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반려동물 꿈나무 사생대회 성료-단장면 밑반찬 나눔봉사

  • 맑음인제20.5℃
  • 맑음상주24.9℃
  • 맑음거제20.4℃
  • 맑음고산21.3℃
  • 맑음부여26.9℃
  • 맑음속초21.9℃
  • 구름많음순창군26.5℃
  • 맑음김해시21.8℃
  • 맑음임실24.6℃
  • 맑음정선군22.0℃
  • 맑음대전28.3℃
  • 맑음서청주26.8℃
  • 맑음영천21.3℃
  • 맑음성산21.8℃
  • 맑음서귀포22.2℃
  • 맑음포항20.8℃
  • 맑음울산19.6℃
  • 구름많음인천25.7℃
  • 맑음대구24.3℃
  • 구름많음강진군23.9℃
  • 맑음의령군24.0℃
  • 맑음충주26.0℃
  • 맑음정읍25.0℃
  • 맑음순천21.3℃
  • 맑음고창23.7℃
  • 맑음세종26.5℃
  • 맑음함양군24.0℃
  • 맑음고창군24.1℃
  • 맑음남해20.9℃
  • 맑음진도군21.8℃
  • 맑음청주29.8℃
  • 맑음대관령18.4℃
  • 맑음영주22.4℃
  • 맑음창원20.7℃
  • 맑음전주26.0℃
  • 맑음고흥22.3℃
  • 맑음군산24.5℃
  • 맑음안동25.3℃
  • 구름많음해남23.9℃
  • 맑음백령도20.8℃
  • 맑음광양시21.7℃
  • 맑음봉화20.8℃
  • 맑음이천25.0℃
  • 맑음북부산22.0℃
  • 구름많음수원25.2℃
  • 맑음의성25.2℃
  • 구름많음문경22.9℃
  • 맑음강화24.8℃
  • 맑음영덕17.8℃
  • 맑음완도23.0℃
  • 구름많음파주25.6℃
  • 맑음합천23.9℃
  • 맑음부안23.7℃
  • 맑음여수21.4℃
  • 맑음울진19.9℃
  • 맑음제주22.7℃
  • 맑음홍천24.7℃
  • 맑음산청23.6℃
  • 맑음강릉24.3℃
  • 맑음거창22.5℃
  • 구름많음장흥23.1℃
  • 맑음장수20.5℃
  • 맑음청송군20.7℃
  • 맑음서산25.0℃
  • 맑음진주21.3℃
  • 맑음제천23.7℃
  • 맑음보령23.1℃
  • 맑음추풍령22.7℃
  • 맑음태백18.9℃
  • 맑음철원26.5℃
  • 구름많음동해20.5℃
  • 맑음보은25.1℃
  • 맑음부산21.0℃
  • 맑음흑산도21.8℃
  • 맑음금산24.6℃
  • 맑음통영20.9℃
  • 맑음구미26.8℃
  • 맑음보성군23.4℃
  • 맑음광주26.0℃
  • 맑음북춘천26.9℃
  • 맑음동두천27.0℃
  • 맑음경주시20.8℃
  • 구름많음영광군24.5℃
  • 맑음밀양25.1℃
  • 맑음양산시22.8℃
  • 구름많음서울28.0℃
  • 맑음원주28.2℃
  • 맑음울릉도18.5℃
  • 맑음남원26.6℃
  • 맑음천안26.1℃
  • 맑음북강릉20.5℃
  • 맑음춘천27.2℃
  • 맑음영월24.5℃
  • 맑음북창원22.3℃
  • 맑음목포23.6℃
  • 맑음홍성26.3℃
  • 맑음양평27.0℃

[밀양시 소식] 반려동물 꿈나무 사생대회 성료-단장면 밑반찬 나눔봉사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4-20 15:28:47

경남 밀양시는 19일 선샤인 테마파크에서 어린이 대상으로 '제1회 밀양·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꿈나무 사생대회'를 개최했다.

 

▲ 안병구 시장이 19일 제1회 밀양·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꿈나무 사생대회에서 어린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반려동물지원센터(센터장 임인채)는 반려동물에 대한 어린이들의 관심을 높이고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를 알리고자 이번 사생대회를 기획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관외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에서 5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한 가운데 스타온주니어예술단의 축하공연, 신진욱 마술사의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식전 행사 후 꿈나무 사생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최병옥 축산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밀양의 미래이자 대한민국의 희망인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북돋우고,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반려동물지원센터와 다른 여러 시설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단장면 자원봉사회,'영양 가득 밑반찬 나눔' 실천

 

▲단장면 자원봉사회 회원들이 19일 영양 가득 밑반찬 나눔 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 단장면 자원봉사회(회장 이행란)는 19일 행정복지센터에서 홀몸 어른과 거동 불편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영양 가득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회원 20여 명은 정성껏 만든 들깨미역국, 오리불고기, 잡채 등 영양이 가득한 밑반찬을 소외계층 53세대에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단장면 자원봉사회는 지역 내 기관단체 회원, 유관기관 직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관내 봉사활동 외에도 밀양시 노인시설 무료급식 봉사 등의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행란 자원봉사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직접 조리가 어려우신 분들의 한 끼 식사로 마음까지 든든하게 채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