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남해군 소식] 민원 우수직원 서주하·이영호-설천면 목욕탕미술관 개인展

  • 맑음제천29.6℃
  • 맑음보성군28.1℃
  • 구름많음홍천29.0℃
  • 맑음추풍령28.2℃
  • 맑음흑산도25.7℃
  • 맑음장흥27.4℃
  • 맑음고산24.0℃
  • 구름많음부여30.8℃
  • 구름많음거제23.3℃
  • 맑음금산31.2℃
  • 구름많음김해시26.5℃
  • 맑음수원30.1℃
  • 구름많음남해24.3℃
  • 구름많음춘천31.6℃
  • 맑음진도군26.9℃
  • 맑음산청29.0℃
  • 맑음안동29.1℃
  • 구름많음인제28.0℃
  • 맑음순천27.2℃
  • 맑음구미31.1℃
  • 맑음서산29.8℃
  • 맑음홍성31.3℃
  • 맑음백령도24.3℃
  • 맑음천안30.8℃
  • 맑음상주30.1℃
  • 맑음영덕22.4℃
  • 구름많음서울31.1℃
  • 맑음순창군31.1℃
  • 맑음영천26.5℃
  • 구름많음철원29.9℃
  • 맑음청송군27.0℃
  • 맑음고창군29.0℃
  • 구름많음원주30.0℃
  • 맑음정선군29.6℃
  • 맑음영주28.9℃
  • 맑음의령군29.1℃
  • 맑음거창29.0℃
  • 맑음남원31.0℃
  • 맑음해남27.0℃
  • 구름많음충주31.2℃
  • 맑음강화28.6℃
  • 맑음세종31.1℃
  • 구름많음울산22.5℃
  • 맑음문경29.9℃
  • 구름많음이천30.4℃
  • 맑음인천30.1℃
  • 맑음임실28.9℃
  • 구름많음울릉도22.1℃
  • 맑음파주30.6℃
  • 맑음청주32.6℃
  • 맑음고창27.7℃
  • 구름많음전주29.9℃
  • 구름많음강진군27.3℃
  • 맑음보은29.1℃
  • 맑음서청주30.6℃
  • 맑음보령29.3℃
  • 맑음진주29.0℃
  • 맑음태백25.2℃
  • 구름많음성산24.9℃
  • 구름많음북창원28.3℃
  • 맑음강릉27.7℃
  • 맑음광양시27.7℃
  • 맑음여수24.4℃
  • 구름많음통영24.3℃
  • 맑음정읍28.9℃
  • 맑음속초24.3℃
  • 맑음완도28.4℃
  • 구름많음양평29.8℃
  • 구름많음창원23.6℃
  • 맑음광주29.1℃
  • 구름많음군산27.1℃
  • 맑음제주25.4℃
  • 맑음동해24.0℃
  • 구름많음부안27.0℃
  • 흐림양산시26.9℃
  • 맑음함양군30.4℃
  • 구름많음경주시25.4℃
  • 맑음서귀포25.1℃
  • 맑음포항23.4℃
  • 맑음울진21.9℃
  • 구름많음동두천27.4℃
  • 흐림북부산25.7℃
  • 맑음대관령23.6℃
  • 맑음대전31.6℃
  • 맑음합천29.5℃
  • 맑음목포26.4℃
  • 맑음장수28.6℃
  • 맑음고흥26.3℃
  • 맑음봉화28.6℃
  • 구름많음북춘천31.0℃
  • 맑음영월30.9℃
  • 맑음북강릉26.0℃
  • 맑음대구28.1℃
  • 맑음영광군27.1℃
  • 구름많음밀양29.2℃
  • 구름많음부산23.3℃
  • 맑음의성30.0℃

[남해군 소식] 민원 우수직원 서주하·이영호-설천면 목욕탕미술관 개인展

박종운 기자
기사승인 : 2024-04-03 16:00:32

경남 남해군은 2일 '2024년 1분기 민원 처리 우수 직원'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 장충남 군수가 민원처리 우수직원에 표창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해군 제공]

 

군은 일선 민원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며 민원행정 발전에 기여한 직원을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민원 처리 우수 직원은 재무과 서주하, 삼동면 이영호 주무관이다. 

 

서주하 주무관은 지방소득세 업무를 전담하며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민원인들에게 항상 밝은 모습으로 응대하여 행정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또 이영호 주무관은 대부분이 고령자인 지역 주민이 행정복지센터 방문 시 가장 먼저 달려가 인사하는 등 맞춤형 민원응대를 적극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설천면 눈내목욕탕미술관 '황인수 작가 개인전'


▲설천면 눈내목욕탕을 리모델링한 미술관 모습 [남해군 제공]

 

설천면 행정복지센터는 오는 28일까지 눈내목욕탕미술관에서 '황인수(설천면 월곡마을) 작가 개인전'을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개인전은 2일부터 시작됐다. 

 

황인수 작가는 2007년 남해 여성 3인의 그림 전시회를 시작으로 남해 원예예술촌 전시회, 색초록 회원전 꿈길 갤러리 등 여러 전시회에 참여했으며, 대한민국회화대상전에서 입선한 바 있다.

 

이번 개인전에서 황인수 작가는 유화, 아크릴, 한국화, 오브제(혼합재료) 등 재료를 이용한 40점을 전시한다. 꽃, 숲, 풍경, 가족 등의 주제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간이 느낄 수 있는 감정 등을 표현했다.

 

황인수 작가는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같은 전시회가 되길 바라며 저에게는 새로운 꿈을 향해 가는 길에 원동력이 되어 앞으로 더 좋은 작품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을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