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전남도의회 의원 12명, '우수의정대상' 수상

  • 구름많음대관령15.5℃
  • 맑음세종25.5℃
  • 맑음서귀포25.5℃
  • 맑음홍천25.7℃
  • 맑음임실26.3℃
  • 맑음이천27.2℃
  • 맑음제주25.2℃
  • 맑음양평26.3℃
  • 구름많음수원26.2℃
  • 맑음서산26.3℃
  • 맑음동두천26.7℃
  • 맑음인제24.4℃
  • 구름많음봉화24.6℃
  • 구름많음홍성26.6℃
  • 구름많음금산26.5℃
  • 구름많음진주27.8℃
  • 맑음목포25.7℃
  • 맑음고산22.8℃
  • 구름많음경주시23.6℃
  • 구름많음포항21.7℃
  • 맑음의령군27.7℃
  • 구름많음충주26.7℃
  • 맑음흑산도25.4℃
  • 맑음문경26.2℃
  • 맑음부여26.3℃
  • 구름많음북창원26.2℃
  • 맑음파주25.7℃
  • 맑음철원25.6℃
  • 맑음성산26.5℃
  • 구름많음대구28.2℃
  • 맑음고창25.7℃
  • 맑음해남27.0℃
  • 구름많음태백16.7℃
  • 구름많음장수24.5℃
  • 맑음백령도22.3℃
  • 구름많음고창군24.8℃
  • 구름많음거창27.5℃
  • 맑음광주27.4℃
  • 맑음천안25.6℃
  • 흐림정선군23.4℃
  • 구름많음울진21.4℃
  • 맑음여수26.1℃
  • 맑음청주27.0℃
  • 맑음강화25.5℃
  • 맑음함양군28.7℃
  • 맑음북춘천25.8℃
  • 구름많음울산21.4℃
  • 구름많음합천28.4℃
  • 맑음구미27.3℃
  • 구름많음북부산26.0℃
  • 맑음강진군27.8℃
  • 맑음정읍26.8℃
  • 구름많음밀양29.2℃
  • 흐림강릉20.1℃
  • 구름많음거제26.1℃
  • 구름많음원주25.1℃
  • 맑음보은25.0℃
  • 구름많음청송군25.2℃
  • 맑음부안26.1℃
  • 맑음상주27.0℃
  • 맑음진도군25.0℃
  • 맑음춘천26.0℃
  • 구름많음김해시24.8℃
  • 맑음속초20.7℃
  • 맑음통영25.9℃
  • 맑음광양시28.4℃
  • 흐림북강릉19.7℃
  • 구름많음양산시25.3℃
  • 구름많음영천25.3℃
  • 구름많음영월24.8℃
  • 맑음대전27.1℃
  • 구름많음영덕20.8℃
  • 맑음서청주27.5℃
  • 맑음울릉도22.0℃
  • 맑음추풍령26.1℃
  • 구름많음창원23.5℃
  • 구름많음동해21.0℃
  • 맑음전주26.2℃
  • 맑음순창군25.5℃
  • 맑음인천24.8℃
  • 흐림부산23.9℃
  • 맑음의성28.3℃
  • 맑음영광군25.5℃
  • 맑음완도29.4℃
  • 맑음군산25.5℃
  • 맑음보성군28.1℃
  • 맑음장흥28.2℃
  • 맑음서울26.5℃
  • 맑음영주26.7℃
  • 맑음순천26.8℃
  • 맑음남원27.2℃
  • 맑음보령26.6℃
  • 구름많음안동27.1℃
  • 맑음고흥28.0℃
  • 맑음남해27.3℃
  • 구름많음제천23.8℃
  • 구름많음산청28.0℃

전남도의회 의원 12명, '우수의정대상' 수상

강성명 기자
기사승인 : 2023-06-01 15:26:19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 기여 인정 전라남도의원 12명이 1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선정한 제13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1일 서동욱 전남도의회 의장이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선정한 제13회 우수의정대상에 선정된전남도의회 의원 12명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도의회 제공]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원 가운데 헌신적인 노력과 뛰어난 의정활동으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의원에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상으로 2014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 제13회를 맞았다.

이번에 의정대상을 수상한 도의원은 모두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으로 신승철(영암1), 임형석(광양1), 박원종(영광1), 최미숙(신안2), 이철(완도1), 이재태(나주3), 한숙경(순천7), 임지락(화순1), 정길수(무안1), 진호건(곡성), 김진남(순천5), 박성재(해남2) 도의원 등 12명이다.

서동욱 의장은 "이번 수상은 도민의 편에 서서 도민과 함께 땀 흘린 의원들의 다양한 활동 결과"라며 "소통하는 의정, 도민에게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준 의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민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