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남해군 소식] 민원 우수직원 서주하·이영호-설천면 목욕탕미술관 개인展

  • 맑음산청27.1℃
  • 맑음통영22.4℃
  • 맑음동해22.3℃
  • 맑음대구26.2℃
  • 맑음영덕20.2℃
  • 맑음구미28.9℃
  • 맑음남해21.6℃
  • 구름많음순창군27.9℃
  • 맑음밀양27.4℃
  • 맑음서산27.1℃
  • 구름많음서귀포23.4℃
  • 맑음임실26.3℃
  • 맑음세종27.5℃
  • 맑음의령군27.3℃
  • 맑음완도24.7℃
  • 맑음부안24.8℃
  • 맑음천안28.1℃
  • 맑음백령도22.6℃
  • 맑음광주27.5℃
  • 맑음봉화24.6℃
  • 맑음이천27.2℃
  • 맑음서청주29.4℃
  • 맑음영주26.0℃
  • 맑음안동27.0℃
  • 맑음홍성29.3℃
  • 구름많음북강릉24.1℃
  • 맑음거창27.1℃
  • 맑음군산25.9℃
  • 맑음제주23.8℃
  • 맑음포항21.9℃
  • 맑음영월27.9℃
  • 맑음거제21.5℃
  • 맑음북춘천29.5℃
  • 맑음울진20.8℃
  • 맑음양산시24.8℃
  • 맑음합천28.1℃
  • 맑음순천22.6℃
  • 맑음함양군28.2℃
  • 구름많음대관령21.9℃
  • 맑음상주27.2℃
  • 맑음고산22.7℃
  • 맑음정읍27.1℃
  • 맑음북창원24.1℃
  • 맑음태백21.5℃
  • 맑음경주시23.6℃
  • 맑음문경24.8℃
  • 맑음영광군25.6℃
  • 맑음광양시23.5℃
  • 맑음제천27.7℃
  • 맑음인제23.3℃
  • 맑음흑산도22.6℃
  • 맑음장수23.5℃
  • 맑음부산22.3℃
  • 맑음원주29.3℃
  • 맑음춘천29.9℃
  • 맑음정선군24.5℃
  • 맑음속초22.1℃
  • 맑음창원22.2℃
  • 맑음보성군24.1℃
  • 맑음고창군26.2℃
  • 맑음영천23.6℃
  • 맑음파주28.1℃
  • 맑음청주31.3℃
  • 맑음목포25.1℃
  • 구름많음수원28.1℃
  • 구름많음강릉25.6℃
  • 맑음의성27.7℃
  • 구름많음해남24.7℃
  • 맑음금산28.5℃
  • 구름많음동두천28.4℃
  • 구름많음성산22.7℃
  • 맑음고창25.7℃
  • 구름많음강화25.0℃
  • 맑음여수22.2℃
  • 구름많음인천28.1℃
  • 맑음울릉도19.6℃
  • 맑음청송군24.3℃
  • 구름많음부여28.6℃
  • 맑음고흥23.9℃
  • 맑음철원29.2℃
  • 맑음장흥23.6℃
  • 구름많음강진군24.7℃
  • 맑음충주28.8℃
  • 맑음추풍령24.4℃
  • 맑음전주28.0℃
  • 구름많음보은27.7℃
  • 구름많음대전29.7℃
  • 맑음양평29.4℃
  • 맑음진도군25.0℃
  • 맑음북부산23.5℃
  • 맑음보령24.7℃
  • 맑음진주22.8℃
  • 맑음김해시23.5℃
  • 맑음홍천28.7℃
  • 구름많음서울29.2℃
  • 맑음남원28.8℃
  • 맑음울산21.2℃

[남해군 소식] 민원 우수직원 서주하·이영호-설천면 목욕탕미술관 개인展

박종운 기자
기사승인 : 2024-04-03 16:00:32

경남 남해군은 2일 '2024년 1분기 민원 처리 우수 직원'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 장충남 군수가 민원처리 우수직원에 표창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해군 제공]

 

군은 일선 민원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며 민원행정 발전에 기여한 직원을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민원 처리 우수 직원은 재무과 서주하, 삼동면 이영호 주무관이다. 

 

서주하 주무관은 지방소득세 업무를 전담하며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민원인들에게 항상 밝은 모습으로 응대하여 행정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또 이영호 주무관은 대부분이 고령자인 지역 주민이 행정복지센터 방문 시 가장 먼저 달려가 인사하는 등 맞춤형 민원응대를 적극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설천면 눈내목욕탕미술관 '황인수 작가 개인전'


▲설천면 눈내목욕탕을 리모델링한 미술관 모습 [남해군 제공]

 

설천면 행정복지센터는 오는 28일까지 눈내목욕탕미술관에서 '황인수(설천면 월곡마을) 작가 개인전'을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개인전은 2일부터 시작됐다. 

 

황인수 작가는 2007년 남해 여성 3인의 그림 전시회를 시작으로 남해 원예예술촌 전시회, 색초록 회원전 꿈길 갤러리 등 여러 전시회에 참여했으며, 대한민국회화대상전에서 입선한 바 있다.

 

이번 개인전에서 황인수 작가는 유화, 아크릴, 한국화, 오브제(혼합재료) 등 재료를 이용한 40점을 전시한다. 꽃, 숲, 풍경, 가족 등의 주제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간이 느낄 수 있는 감정 등을 표현했다.

 

황인수 작가는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같은 전시회가 되길 바라며 저에게는 새로운 꿈을 향해 가는 길에 원동력이 되어 앞으로 더 좋은 작품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을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