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시청 배드민턴팀 전국대회 단체전 우승 등

  • 구름많음남원23.4℃
  • 구름많음대전24.4℃
  • 맑음강릉21.8℃
  • 흐림고흥22.1℃
  • 흐림울진20.3℃
  • 맑음속초22.0℃
  • 흐림김해시21.2℃
  • 흐림남해21.9℃
  • 흐림광양시21.6℃
  • 흐림북창원22.0℃
  • 흐림부산21.5℃
  • 맑음파주29.2℃
  • 구름많음광주25.5℃
  • 맑음인제25.2℃
  • 맑음북춘천26.8℃
  • 구름많음보령27.2℃
  • 흐림포항20.3℃
  • 흐림상주22.5℃
  • 흐림산청21.2℃
  • 흐림추풍령20.7℃
  • 흐림양산시22.0℃
  • 흐림보성군23.3℃
  • 흐림함양군21.9℃
  • 구름많음고창25.5℃
  • 흐림거창22.1℃
  • 흐림진도군22.6℃
  • 구름많음서청주25.2℃
  • 맑음인천28.7℃
  • 흐림의성23.4℃
  • 구름많음고창군24.3℃
  • 흐림구미23.4℃
  • 맑음강화26.9℃
  • 맑음이천27.3℃
  • 구름많음보은21.4℃
  • 구름많음목포23.1℃
  • 맑음정선군22.9℃
  • 흐림부안26.1℃
  • 맑음양평26.6℃
  • 흐림장흥22.2℃
  • 흐림통영21.1℃
  • 흐림대구20.8℃
  • 흐림완도22.6℃
  • 맑음원주27.5℃
  • 흐림순천21.0℃
  • 구름많음군산25.4℃
  • 흐림합천22.7℃
  • 맑음동해20.8℃
  • 흐림청송군20.5℃
  • 구름많음임실23.3℃
  • 구름많음세종24.4℃
  • 구름많음청주26.3℃
  • 비제주21.0℃
  • 흐림진주23.1℃
  • 맑음태백19.2℃
  • 구름많음강진군22.4℃
  • 흐림여수21.1℃
  • 흐림안동22.8℃
  • 구름많음홍성26.4℃
  • 흐림영천20.8℃
  • 흐림경주시19.5℃
  • 맑음홍천26.1℃
  • 박무흑산도22.6℃
  • 구름많음서산26.9℃
  • 흐림장수20.2℃
  • 맑음동두천28.8℃
  • 맑음대관령17.9℃
  • 흐림성산20.0℃
  • 맑음봉화22.2℃
  • 맑음충주26.9℃
  • 비울릉도19.8℃
  • 흐림영덕18.8℃
  • 구름많음전주25.7℃
  • 흐림의령군23.1℃
  • 흐림순창군23.5℃
  • 구름많음정읍25.7℃
  • 구름많음영광군24.2℃
  • 맑음영월27.5℃
  • 구름많음해남22.5℃
  • 흐림울산19.5℃
  • 맑음춘천26.9℃
  • 흐림고산21.8℃
  • 맑음수원27.4℃
  • 구름많음부여25.4℃
  • 맑음서울28.3℃
  • 맑음북강릉21.0℃
  • 비서귀포19.9℃
  • 흐림문경23.6℃
  • 흐림밀양23.9℃
  • 구름많음금산23.3℃
  • 맑음백령도24.3℃
  • 맑음철원28.2℃
  • 흐림창원21.5℃
  • 흐림거제20.8℃
  • 구름많음영주24.0℃
  • 맑음제천24.7℃
  • 흐림북부산21.0℃
  • 구름많음천안25.2℃

[밀양시 소식] 시청 배드민턴팀 전국대회 단체전 우승 등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5-11-24 14:51:48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 성료

경남 밀양시는 시청 배드민턴팀이 13~22일 전남 장흥군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에 참가, 일반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 밀양시청 배드민턴팀이 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에서 단체전 우승기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전국 31개 팀 270여 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밀양시청팀은 결승전에 진출, 충주시청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3대 2 접전 끝에 승리했다.

 

밀양시청팀은 대회 기간 내내 침착한 경기 운영과 탄탄한 팀워크를 선보였다. 선수들의 고른 활약과 지도진의 전략적인 대응이 조화를 이루며 최종 승리로 이어졌다. 

 

밀양시태권도협회,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 개최

 

▲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23일 밀양문화체육회관에서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밀양시태권도협회(협회장 양태경)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유·초등부 선수 200여 명이 참가해 겨루기, 품새, 스피드 발차기 등 3개 종목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겨뤘다.

 

안병구 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태권도 꿈나무가 성장하길 바라며, 특히 내년 4월 함안·창녕에서 열리는 제65회 도민체육대회에서 우리 태권도 선수가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