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한돈협회 돼지고기 기탁-삼문둔치 '바닥분수' 가동

  • 맑음고흥26.3℃
  • 맑음보성군28.1℃
  • 구름많음울산22.5℃
  • 구름많음양평29.8℃
  • 맑음완도28.4℃
  • 맑음강화28.6℃
  • 맑음광양시27.7℃
  • 구름많음부안27.0℃
  • 맑음산청29.0℃
  • 맑음북강릉26.0℃
  • 구름많음울릉도22.1℃
  • 맑음광주29.1℃
  • 맑음목포26.4℃
  • 맑음의성30.0℃
  • 맑음대구28.1℃
  • 맑음문경29.9℃
  • 맑음보령29.3℃
  • 맑음거창29.0℃
  • 맑음포항23.4℃
  • 맑음상주30.1℃
  • 맑음천안30.8℃
  • 맑음정선군29.6℃
  • 구름많음밀양29.2℃
  • 구름많음철원29.9℃
  • 맑음진주29.0℃
  • 맑음장수28.6℃
  • 맑음흑산도25.7℃
  • 구름많음춘천31.6℃
  • 맑음함양군30.4℃
  • 맑음장흥27.4℃
  • 맑음동해24.0℃
  • 맑음고창군29.0℃
  • 맑음영주28.9℃
  • 맑음합천29.5℃
  • 구름많음경주시25.4℃
  • 구름많음서울31.1℃
  • 구름많음원주30.0℃
  • 맑음세종31.1℃
  • 구름많음성산24.9℃
  • 맑음보은29.1℃
  • 구름많음군산27.1℃
  • 맑음영덕22.4℃
  • 맑음청송군27.0℃
  • 맑음구미31.1℃
  • 구름많음북춘천31.0℃
  • 흐림북부산25.7℃
  • 맑음백령도24.3℃
  • 맑음홍성31.3℃
  • 맑음수원30.1℃
  • 구름많음부여30.8℃
  • 맑음순천27.2℃
  • 맑음태백25.2℃
  • 맑음서귀포25.1℃
  • 맑음고창27.7℃
  • 맑음서산29.8℃
  • 맑음대관령23.6℃
  • 구름많음이천30.4℃
  • 맑음남원31.0℃
  • 맑음제주25.4℃
  • 맑음고산24.0℃
  • 맑음의령군29.1℃
  • 구름많음남해24.3℃
  • 구름많음홍천29.0℃
  • 맑음속초24.3℃
  • 맑음영월30.9℃
  • 구름많음동두천27.4℃
  • 맑음제천29.6℃
  • 맑음파주30.6℃
  • 맑음영광군27.1℃
  • 구름많음강진군27.3℃
  • 맑음해남27.0℃
  • 맑음서청주30.6℃
  • 맑음울진21.9℃
  • 구름많음전주29.9℃
  • 맑음대전31.6℃
  • 맑음인천30.1℃
  • 구름많음인제28.0℃
  • 맑음순창군31.1℃
  • 흐림양산시26.9℃
  • 구름많음거제23.3℃
  • 맑음강릉27.7℃
  • 맑음추풍령28.2℃
  • 구름많음북창원28.3℃
  • 구름많음창원23.6℃
  • 맑음안동29.1℃
  • 맑음정읍28.9℃
  • 맑음봉화28.6℃
  • 맑음청주32.6℃
  • 맑음금산31.2℃
  • 구름많음충주31.2℃
  • 맑음임실28.9℃
  • 맑음여수24.4℃
  • 구름많음부산23.3℃
  • 구름많음통영24.3℃
  • 구름많음김해시26.5℃
  • 맑음진도군26.9℃
  • 맑음영천26.5℃

[밀양시 소식] 한돈협회 돼지고기 기탁-삼문둔치 '바닥분수' 가동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5-01 11:35:43

대한한돈협회 경남 밀양시지부(지부장 정종철)는 4월 30일 밀양시에 저소득 한부모와 독거노인에 전달해 달라며 돼지고기 330kg(4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 한돈협회 밀양시지부 임원들이 안병구 밀양시장에 돼지고기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정종철 지부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될 수 있도록 한돈협회 회원들과 지속해서 나눔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협회는 1978년 한돈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생산자의 경제적, 사회적 복리증진을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이다. 밀양시지부는 2017년 이후 16회에 걸쳐 돼지고기 1만2137kg(8200만원 상당)을 저소득 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기탁했다.

 

밀양시, 삼문둔치 바닥분수 가동 '더위야 물러가라'

 

▲ 작년도 삼문둔치 바닥분수 야간 전경 모습 [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삼문동 702-3번지 일원에 조성된 삼문둔치 바닥분수에 대한 시설물 보완과 점검을 마치고 5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바닥에서 치솟는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다양한 연출이 가미된 볼거리가 많고 뜨거운 햇살을 피할 파라솔과 벤치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어린이와 가족 이용객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닥분수는 오는 9월까지 5개월간 가동된다. 운영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다. 

 

매주 월요일은 시설물 점검 및 청소를 위해 휴장한다. 시는 깨끗한 물관리를 위해 주 1회 저류조를 청소하고, 2주마다 수질검사를 실시한다.

 

손희삼 건설과장은 "바닥분수 가동으로 시민들이 더위를 잊고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철저한 수질검사와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조성으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