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농업분야 지원사업 수요조사-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 맑음거제19.8℃
  • 맑음광양시19.1℃
  • 맑음춘천16.6℃
  • 맑음서산18.2℃
  • 구름많음영천18.8℃
  • 박무부산21.1℃
  • 맑음서울17.6℃
  • 맑음산청17.1℃
  • 맑음통영19.9℃
  • 구름많음영월18.2℃
  • 맑음영광군17.7℃
  • 구름많음봉화18.3℃
  • 구름많음순창군17.2℃
  • 맑음밀양21.5℃
  • 맑음안동19.3℃
  • 맑음추풍령17.7℃
  • 맑음남해18.7℃
  • 맑음청송군18.6℃
  • 맑음철원15.7℃
  • 구름많음장수16.2℃
  • 맑음천안17.1℃
  • 맑음창원20.6℃
  • 구름많음영덕18.7℃
  • 맑음이천18.6℃
  • 맑음양평18.6℃
  • 맑음속초16.8℃
  • 맑음여수20.5℃
  • 맑음북춘천16.5℃
  • 맑음포항19.9℃
  • 흐림성산20.3℃
  • 흐림동해18.1℃
  • 맑음원주19.5℃
  • 맑음서청주19.5℃
  • 맑음전주19.8℃
  • 맑음완도19.3℃
  • 맑음보성군20.0℃
  • 맑음합천17.9℃
  • 맑음순천16.4℃
  • 흐림북강릉17.1℃
  • 맑음강진군17.9℃
  • 맑음함양군18.4℃
  • 맑음해남19.5℃
  • 맑음강화16.2℃
  • 맑음경주시18.5℃
  • 맑음영주18.3℃
  • 맑음세종18.7℃
  • 맑음보은18.0℃
  • 맑음충주19.7℃
  • 맑음김해시20.5℃
  • 맑음청주20.6℃
  • 구름많음태백14.5℃
  • 맑음진도군18.7℃
  • 맑음울진18.5℃
  • 맑음부안18.1℃
  • 맑음대전20.0℃
  • 맑음장흥18.1℃
  • 흐림대관령14.0℃
  • 맑음구미18.3℃
  • 맑음인천18.5℃
  • 구름많음남원18.5℃
  • 맑음홍성19.6℃
  • 비울릉도19.7℃
  • 맑음임실17.6℃
  • 맑음수원19.4℃
  • 흐림강릉17.3℃
  • 박무울산19.5℃
  • 맑음보령18.1℃
  • 맑음고창17.9℃
  • 맑음고흥17.1℃
  • 맑음동두천16.5℃
  • 맑음군산18.9℃
  • 맑음의령군20.1℃
  • 맑음북창원21.5℃
  • 맑음거창16.1℃
  • 맑음고산19.8℃
  • 맑음홍천17.4℃
  • 맑음진주19.9℃
  • 맑음목포19.8℃
  • 맑음금산18.2℃
  • 맑음인제16.0℃
  • 맑음대구19.7℃
  • 구름많음정선군16.4℃
  • 맑음고창군17.6℃
  • 맑음파주16.1℃
  • 맑음광주20.0℃
  • 맑음부여19.1℃
  • 구름많음서귀포20.9℃
  • 맑음양산시22.0℃
  • 맑음문경18.0℃
  • 맑음북부산20.4℃
  • 맑음상주19.6℃
  • 맑음백령도16.0℃
  • 맑음흑산도19.3℃
  • 흐림의성20.1℃
  • 맑음제주19.8℃
  • 맑음제천18.3℃
  • 맑음정읍18.5℃

[밀양시 소식] 농업분야 지원사업 수요조사-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6-12 12:06:51

경남 밀양시는 내달 25일까지 '2025년도 농업분야 지원사업 수요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밀양시청 전경[밀양시청 제공]

 

시는 이번 수요조사를 통해 내년도 농업 분야 분류별 지원사업 내용과 범위, 신청 요건을 공지하고, 지원사업 규모를 미리 파악해 변화하는 농업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수요조사 대상 사업은 농업정책과 소관 16개, 6차산업과 22개, 미래농업과 47개, 축산과 소관 35개 등 총 120개다. 사업별 지원 내용과 신청 서류는 시 대표 누리집 고시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밀양에 주소지와 사업장을 둔 농업인, 농업인 단체와 농업법인, 농업경영체 등록한 자 등이다. 희망 농업인은 주소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시는 접수된 사업을 내년 예산에 반영하고, 사업 소관별 심의위원회에서 지원사업 대상자 및 우선순위를 심의·확정할 예정이다. 

 

밀양시,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12일 안병구 시장이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4년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주재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12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시 소속 노동자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2024년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다.

 

안병구 시장 취임 후 처음 개최된 이날 위원회는 안 시장을 위원장으로 선출하고, 2분기 주요 추진 사항과 올해 상반기 작업 환경 측정 결과를 보고하는 등 시 산업·안전·보건 분야의 주요 사안을 검토했다.

 

안병구 시장은 "위원회가 적극적인 노·사 소통을 통해 현장 위험 요인에 대한 실질적인 대책을 모색하고, 더 나은 작업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