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경기도의회 의원 32명,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 구름많음울진21.4℃
  • 맑음순창군25.5℃
  • 맑음군산25.5℃
  • 흐림북강릉19.7℃
  • 맑음울릉도22.0℃
  • 맑음고창25.7℃
  • 맑음파주25.7℃
  • 맑음보은25.0℃
  • 맑음상주27.0℃
  • 맑음제주25.2℃
  • 구름많음산청28.0℃
  • 맑음대전27.1℃
  • 구름많음태백16.7℃
  • 맑음고산22.8℃
  • 구름많음영월24.8℃
  • 흐림정선군23.4℃
  • 구름많음대구28.2℃
  • 구름많음포항21.7℃
  • 구름많음안동27.1℃
  • 맑음고흥28.0℃
  • 맑음춘천26.0℃
  • 맑음강화25.5℃
  • 맑음인제24.4℃
  • 구름많음원주25.1℃
  • 맑음서귀포25.5℃
  • 맑음백령도22.3℃
  • 구름많음영천25.3℃
  • 맑음인천24.8℃
  • 구름많음대관령15.5℃
  • 맑음순천26.8℃
  • 구름많음거제26.1℃
  • 맑음청주27.0℃
  • 구름많음밀양29.2℃
  • 맑음해남27.0℃
  • 구름많음충주26.7℃
  • 맑음북춘천25.8℃
  • 맑음서산26.3℃
  • 맑음장흥28.2℃
  • 맑음정읍26.8℃
  • 맑음완도29.4℃
  • 구름많음고창군24.8℃
  • 맑음부안26.1℃
  • 맑음여수26.1℃
  • 맑음보성군28.1℃
  • 맑음목포25.7℃
  • 구름많음진주27.8℃
  • 구름많음홍성26.6℃
  • 맑음통영25.9℃
  • 맑음세종25.5℃
  • 흐림부산23.9℃
  • 맑음진도군25.0℃
  • 구름많음합천28.4℃
  • 구름많음영덕20.8℃
  • 맑음전주26.2℃
  • 맑음추풍령26.1℃
  • 맑음구미27.3℃
  • 구름많음북부산26.0℃
  • 맑음이천27.2℃
  • 맑음문경26.2℃
  • 맑음철원25.6℃
  • 구름많음장수24.5℃
  • 맑음광주27.4℃
  • 맑음부여26.3℃
  • 구름많음수원26.2℃
  • 맑음양평26.3℃
  • 맑음남원27.2℃
  • 맑음강진군27.8℃
  • 구름많음거창27.5℃
  • 맑음영주26.7℃
  • 맑음홍천25.7℃
  • 맑음영광군25.5℃
  • 맑음남해27.3℃
  • 맑음속초20.7℃
  • 구름많음북창원26.2℃
  • 구름많음양산시25.3℃
  • 구름많음창원23.5℃
  • 구름많음봉화24.6℃
  • 구름많음동해21.0℃
  • 맑음광양시28.4℃
  • 구름많음김해시24.8℃
  • 구름많음청송군25.2℃
  • 구름많음금산26.5℃
  • 구름많음울산21.4℃
  • 맑음임실26.3℃
  • 흐림강릉20.1℃
  • 맑음의령군27.7℃
  • 구름많음제천23.8℃
  • 구름많음경주시23.6℃
  • 맑음의성28.3℃
  • 맑음함양군28.7℃
  • 맑음서청주27.5℃
  • 맑음천안25.6℃
  • 맑음동두천26.7℃
  • 맑음보령26.6℃
  • 맑음서울26.5℃
  • 맑음성산26.5℃
  • 맑음흑산도25.4℃

경기도의회 의원 32명,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김영석 기자
기사승인 : 2023-06-13 16:35:40
경기도의회가 13일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을 열고 의정활동 실적이 우수한 도의원 32명에게 상패를 수여했다.

▲ 13일 경기도의회에서 진행된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제공]

우수의정대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전국 광역의원 가운데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주는 상이다.

이날 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염종현 의장과 남경순(국민의힘·수원1)·김판수(더민주·군포4) 부의장, 김종석 의회사무처장과 수상 의원 32명, 의회사무처 직원 등이 참석했다.

염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심하고 진심어린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온 수상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를 전한다"며 "여러분이 보여준 노력이야말로 자치분권2.0시대를 향해 지방의회가 나아가는 데 꼭 필요한 밑거름이라고 여긴다"고 말했다.

이어 "도의회는 156명 도의원의 의정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달 30일 정책지원관 78명을 임용하며 자치분권 강화를 향해 부지런히 가고 있다"면서 "본격적으로 지방자치를 펼치며 남은 과제를 해결하고, 온전한 지방시대를 완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빛나는 의정활동을 펼쳐 달라"고 당부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