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농업분야 지원사업 수요조사-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 구름많음부산23.4℃
  • 구름많음청송군21.1℃
  • 맑음광양시22.5℃
  • 맑음고산21.3℃
  • 흐림강릉17.7℃
  • 구름많음울산21.7℃
  • 맑음서울20.6℃
  • 흐림포항20.0℃
  • 맑음보령22.8℃
  • 맑음북부산24.8℃
  • 맑음부안22.3℃
  • 구름많음영덕19.2℃
  • 맑음진주22.6℃
  • 구름많음봉화19.7℃
  • 맑음해남22.5℃
  • 맑음목포21.2℃
  • 맑음순창군20.8℃
  • 맑음양평20.0℃
  • 맑음김해시23.9℃
  • 맑음추풍령20.2℃
  • 맑음철원19.1℃
  • 맑음함양군23.3℃
  • 맑음인제18.5℃
  • 구름많음장수19.2℃
  • 맑음영광군21.3℃
  • 맑음진도군21.0℃
  • 구름많음충주21.0℃
  • 맑음완도23.2℃
  • 흐림북강릉17.9℃
  • 맑음서산21.0℃
  • 맑음문경21.5℃
  • 맑음전주21.3℃
  • 맑음여수21.9℃
  • 흐림동해18.4℃
  • 맑음고창군21.4℃
  • 구름많음울진20.0℃
  • 맑음백령도18.6℃
  • 구름많음경주시21.7℃
  • 맑음통영21.7℃
  • 맑음천안20.4℃
  • 맑음이천21.4℃
  • 맑음영천21.9℃
  • 맑음보은20.2℃
  • 흐림속초18.5℃
  • 구름많음원주20.3℃
  • 맑음대구23.5℃
  • 흐림태백15.3℃
  • 맑음파주18.8℃
  • 맑음창원24.6℃
  • 구름많음임실18.7℃
  • 구름많음제천20.7℃
  • 맑음군산21.4℃
  • 구름많음영월19.8℃
  • 맑음춘천20.3℃
  • 맑음대전22.2℃
  • 맑음산청22.6℃
  • 맑음부여21.2℃
  • 맑음장흥22.1℃
  • 맑음강진군22.8℃
  • 맑음거창20.2℃
  • 맑음보성군23.4℃
  • 구름많음의성21.4℃
  • 맑음고창20.7℃
  • 맑음금산21.5℃
  • 맑음밀양23.6℃
  • 맑음구미22.5℃
  • 맑음강화20.1℃
  • 구름많음정읍21.2℃
  • 맑음제주22.4℃
  • 맑음남원20.7℃
  • 맑음서청주21.0℃
  • 맑음흑산도23.7℃
  • 맑음성산22.7℃
  • 맑음세종21.3℃
  • 맑음상주21.8℃
  • 맑음홍성21.6℃
  • 맑음의령군23.8℃
  • 맑음고흥22.5℃
  • 맑음홍천20.0℃
  • 맑음수원22.3℃
  • 맑음순천20.7℃
  • 구름많음안동20.5℃
  • 맑음동두천19.5℃
  • 맑음영주19.8℃
  • 맑음광주22.0℃
  • 맑음북춘천19.7℃
  • 맑음인천20.7℃
  • 흐림대관령14.9℃
  • 구름많음정선군17.4℃
  • 비울릉도18.5℃
  • 맑음북창원24.5℃
  • 맑음서귀포22.7℃
  • 맑음양산시24.2℃
  • 맑음청주21.8℃
  • 맑음남해22.5℃
  • 맑음거제23.3℃
  • 맑음합천21.9℃

[밀양시 소식] 농업분야 지원사업 수요조사-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6-12 12:06:51

경남 밀양시는 내달 25일까지 '2025년도 농업분야 지원사업 수요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밀양시청 전경[밀양시청 제공]

 

시는 이번 수요조사를 통해 내년도 농업 분야 분류별 지원사업 내용과 범위, 신청 요건을 공지하고, 지원사업 규모를 미리 파악해 변화하는 농업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수요조사 대상 사업은 농업정책과 소관 16개, 6차산업과 22개, 미래농업과 47개, 축산과 소관 35개 등 총 120개다. 사업별 지원 내용과 신청 서류는 시 대표 누리집 고시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밀양에 주소지와 사업장을 둔 농업인, 농업인 단체와 농업법인, 농업경영체 등록한 자 등이다. 희망 농업인은 주소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시는 접수된 사업을 내년 예산에 반영하고, 사업 소관별 심의위원회에서 지원사업 대상자 및 우선순위를 심의·확정할 예정이다. 

 

밀양시,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12일 안병구 시장이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4년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주재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12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시 소속 노동자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2024년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다.

 

안병구 시장 취임 후 처음 개최된 이날 위원회는 안 시장을 위원장으로 선출하고, 2분기 주요 추진 사항과 올해 상반기 작업 환경 측정 결과를 보고하는 등 시 산업·안전·보건 분야의 주요 사안을 검토했다.

 

안병구 시장은 "위원회가 적극적인 노·사 소통을 통해 현장 위험 요인에 대한 실질적인 대책을 모색하고, 더 나은 작업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