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영진전문대, 중간고사 기간 학생들 위해 간식 나눔행사

  • 흐림강릉20.0℃
  • 맑음양평25.8℃
  • 구름많음북창원28.2℃
  • 맑음고산22.4℃
  • 구름많음고창군25.6℃
  • 맑음여수26.3℃
  • 맑음남원26.6℃
  • 구름많음양산시28.1℃
  • 맑음함양군27.7℃
  • 맑음광양시27.5℃
  • 맑음천안25.5℃
  • 맑음세종25.2℃
  • 맑음동두천25.6℃
  • 비울릉도21.1℃
  • 맑음창원27.0℃
  • 맑음서산25.7℃
  • 구름많음청송군23.7℃
  • 맑음보령26.9℃
  • 맑음고흥28.4℃
  • 맑음남해26.1℃
  • 맑음구미27.6℃
  • 맑음흑산도25.5℃
  • 흐림포항20.6℃
  • 구름많음동해19.4℃
  • 맑음의령군27.2℃
  • 구름많음철원24.4℃
  • 구름많음홍천24.0℃
  • 맑음광주26.5℃
  • 맑음인천25.2℃
  • 맑음제주24.7℃
  • 맑음임실25.6℃
  • 맑음진주27.0℃
  • 맑음군산24.7℃
  • 맑음순창군25.8℃
  • 구름많음거창26.0℃
  • 맑음합천27.5℃
  • 맑음성산26.2℃
  • 구름많음영덕20.4℃
  • 구름많음정읍25.1℃
  • 맑음청주27.0℃
  • 구름많음수원25.3℃
  • 흐림북강릉20.5℃
  • 맑음문경25.8℃
  • 맑음의성26.8℃
  • 구름많음금산26.1℃
  • 맑음서청주25.6℃
  • 맑음부여25.0℃
  • 맑음강화24.5℃
  • 구름많음김해시27.5℃
  • 구름많음인제24.0℃
  • 맑음북춘천25.4℃
  • 구름많음태백16.5℃
  • 맑음춘천25.4℃
  • 맑음전주26.5℃
  • 구름많음속초21.5℃
  • 구름많음원주24.7℃
  • 맑음목포25.2℃
  • 맑음이천26.3℃
  • 구름많음영주25.4℃
  • 맑음추풍령25.1℃
  • 구름많음영천25.8℃
  • 맑음충주25.3℃
  • 맑음상주26.2℃
  • 맑음고창25.3℃
  • 맑음완도29.1℃
  • 구름많음거제24.4℃
  • 맑음부안25.3℃
  • 맑음파주25.1℃
  • 구름많음보은24.6℃
  • 구름많음장수23.3℃
  • 맑음통영25.4℃
  • 구름많음영월25.5℃
  • 맑음순천26.2℃
  • 맑음보성군26.7℃
  • 맑음장흥27.6℃
  • 구름많음부산25.1℃
  • 구름많음울산21.8℃
  • 구름많음울진21.2℃
  • 맑음서울24.9℃
  • 구름많음안동25.8℃
  • 구름많음밀양28.6℃
  • 맑음대전26.5℃
  • 구름많음대구27.4℃
  • 흐림대관령15.1℃
  • 구름많음북부산27.4℃
  • 맑음서귀포25.2℃
  • 구름많음산청26.8℃
  • 맑음진도군24.9℃
  • 맑음홍성26.7℃
  • 구름많음제천23.0℃
  • 맑음해남26.7℃
  • 맑음영광군24.5℃
  • 구름많음경주시22.4℃
  • 구름많음정선군23.4℃
  • 맑음강진군27.1℃
  • 맑음백령도22.0℃
  • 구름많음봉화24.2℃

영진전문대, 중간고사 기간 학생들 위해 간식 나눔행사

전주식 기자
기사승인 : 2023-10-18 08:56:34
도서관 앞에서 교수들이 커피우유와 간식 제공

영진전문대는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재학생 응원 이벤트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 대학교 도서관은 중간고사 기간인 지난 17일 교내 도서관 앞에서 재학생을 격려하는 간식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아침 등교 시간에 커피우유를 100여 명에게, 이날 오후 5시는 도서관을 찾은 재학생 600여 명에게 샌드위치, 음료, 과일, 초콜릿 등의 간식세트를 전달했다.

 

▲ 학생들이 간식을 받기 위해 도서관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영진전문대 제공]

 

오후 간식나눔 행사에는 이 대학교 장현주 부총장 등 교직원들이 나와 간식을 전달하며 중간고사 치르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간식을 받아 든 최미정(간호학과, 4년) 학생은 “중간고사 첫날이라 힘들었는데, 간식으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시험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간식나눔 행사는 새벽까지 공부하며 아침밥을 거른 학생들에게 아침에 커피우유를 준비했다”면서 “중간고사에 모두 힘내고 즐거운 캠퍼스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전주식 기자 jschun@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