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창녕군 소식] 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장애인체육회 이사회 개최

  • 구름많음강화25.0℃
  • 맑음장수23.5℃
  • 맑음의성27.7℃
  • 맑음합천28.1℃
  • 구름많음서귀포23.4℃
  • 맑음거창27.1℃
  • 맑음추풍령24.4℃
  • 맑음태백21.5℃
  • 구름많음강릉25.6℃
  • 맑음전주28.0℃
  • 구름많음인천28.1℃
  • 맑음광주27.5℃
  • 맑음홍성29.3℃
  • 맑음청주31.3℃
  • 맑음김해시23.5℃
  • 맑음고창군26.2℃
  • 맑음산청27.1℃
  • 구름많음서울29.2℃
  • 맑음보령24.7℃
  • 맑음상주27.2℃
  • 맑음영광군25.6℃
  • 맑음정선군24.5℃
  • 구름많음강진군24.7℃
  • 구름많음순창군27.9℃
  • 맑음북부산23.5℃
  • 맑음순천22.6℃
  • 맑음창원22.2℃
  • 맑음포항21.9℃
  • 맑음의령군27.3℃
  • 맑음울산21.2℃
  • 맑음경주시23.6℃
  • 맑음제주23.8℃
  • 구름많음부여28.6℃
  • 맑음흑산도22.6℃
  • 맑음진주22.8℃
  • 맑음봉화24.6℃
  • 맑음문경24.8℃
  • 구름많음대전29.7℃
  • 맑음영월27.9℃
  • 맑음북춘천29.5℃
  • 맑음영덕20.2℃
  • 맑음보성군24.1℃
  • 맑음제천27.7℃
  • 맑음파주28.1℃
  • 맑음고산22.7℃
  • 맑음대구26.2℃
  • 맑음남해21.6℃
  • 맑음서청주29.4℃
  • 맑음금산28.5℃
  • 맑음북창원24.1℃
  • 구름많음수원28.1℃
  • 맑음부산22.3℃
  • 맑음양평29.4℃
  • 맑음고흥23.9℃
  • 맑음정읍27.1℃
  • 맑음양산시24.8℃
  • 맑음군산25.9℃
  • 구름많음성산22.7℃
  • 맑음여수22.2℃
  • 맑음안동27.0℃
  • 구름많음보은27.7℃
  • 맑음완도24.7℃
  • 맑음영천23.6℃
  • 맑음철원29.2℃
  • 구름많음해남24.7℃
  • 맑음진도군25.0℃
  • 맑음거제21.5℃
  • 맑음밀양27.4℃
  • 맑음영주26.0℃
  • 맑음울릉도19.6℃
  • 맑음이천27.2℃
  • 맑음구미28.9℃
  • 맑음목포25.1℃
  • 맑음동해22.3℃
  • 맑음원주29.3℃
  • 맑음백령도22.6℃
  • 맑음통영22.4℃
  • 구름많음동두천28.4℃
  • 맑음세종27.5℃
  • 맑음천안28.1℃
  • 맑음서산27.1℃
  • 맑음속초22.1℃
  • 구름많음대관령21.9℃
  • 맑음함양군28.2℃
  • 맑음청송군24.3℃
  • 구름많음북강릉24.1℃
  • 맑음홍천28.7℃
  • 맑음남원28.8℃
  • 맑음춘천29.9℃
  • 맑음고창25.7℃
  • 맑음울진20.8℃
  • 맑음임실26.3℃
  • 맑음부안24.8℃
  • 맑음광양시23.5℃
  • 맑음충주28.8℃
  • 맑음인제23.3℃
  • 맑음장흥23.6℃

[창녕군 소식] 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장애인체육회 이사회 개최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2-23 16:57:13

경남 창녕군은 22일 창녕읍 경화회관에서 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 성낙인 군수가 창녕군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 임원진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지난 2018년부터 6년간 창녕군새마을회를 이끌었던 손성호 회장이 이임하고, 황영수 전 새마을지도자 창녕군협의회장이 창녕군새마을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또한 새마을지도자 창녕군협의회장에는 하상규 전 새마을지도자창녕읍협의회장, 새마을문고 창녕군지부 회장에는 손필환 전 새마을지도자고암면협의회장이 각각 취임했다. 창녕군 새마을부녀회장은 김봉희 회장이 연임하게 됐다.

 

황영수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창녕군새마을회가 한 단계 도약하는데 애써주신 전임 회장님들의 뜻을 잘 이어받고, 투철한 봉사 정신과 창녕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창녕군새마을회와 창녕군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임 회장과 취임 회장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 육성을 위해 (재)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2024년 제1차 창녕군장애인체육회 이사회 개최

 

▲ 21일 열린 창녕군장애인체육회 이사회 모습[밀양시 제공]

 

지난 21일 창녕군장애인체육회(회장 성낙인 군수)는 2024년 제1차 이사회를 보건소 2층 다목적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2024년 새롭게 취임한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2023년 세입·세출 결산과 가맹단체 설립 승인 등 다양한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또한 오는 5월 1일 개관 예정인 창녕반다비체육센터의 개관식 준비 과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체육센터 운영 활성화를 위한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에 대해 논의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