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의료진에게 감사와 든든한 한 끼"…본아이에프, 동부병원에 '본도시락' 후원

  • 구름많음철원21.5℃
  • 흐림북창원23.9℃
  • 흐림김해시23.9℃
  • 흐림목포22.4℃
  • 흐림순천22.1℃
  • 구름많음서울22.8℃
  • 흐림임실21.0℃
  • 구름많음태백15.6℃
  • 흐림인제16.4℃
  • 구름많음진주22.9℃
  • 구름많음충주22.2℃
  • 흐림완도22.8℃
  • 흐림상주21.1℃
  • 구름많음홍천20.3℃
  • 흐림대구21.7℃
  • 흐림고창군21.8℃
  • 흐림영월21.8℃
  • 흐림남원22.8℃
  • 흐림밀양23.9℃
  • 흐림서귀포22.8℃
  • 흐림고창22.6℃
  • 흐림의성22.3℃
  • 흐림서청주21.1℃
  • 흐림영주21.1℃
  • 흐림전주22.9℃
  • 구름많음파주21.9℃
  • 흐림속초19.3℃
  • 흐림광주22.5℃
  • 흐림보령23.8℃
  • 비포항19.4℃
  • 흐림봉화20.7℃
  • 흐림구미21.7℃
  • 흐림부안22.5℃
  • 흐림수원22.2℃
  • 흐림해남22.5℃
  • 구름많음광양시23.5℃
  • 구름많음의령군23.2℃
  • 구름많음경주시19.8℃
  • 흐림양평20.6℃
  • 흐림백령도20.5℃
  • 흐림성산20.1℃
  • 구름많음울진18.9℃
  • 흐림창원23.1℃
  • 흐림강진군22.7℃
  • 흐림추풍령19.7℃
  • 흐림북부산23.7℃
  • 흐림영덕18.4℃
  • 흐림대전22.0℃
  • 구름많음서산22.2℃
  • 흐림합천22.0℃
  • 흐림영광군22.5℃
  • 구름많음강화21.8℃
  • 구름많음청송군19.6℃
  • 흐림울산19.7℃
  • 흐림북춘천20.5℃
  • 흐림장흥22.8℃
  • 흐림함양군19.9℃
  • 구름많음동두천23.1℃
  • 흐림원주21.8℃
  • 흐림춘천20.9℃
  • 흐림흑산도21.5℃
  • 구름많음여수22.1℃
  • 흐림세종22.6℃
  • 흐림보은20.6℃
  • 흐림산청20.1℃
  • 구름많음고흥24.6℃
  • 흐림청주22.2℃
  • 구름많음안동21.3℃
  • 구름많음대관령14.3℃
  • 흐림순창군22.9℃
  • 흐림양산시23.4℃
  • 흐림보성군23.5℃
  • 흐림군산22.2℃
  • 구름많음이천20.6℃
  • 구름많음제천20.6℃
  • 흐림문경21.2℃
  • 흐림금산21.3℃
  • 구름많음거제22.5℃
  • 구름많음강릉18.5℃
  • 흐림부산23.0℃
  • 흐림남해21.6℃
  • 흐림고산20.3℃
  • 흐림영천20.5℃
  • 흐림정읍22.6℃
  • 비울릉도19.9℃
  • 흐림천안20.7℃
  • 흐림통영22.9℃
  • 흐림진도군22.4℃
  • 흐림거창19.2℃
  • 구름많음홍성23.0℃
  • 구름많음인천23.6℃
  • 비북강릉18.4℃
  • 흐림정선군18.8℃
  • 흐림제주19.7℃
  • 흐림동해19.7℃
  • 흐림장수19.9℃
  • 흐림부여22.3℃

"의료진에게 감사와 든든한 한 끼"…본아이에프, 동부병원에 '본도시락' 후원

이종화
기사승인 : 2021-01-06 11:06:18
▲ 본도시락은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코로나19 의료진에 본도시락 300개를 후원했다. [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지난 28일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김석연 원장을 포함한 코로나 19 전담 의료진에게 본도시락 300인분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본도시락 후원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재확산으로, 현장에서 방호복을 입은 채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의료진들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은 올겨울 코로나19가 크게 재확산됨에 따라, 2020년 12월부터 전담 병원으로 추가 지정됐다. 이에 방호복을 입은 채 근무하는 의료진들이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도시락이 필요해짐에 따라 긴급 후원을 요청했으며, 본도시락이 이를 받아들이며 도시락 300인분을 지원하게 됐다.

이 외에도 본도시락은 2020년 한 해 꾸준히 코로나19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이나,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식사 지원을 펼쳐왔으며, 2021년에도 결식 우려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나눔의 손길을 내밀 예정이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코로나19 환자들을 위해 밤낮으로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본도시락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