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반려동물 꿈나무 사생대회 성료-단장면 밑반찬 나눔봉사

  • 맑음동해18.2℃
  • 맑음성산20.6℃
  • 맑음양산시20.7℃
  • 맑음대전25.0℃
  • 맑음보성군21.7℃
  • 맑음영천18.9℃
  • 맑음철원22.5℃
  • 맑음이천23.2℃
  • 맑음울진18.0℃
  • 맑음임실21.1℃
  • 맑음강화23.1℃
  • 맑음서청주23.8℃
  • 맑음충주26.5℃
  • 맑음속초19.5℃
  • 맑음의성19.0℃
  • 맑음고산20.5℃
  • 맑음수원22.4℃
  • 맑음상주22.3℃
  • 구름많음여수21.2℃
  • 맑음인천24.0℃
  • 맑음정읍22.7℃
  • 맑음대구21.3℃
  • 맑음해남21.8℃
  • 맑음영주19.4℃
  • 맑음청송군16.1℃
  • 맑음고창군22.2℃
  • 맑음금산21.6℃
  • 맑음영광군22.7℃
  • 맑음대관령13.8℃
  • 맑음홍천21.5℃
  • 맑음군산21.6℃
  • 맑음통영20.3℃
  • 맑음김해시19.7℃
  • 맑음홍성23.4℃
  • 맑음문경20.8℃
  • 구름많음진도군20.8℃
  • 맑음부산20.3℃
  • 맑음제천20.3℃
  • 맑음원주23.9℃
  • 맑음북부산19.6℃
  • 맑음춘천22.2℃
  • 맑음보은20.9℃
  • 맑음파주21.5℃
  • 맑음거창19.3℃
  • 맑음추풍령19.8℃
  • 맑음함양군19.4℃
  • 맑음흑산도20.3℃
  • 구름많음목포22.4℃
  • 맑음산청20.4℃
  • 맑음북창원20.8℃
  • 맑음강진군22.9℃
  • 맑음의령군21.3℃
  • 맑음강릉21.0℃
  • 맑음장수18.2℃
  • 맑음순창군22.7℃
  • 맑음영월21.0℃
  • 구름많음순천20.4℃
  • 맑음세종24.4℃
  • 맑음울릉도18.0℃
  • 맑음울산18.2℃
  • 맑음북강릉19.0℃
  • 맑음장흥22.0℃
  • 맑음동두천24.7℃
  • 구름많음광양시21.3℃
  • 구름많음거제20.4℃
  • 맑음부안22.6℃
  • 맑음서귀포21.2℃
  • 맑음북춘천21.6℃
  • 맑음천안23.6℃
  • 맑음밀양21.3℃
  • 맑음남원23.9℃
  • 맑음고창22.5℃
  • 맑음고흥20.9℃
  • 맑음보령21.3℃
  • 맑음광주24.2℃
  • 맑음창원20.3℃
  • 맑음구미23.2℃
  • 맑음봉화17.0℃
  • 맑음양평23.3℃
  • 맑음태백14.8℃
  • 맑음백령도20.2℃
  • 맑음포항20.1℃
  • 맑음영덕16.5℃
  • 맑음정선군18.2℃
  • 맑음제주22.2℃
  • 맑음전주24.0℃
  • 구름많음남해21.0℃
  • 맑음진주20.2℃
  • 맑음부여24.3℃
  • 맑음서울25.5℃
  • 맑음안동22.3℃
  • 맑음청주27.1℃
  • 맑음완도21.2℃
  • 맑음인제17.8℃
  • 맑음경주시17.4℃
  • 맑음합천22.2℃
  • 맑음서산21.6℃

[밀양시 소식] 반려동물 꿈나무 사생대회 성료-단장면 밑반찬 나눔봉사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4-20 15:28:47

경남 밀양시는 19일 선샤인 테마파크에서 어린이 대상으로 '제1회 밀양·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꿈나무 사생대회'를 개최했다.

 

▲ 안병구 시장이 19일 제1회 밀양·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꿈나무 사생대회에서 어린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반려동물지원센터(센터장 임인채)는 반려동물에 대한 어린이들의 관심을 높이고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를 알리고자 이번 사생대회를 기획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관외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에서 5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한 가운데 스타온주니어예술단의 축하공연, 신진욱 마술사의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식전 행사 후 꿈나무 사생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최병옥 축산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밀양의 미래이자 대한민국의 희망인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북돋우고,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반려동물지원센터와 다른 여러 시설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단장면 자원봉사회,'영양 가득 밑반찬 나눔' 실천

 

▲단장면 자원봉사회 회원들이 19일 영양 가득 밑반찬 나눔 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 단장면 자원봉사회(회장 이행란)는 19일 행정복지센터에서 홀몸 어른과 거동 불편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영양 가득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회원 20여 명은 정성껏 만든 들깨미역국, 오리불고기, 잡채 등 영양이 가득한 밑반찬을 소외계층 53세대에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단장면 자원봉사회는 지역 내 기관단체 회원, 유관기관 직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관내 봉사활동 외에도 밀양시 노인시설 무료급식 봉사 등의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행란 자원봉사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직접 조리가 어려우신 분들의 한 끼 식사로 마음까지 든든하게 채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