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시청 배드민턴팀 전국대회 단체전 우승 등

  • 맑음인천29.8℃
  • 맑음원주30.4℃
  • 맑음양평29.6℃
  • 흐림해남23.6℃
  • 맑음충주29.4℃
  • 흐림고흥23.3℃
  • 흐림양산시21.7℃
  • 구름많음대구21.6℃
  • 맑음의성24.1℃
  • 구름많음상주24.5℃
  • 흐림장흥23.7℃
  • 맑음동해21.4℃
  • 맑음부여26.7℃
  • 맑음안동23.8℃
  • 흐림거제21.8℃
  • 흐림산청23.3℃
  • 맑음정읍26.7℃
  • 맑음봉화22.5℃
  • 흐림합천24.1℃
  • 흐림진주24.1℃
  • 흐림진도군23.2℃
  • 구름많음광주27.5℃
  • 비울산18.9℃
  • 맑음북춘천29.3℃
  • 흐림영덕19.5℃
  • 맑음군산27.6℃
  • 구름많음남해23.6℃
  • 맑음보령28.4℃
  • 구름많음영천20.6℃
  • 맑음홍천30.5℃
  • 구름많음보성군24.4℃
  • 흐림북부산21.6℃
  • 흐림완도22.9℃
  • 흐림성산21.2℃
  • 맑음서청주26.3℃
  • 흐림밀양23.7℃
  • 구름많음여수22.7℃
  • 비서귀포20.5℃
  • 구름많음울진19.6℃
  • 맑음파주30.9℃
  • 흐림의령군24.7℃
  • 맑음울릉도19.2℃
  • 흐림경주시19.5℃
  • 흐림청송군21.6℃
  • 구름많음고산23.3℃
  • 흐림장수21.9℃
  • 구름많음목포24.8℃
  • 맑음서산28.1℃
  • 맑음정선군23.5℃
  • 맑음문경24.5℃
  • 맑음영월28.6℃
  • 흐림강진군24.7℃
  • 맑음춘천29.2℃
  • 맑음제천27.1℃
  • 구름많음영광군27.5℃
  • 맑음임실25.4℃
  • 구름많음구미25.2℃
  • 맑음백령도22.9℃
  • 맑음강릉21.6℃
  • 맑음철원30.4℃
  • 흐림포항20.2℃
  • 흐림창원23.1℃
  • 흐림함양군23.2℃
  • 맑음속초20.9℃
  • 흐림추풍령22.7℃
  • 맑음북강릉20.9℃
  • 맑음세종25.8℃
  • 맑음영주24.6℃
  • 맑음대관령17.1℃
  • 흐림거창23.3℃
  • 맑음인제26.9℃
  • 맑음수원29.2℃
  • 구름많음순천22.9℃
  • 맑음청주28.2℃
  • 구름많음보은24.3℃
  • 맑음부안28.2℃
  • 맑음동두천30.3℃
  • 흐림부산21.8℃
  • 흐림김해시22.4℃
  • 맑음천안26.7℃
  • 흐림북창원23.0℃
  • 맑음홍성27.0℃
  • 맑음고창군26.9℃
  • 맑음고창27.7℃
  • 맑음대전25.6℃
  • 맑음전주27.9℃
  • 구름많음광양시24.0℃
  • 맑음강화27.8℃
  • 구름많음흑산도23.7℃
  • 맑음남원25.0℃
  • 맑음이천29.8℃
  • 구름많음순창군26.1℃
  • 흐림통영22.3℃
  • 맑음태백20.0℃
  • 맑음금산24.6℃
  • 맑음서울30.6℃
  • 비제주20.9℃

[밀양시 소식] 시청 배드민턴팀 전국대회 단체전 우승 등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5-11-24 14:51:48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 성료

경남 밀양시는 시청 배드민턴팀이 13~22일 전남 장흥군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에 참가, 일반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 밀양시청 배드민턴팀이 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에서 단체전 우승기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전국 31개 팀 270여 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밀양시청팀은 결승전에 진출, 충주시청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3대 2 접전 끝에 승리했다.

 

밀양시청팀은 대회 기간 내내 침착한 경기 운영과 탄탄한 팀워크를 선보였다. 선수들의 고른 활약과 지도진의 전략적인 대응이 조화를 이루며 최종 승리로 이어졌다. 

 

밀양시태권도협회,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 개최

 

▲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23일 밀양문화체육회관에서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밀양시태권도협회(협회장 양태경)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유·초등부 선수 200여 명이 참가해 겨루기, 품새, 스피드 발차기 등 3개 종목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겨뤘다.

 

안병구 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태권도 꿈나무가 성장하길 바라며, 특히 내년 4월 함안·창녕에서 열리는 제65회 도민체육대회에서 우리 태권도 선수가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