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오픈…시설이용 예약시스템 가동

  • 흐림강진군21.4℃
  • 흐림장흥21.2℃
  • 흐림순천19.4℃
  • 흐림의령군20.3℃
  • 구름많음군산23.0℃
  • 맑음백령도21.5℃
  • 흐림상주20.7℃
  • 흐림구미21.5℃
  • 흐림안동19.8℃
  • 흐림태백15.9℃
  • 흐림동해19.2℃
  • 흐림순창군21.5℃
  • 구름많음광주23.9℃
  • 흐림합천20.9℃
  • 맑음서울24.8℃
  • 구름많음청주23.2℃
  • 흐림창원21.0℃
  • 흐림영천19.5℃
  • 흐림영광군22.0℃
  • 흐림함양군19.9℃
  • 구름많음울진18.1℃
  • 흐림고산19.9℃
  • 맑음동두천23.6℃
  • 흐림성산19.8℃
  • 비제주19.8℃
  • 흐림울릉도18.5℃
  • 구름많음세종21.9℃
  • 흐림거창19.2℃
  • 흐림대구19.8℃
  • 구름많음부여23.1℃
  • 비울산17.9℃
  • 맑음봉화20.2℃
  • 흐림보은20.3℃
  • 구름많음전주22.9℃
  • 비북부산20.4℃
  • 흐림장수19.2℃
  • 구름많음정읍23.2℃
  • 흐림진주20.0℃
  • 흐림부산19.8℃
  • 맑음서산23.8℃
  • 구름많음부안22.5℃
  • 구름많음남원21.6℃
  • 맑음철원22.5℃
  • 흐림의성20.9℃
  • 맑음정선군19.6℃
  • 맑음이천23.3℃
  • 흐림북창원21.6℃
  • 구름많음고창22.4℃
  • 맑음인제21.3℃
  • 맑음천안22.9℃
  • 박무흑산도19.7℃
  • 흐림여수19.9℃
  • 맑음양평23.0℃
  • 구름많음강릉20.2℃
  • 맑음파주22.7℃
  • 맑음원주22.7℃
  • 맑음춘천22.5℃
  • 구름많음북강릉19.4℃
  • 구름많음영주19.8℃
  • 흐림통영19.7℃
  • 맑음영월23.4℃
  • 흐림진도군21.1℃
  • 흐림김해시20.5℃
  • 흐림포항18.7℃
  • 맑음충주22.7℃
  • 흐림밀양22.0℃
  • 흐림금산21.8℃
  • 구름많음보령24.5℃
  • 흐림경주시18.6℃
  • 흐림광양시19.5℃
  • 구름많음대관령14.3℃
  • 흐림산청19.6℃
  • 흐림영덕17.0℃
  • 구름많음임실21.2℃
  • 흐림완도20.3℃
  • 흐림고흥20.6℃
  • 구름많음서청주23.5℃
  • 흐림청송군19.5℃
  • 구름많음목포21.5℃
  • 맑음강화23.3℃
  • 비서귀포19.4℃
  • 맑음북춘천22.5℃
  • 맑음홍천22.1℃
  • 흐림남해20.3℃
  • 맑음수원24.8℃
  • 흐림문경19.6℃
  • 흐림보성군20.5℃
  • 흐림추풍령18.5℃
  • 흐림양산시20.5℃
  • 흐림거제19.5℃
  • 맑음홍성23.9℃
  • 흐림해남21.4℃
  • 맑음제천21.0℃
  • 구름많음속초19.9℃
  • 흐림고창군22.7℃
  • 맑음인천25.6℃
  • 흐림대전22.0℃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오픈…시설이용 예약시스템 가동

박종운 기자
기사승인 : 2024-09-04 09:16:33

경남 진주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상섭)은 본격 업무 개시와 함께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테니스장과 풋살장, 시지정게시대 등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 진주시설광리공단  [진주시 제공]

 

공단은 용역을 통해 선정된 전문 업체를 통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초기 설계 단계부터 접근성과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다양한 기기를 이용하여 예약부터 결제까지 가능하도록 추진했다.

 

홈페이지는 진주종합경기장 시설 이용 예약시스템을 비롯한 중앙지하도상가, 화물자동차공영차고지, 시지정게시대 이용 안내 등 공단 업무에 대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초기 화면에는 방문객이 가장 많이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설 예약 정보와 공단 소식을 간결하고 깔끔하게 배치돼 있다. 

 

정상섭 이사장은 "시민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이용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효율적인 공단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9일 출범한 진주시 시설관리공단은 2일부터 공공시설 운영·관리업무를 시작했다. 공단은 진주시가 관리해오던 7개 사업을 위탁받아 운영하게 된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