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KGC인삼공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 상당 홍삼 기부

  • 맑음남원18.3℃
  • 맑음진도군18.4℃
  • 맑음보은17.6℃
  • 맑음인천18.1℃
  • 맑음고창군17.5℃
  • 맑음춘천16.8℃
  • 맑음영광군17.3℃
  • 맑음정읍18.3℃
  • 맑음함양군17.4℃
  • 맑음밀양20.8℃
  • 맑음태백14.5℃
  • 맑음청주20.2℃
  • 맑음보령17.6℃
  • 맑음문경17.8℃
  • 흐림대관령13.7℃
  • 맑음거창15.7℃
  • 맑음원주19.3℃
  • 맑음창원20.4℃
  • 맑음순창군16.7℃
  • 맑음영천19.0℃
  • 맑음동두천16.3℃
  • 구름많음경주시19.0℃
  • 맑음서귀포19.9℃
  • 맑음목포19.6℃
  • 맑음북부산21.0℃
  • 맑음봉화18.2℃
  • 박무부산20.6℃
  • 맑음대전19.5℃
  • 맑음세종18.3℃
  • 맑음강화17.4℃
  • 맑음속초16.7℃
  • 맑음인제16.0℃
  • 맑음장흥17.7℃
  • 맑음울진18.2℃
  • 맑음완도19.6℃
  • 맑음서청주18.7℃
  • 맑음영주17.9℃
  • 맑음홍천17.4℃
  • 구름많음전주19.6℃
  • 맑음홍성19.3℃
  • 맑음구미17.6℃
  • 맑음성산20.0℃
  • 맑음고산19.8℃
  • 구름많음영월18.1℃
  • 맑음임실16.9℃
  • 맑음통영19.3℃
  • 맑음서산17.9℃
  • 박무울산19.8℃
  • 맑음양산시21.7℃
  • 맑음천안16.7℃
  • 구름많음부안18.8℃
  • 구름많음제천18.2℃
  • 구름많음동해18.1℃
  • 맑음순천16.2℃
  • 구름많음진주20.2℃
  • 흐림청송군18.5℃
  • 맑음흑산도19.2℃
  • 맑음추풍령17.2℃
  • 맑음광양시18.5℃
  • 맑음북창원20.8℃
  • 구름많음충주19.2℃
  • 구름많음제주19.3℃
  • 맑음거제18.9℃
  • 맑음김해시20.5℃
  • 맑음대구19.6℃
  • 구름많음안동19.2℃
  • 맑음파주15.6℃
  • 맑음금산17.7℃
  • 맑음상주19.1℃
  • 맑음부여18.3℃
  • 맑음북춘천17.4℃
  • 맑음양평18.1℃
  • 맑음장수15.4℃
  • 흐림북강릉16.9℃
  • 맑음산청17.2℃
  • 흐림강릉17.2℃
  • 구름많음포항19.8℃
  • 맑음철원15.3℃
  • 비울릉도19.3℃
  • 맑음수원18.6℃
  • 맑음백령도15.2℃
  • 맑음여수20.3℃
  • 맑음남해18.5℃
  • 맑음고창17.2℃
  • 맑음의령군19.2℃
  • 맑음이천17.7℃
  • 맑음군산18.7℃
  • 맑음서울17.4℃
  • 맑음광주19.3℃
  • 흐림정선군15.9℃
  • 맑음보성군20.0℃
  • 맑음합천17.8℃
  • 맑음강진군17.5℃
  • 맑음영덕18.5℃
  • 맑음고흥16.8℃
  • 맑음해남19.5℃
  • 구름많음의성19.9℃

KGC인삼공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 상당 홍삼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21-02-25 09:59:42
▲ 24일 정관장 홍삼제품 기부식에서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왼쪽)과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 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 제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정관장에서 연간 추진하는 '함께하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사회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기부 물품은 정관장 대표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화애락진 등으로 코로나19와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과 저소득가정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매년 사회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홍삼 제품을 기부해왔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들을 위해 해마다 10억 원 상당의 홍삼 제품을 지원했으며, 작년에는 코로나19 방역 일선의 의료진을 비롯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홍삼 제품을 기부했다.

뿐만 아니라, KGC인삼공사는 전국의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데 쓰이는 '정관장 펀드' 기금을 운영하고 있으며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을 통한 아프리카 지역 식수 후원 사업과 지역이웃을 위해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정관장 사회봉사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홍삼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기업, 사회가 모두 함께 건강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