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김동연 경기지사, 25일 '경기도 청년정책 맞손 간담회'

  • 구름많음안동18.7℃
  • 구름많음영주18.8℃
  • 흐림청송군17.8℃
  • 흐림흑산도20.7℃
  • 흐림영광군22.5℃
  • 맑음원주22.4℃
  • 흐림의성19.3℃
  • 흐림보령23.6℃
  • 흐림거제20.4℃
  • 흐림북창원21.7℃
  • 흐림성산20.4℃
  • 구름많음동해17.9℃
  • 흐림보성군22.3℃
  • 흐림목포22.8℃
  • 구름많음철원21.6℃
  • 흐림전주22.0℃
  • 흐림산청20.3℃
  • 흐림해남22.3℃
  • 구름많음보은19.8℃
  • 구름많음서산22.9℃
  • 흐림서귀포21.0℃
  • 비울산18.9℃
  • 구름많음백령도18.7℃
  • 흐림금산20.6℃
  • 구름많음봉화16.2℃
  • 흐림부안22.8℃
  • 구름많음대관령13.3℃
  • 맑음충주20.7℃
  • 흐림부산20.3℃
  • 구름많음천안21.9℃
  • 흐림정읍22.3℃
  • 흐림통영20.8℃
  • 구름많음세종21.2℃
  • 흐림임실21.2℃
  • 흐림영덕17.5℃
  • 구름많음영월19.1℃
  • 흐림영천19.0℃
  • 구름많음춘천22.6℃
  • 흐림광양시21.3℃
  • 흐림진도군22.4℃
  • 맑음수원23.6℃
  • 구름많음서울25.6℃
  • 흐림울진17.9℃
  • 흐림고산20.4℃
  • 맑음양평23.8℃
  • 흐림고창22.4℃
  • 흐림양산시21.3℃
  • 맑음북강릉16.0℃
  • 흐림고창군22.9℃
  • 맑음울릉도17.9℃
  • 흐림부여22.9℃
  • 구름많음청주22.7℃
  • 흐림함양군20.4℃
  • 구름많음강화21.0℃
  • 흐림남원21.0℃
  • 맑음정선군15.4℃
  • 구름많음문경18.1℃
  • 구름많음동두천22.5℃
  • 흐림고흥21.5℃
  • 구름많음군산22.5℃
  • 흐림의령군20.4℃
  • 흐림창원21.5℃
  • 비제주19.8℃
  • 구름많음서청주21.8℃
  • 구름많음태백13.7℃
  • 맑음속초18.6℃
  • 구름많음파주21.3℃
  • 구름많음강릉17.3℃
  • 흐림추풍령19.0℃
  • 흐림김해시20.4℃
  • 흐림구미20.4℃
  • 흐림장흥22.4℃
  • 구름많음대전21.4℃
  • 흐림거창19.3℃
  • 흐림진주21.2℃
  • 구름많음인천24.5℃
  • 흐림광주22.3℃
  • 흐림북부산21.1℃
  • 흐림경주시19.0℃
  • 흐림순천20.9℃
  • 흐림강진군22.3℃
  • 구름많음홍천21.4℃
  • 비포항19.8℃
  • 구름많음북춘천22.7℃
  • 흐림남해21.5℃
  • 흐림대구19.7℃
  • 흐림순창군21.7℃
  • 흐림상주19.8℃
  • 흐림여수21.5℃
  • 흐림장수18.9℃
  • 맑음이천22.1℃
  • 맑음제천19.1℃
  • 흐림밀양20.8℃
  • 흐림완도21.6℃
  • 구름많음인제17.5℃
  • 흐림합천20.2℃
  • 구름많음홍성22.1℃

김동연 경기지사, 25일 '경기도 청년정책 맞손 간담회'

김영석 기자
기사승인 : 2022-11-21 17:24:00
24일 오후 5시까지 참여자 모집 김동연 경기지사가 오는 25일 도민의 품으로 돌아온 도담소(옛 도지사 공관)에서 경기도 청년 정책 맞손 간담회'를 연다.

▲ 경기도 청년정책 간담회 '맞손 경청의날' 포스터  [경기도 제공]

경기도는 '경기도 청년정책 맞손 간담회' 참여자를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 열린도지사실(https://governor.gg.go.kr)이나 경기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김동연 지사가 지난 9월 17일 청년의 날에 열린 '제2기 경기도 청년참여기구 발대식'에서 "정기적으로 청년들과 대화하면서 수시로 청년들의 얘기를 듣겠다"고 약속한 데 따른 것이다.

간담회에는 버스킹 공연과 즉석사진 촬영 부스 등을 마련해 청년들이 격의 없이 도지사와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경기도 열린도지사실 또는 경기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안내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도는 11월 간담회 이후에도 정기적으로 도지사와 청년 간 만남의 자리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종돈 경기도 홍보기획관은 "이번 행사는 청년 도민 누구든 만나 소통하고 경청하고자 하는 김동연 지사의 의지를 담았다"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청년에게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