
  • 맑음광양시27.5℃
  • 맑음보령26.9℃

[밀양시 소식] 산단 입주기업 현장간담회-의료급여수급권자 걷기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6-03 00:30:00

경남도와 밀양시는 지난달 31일 시청에서 '2024 찾아가는 현장컨설팅 및 기업 애로해소 간담회'를 개최했다.  

 

▲ 5월31일 열린 찾아가는 현장컨설팅 및 기업 애로해소 간담회 모습 [밀양시 제공]

 

산업농공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 밀양하남일반산업단지관리공단, 입주기업체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는 정부의 산단 입지 킬러규제 혁파 방안, 경남도 산단 정책 설명, 입주기업체 애로사항 및 건의 등으로 진행됐다.

 

입주기업체는 산업 단지 환경 규제 개선, 관내 이전 기업에 대한 추가 지원책 마련, 산업 단지 통근버스 운행 확대, 인력난에 대한 대책 등을 건의했다.

 

이준승 밀양시 투자유치과장은 "기업의 애로사항, 건의 사항에 대해 관련 기관·부서와 협업해 신속하게 조치하고, 각종 규제 사항을 개선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밀양시, '다시 걸어 봄! 오천보 걷기사업' 성료

 

▲ '다시 걸어 봄! 오천보 걷기사업' 산책길 모습 [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지난달 13일부터 6월 1일까지 20일간 의료급여수급권자 60명과 함께 진행한 '다시 걸어 봄! 오천보 걷기 사업'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걷기 사업은 '하루 오천보 걷기, 10회 달성'을 목표로, 만성질환에 힘들어하는 의료급여수급권자들이 생활 속 걷기를 실천함으로써 건강한 일상을 만들기 위해 실시됐다.

 

시보건소는 목표를 달성한 참여자 47명에게는 6월 중에 목표 달성 기념품을 전달하는 한편 건강관리 능력 향상과 적정 의료 이용을 위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