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본그룹X일마지오, '지구를 위해 용기내' 캠페인…"친환경 구매하면, 묘목 기부"

  • 맑음추풍령19.5℃
  • 맑음서울19.2℃
  • 맑음순창군18.1℃
  • 맑음강진군18.8℃
  • 구름많음영덕18.7℃
  • 흐림북부산21.7℃
  • 맑음이천19.2℃
  • 구름많음통영20.7℃
  • 구름많음대전20.9℃
  • 흐림김해시21.3℃
  • 맑음군산18.9℃
  • 구름많음북강릉17.1℃
  • 맑음남원18.4℃
  • 맑음백령도15.8℃
  • 흐림거제21.4℃
  • 맑음서산19.6℃
  • 맑음인천20.1℃
  • 맑음정읍19.9℃
  • 구름많음의성20.5℃
  • 흐림양산시22.2℃
  • 맑음동두천16.7℃
  • 맑음완도19.4℃
  • 흐림정선군17.1℃
  • 맑음구미19.7℃
  • 맑음홍성20.2℃
  • 구름많음제주20.6℃
  • 구름많음영주19.1℃
  • 구름많음대관령14.1℃
  • 맑음원주19.7℃
  • 맑음해남18.8℃
  • 맑음진주20.7℃
  • 맑음산청19.1℃
  • 흐림세종20.0℃
  • 구름많음동해18.6℃
  • 구름많음청송군18.6℃
  • 맑음보령19.0℃
  • 맑음수원20.2℃
  • 맑음남해20.0℃
  • 맑음광주21.0℃
  • 맑음전주20.9℃
  • 흐림인제16.0℃
  • 맑음청주21.7℃
  • 맑음여수21.5℃
  • 구름많음밀양22.8℃
  • 흐림포항20.3℃
  • 맑음흑산도19.2℃
  • 흐림봉화18.6℃
  • 맑음대구20.3℃
  • 구름많음창원21.8℃
  • 맑음장수15.8℃
  • 맑음고흥18.8℃
  • 맑음진도군18.3℃
  • 흐림고산20.4℃
  • 맑음홍천17.4℃
  • 맑음철원15.7℃
  • 맑음목포20.2℃
  • 맑음거창17.8℃
  • 맑음파주17.3℃
  • 맑음광양시20.7℃
  • 맑음충주20.1℃
  • 맑음천안19.7℃
  • 구름많음북창원22.2℃
  • 흐림성산20.8℃
  • 맑음서청주20.5℃
  • 맑음순천18.2℃
  • 맑음제천18.1℃
  • 맑음보성군20.8℃
  • 맑음함양군19.8℃
  • 흐림부산21.3℃
  • 구름많음울릉도19.8℃
  • 맑음강릉17.2℃
  • 구름많음경주시19.1℃
  • 구름많음울진18.4℃
  • 구름많음영월18.6℃
  • 맑음보은19.6℃
  • 맑음양평19.4℃
  • 구름많음속초17.2℃
  • 흐림서귀포21.2℃
  • 흐림태백15.7℃
  • 맑음합천19.7℃
  • 맑음장흥18.9℃
  • 비안동20.2℃
  • 구름많음금산19.2℃
  • 흐림울산19.7℃
  • 구름많음북춘천16.8℃
  • 맑음의령군22.0℃
  • 구름많음부여19.5℃
  • 맑음영광군18.7℃
  • 맑음고창군18.6℃
  • 맑음고창18.9℃
  • 구름많음영천19.2℃
  • 맑음부안19.8℃
  • 맑음춘천17.0℃
  • 맑음문경19.0℃
  • 맑음임실17.0℃
  • 맑음상주20.0℃
  • 맑음강화18.8℃

본그룹X일마지오, '지구를 위해 용기내' 캠페인…"친환경 구매하면, 묘목 기부"

이종화
기사승인 : 2021-04-22 11:16:59
▲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본푸드서비스의 카페 브랜드 일마지오와 함께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를 위해 용기내'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아이에프 제공]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본사에 위치한 본푸드서비스의 카페 브랜드 일마지오와 함께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를 위해 용기내'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4월 1일부터 1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 것으로, 본그룹 직원들이 일마지오 이용 시 텀블러를 이용하거나 팝업스토어에서 친환경 제품을 구매할 경우, 참여자 이름으로 묘목 1그루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여기에 일마지오에서는 직원들의 텀블러 이용을 권장하고자 100원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기도 했다.

캠페인 결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일일고객이 약 3배 증가했으며, 본그룹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노을공원시민모임과 함께 동물이 행복한 숲에 묘목 481그루를 식재할 수 있게 됐다.

본그룹 사회공헌팀 장아리 과장은 "환경 보호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텀블러 이용과 같은 제로웨이스트를 경험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비록 작은 실천에 불과할지라도 계속해서 고객, 임직원이 함께 할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을 확대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