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22~24일 삼랑진농협서 '제14회 딸기시배지 축제' 개최

  • 구름많음밀양29.2℃
  • 맑음임실28.9℃
  • 구름많음북춘천31.0℃
  • 맑음고창27.7℃
  • 구름많음원주30.0℃
  • 구름많음동두천27.4℃
  • 맑음순창군31.1℃
  • 맑음안동29.1℃
  • 구름많음김해시26.5℃
  • 구름많음북창원28.3℃
  • 맑음속초24.3℃
  • 맑음영천26.5℃
  • 맑음의성30.0℃
  • 맑음보령29.3℃
  • 맑음함양군30.4℃
  • 구름많음홍천29.0℃
  • 맑음장수28.6℃
  • 맑음북강릉26.0℃
  • 구름많음거제23.3℃
  • 맑음의령군29.1℃
  • 맑음청주32.6℃
  • 맑음거창29.0℃
  • 맑음포항23.4℃
  • 맑음정선군29.6℃
  • 맑음진주29.0℃
  • 맑음수원30.1℃
  • 맑음서산29.8℃
  • 맑음여수24.4℃
  • 맑음보성군28.1℃
  • 맑음봉화28.6℃
  • 맑음완도28.4℃
  • 구름많음울산22.5℃
  • 구름많음부산23.3℃
  • 맑음진도군26.9℃
  • 구름많음전주29.9℃
  • 맑음제주25.4℃
  • 맑음해남27.0℃
  • 맑음흑산도25.7℃
  • 구름많음경주시25.4℃
  • 맑음장흥27.4℃
  • 맑음강릉27.7℃
  • 맑음정읍28.9℃
  • 맑음구미31.1℃
  • 구름많음성산24.9℃
  • 맑음대구28.1℃
  • 맑음서청주30.6℃
  • 맑음추풍령28.2℃
  • 맑음고창군29.0℃
  • 맑음홍성31.3℃
  • 흐림양산시26.9℃
  • 맑음대전31.6℃
  • 구름많음서울31.1℃
  • 맑음광주29.1℃
  • 맑음영주28.9℃
  • 맑음천안30.8℃
  • 맑음파주30.6℃
  • 맑음금산31.2℃
  • 맑음고흥26.3℃
  • 맑음강화28.6℃
  • 맑음보은29.1℃
  • 맑음남원31.0℃
  • 구름많음강진군27.3℃
  • 구름많음남해24.3℃
  • 구름많음이천30.4℃
  • 맑음제천29.6℃
  • 맑음광양시27.7℃
  • 맑음목포26.4℃
  • 맑음상주30.1℃
  • 맑음고산24.0℃
  • 맑음서귀포25.1℃
  • 맑음청송군27.0℃
  • 맑음인천30.1℃
  • 맑음영광군27.1℃
  • 맑음순천27.2℃
  • 구름많음인제28.0℃
  • 구름많음양평29.8℃
  • 맑음동해24.0℃
  • 구름많음울릉도22.1℃
  • 맑음문경29.9℃
  • 구름많음부여30.8℃
  • 맑음합천29.5℃
  • 맑음영덕22.4℃
  • 구름많음철원29.9℃
  • 구름많음창원23.6℃
  • 맑음백령도24.3℃
  • 맑음대관령23.6℃
  • 맑음울진21.9℃
  • 구름많음춘천31.6℃
  • 맑음영월30.9℃
  • 맑음세종31.1℃
  • 구름많음부안27.0℃
  • 구름많음충주31.2℃
  • 구름많음통영24.3℃
  • 맑음산청29.0℃
  • 구름많음군산27.1℃
  • 맑음태백25.2℃
  • 흐림북부산25.7℃

밀양시, 22~24일 삼랑진농협서 '제14회 딸기시배지 축제' 개최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3-13 12:43:26

경남 밀양시는 오는 22일 삼랑진농협 가공공장에서 '제14회 딸기시배지 축제'를 개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축제는 전야제를 시작으로 24일까지 3일간 삼랑진 딸기시배지 발전협의회(회장 박은규)주관으로 마련된다. 

 

▲제14회 밀양 삼랑진 딸기시배지 축제 포스터

 

발전협의회는 삼랑진 벚꽃이 피는 시기에 이번 행사를 개최해 맛있는 딸기를 맛보고 아름다운 벚꽃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축제 기간 내 당일 수확한 신선한 딸기와 딸기잼, 딸기떡, 딸기 비누와 밀양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고,  딸기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즐길 수 있다.

 

또한 갖가지 무료 시식 행사와 매직쇼, 에어바운스, 밀양딸기1943 홍보 이벤트, 밀양 관광 홍보 이벤트, 딸기 빨리 먹기 대회 등 즐길 거리도 가득하다.

 

박은규 회장은 "딸기시배지 축제는 삼랑진이 대한민국 딸기 시배지라는 역사성을 알리고 맛있는 딸기를 생산하는 지역민들의 땀과 노력을 격려하는 축제의 장"이라며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