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안병구 밀양시장 국힘 예비후보 "영남알프스에 모노레일 설치"

  • 흐림성산24.4℃
  • 흐림고흥26.7℃
  • 흐림북창원26.2℃
  • 흐림울산23.0℃
  • 흐림거제23.3℃
  • 구름많음보성군25.5℃
  • 구름많음청송군26.6℃
  • 맑음동해23.8℃
  • 맑음영주27.8℃
  • 맑음강진군27.5℃
  • 구름많음인천28.0℃
  • 구름많음파주28.9℃
  • 구름많음봉화28.0℃
  • 흐림거창27.9℃
  • 구름많음울릉도22.2℃
  • 맑음임실30.6℃
  • 구름많음창원25.1℃
  • 맑음흑산도25.2℃
  • 흐림합천27.0℃
  • 구름많음인제27.6℃
  • 구름많음북춘천28.5℃
  • 흐림의령군27.0℃
  • 구름많음해남26.7℃
  • 맑음고창30.2℃
  • 구름많음포항23.4℃
  • 맑음광주31.3℃
  • 맑음충주29.8℃
  • 흐림경주시23.0℃
  • 맑음정선군28.6℃
  • 구름많음백령도26.4℃
  • 맑음목포26.0℃
  • 맑음고창군29.1℃
  • 구름많음대구26.5℃
  • 구름많음남해25.7℃
  • 구름많음여수25.2℃
  • 맑음정읍29.8℃
  • 구름많음완도26.9℃
  • 맑음영광군29.5℃
  • 구름많음구미27.6℃
  • 맑음천안28.6℃
  • 구름많음강화28.5℃
  • 맑음대전30.1℃
  • 맑음진도군26.2℃
  • 흐림통영23.4℃
  • 구름많음광양시26.7℃
  • 맑음추풍령28.3℃
  • 구름많음홍천29.3℃
  • 구름많음의성28.1℃
  • 구름많음춘천28.8℃
  • 구름많음강릉27.1℃
  • 흐림양평27.2℃
  • 구름많음장흥27.4℃
  • 흐림김해시24.4℃
  • 흐림고산22.9℃
  • 흐림서귀포24.1℃
  • 맑음부여29.9℃
  • 구름많음밀양26.1℃
  • 맑음순창군30.0℃
  • 구름많음장수27.2℃
  • 맑음부안30.5℃
  • 맑음대관령23.8℃
  • 맑음청주30.4℃
  • 흐림양산시25.2℃
  • 구름많음영천25.2℃
  • 맑음세종29.4℃
  • 구름많음서산29.7℃
  • 맑음영월29.2℃
  • 흐림함양군28.4℃
  • 구름많음남원29.5℃
  • 맑음군산28.5℃
  • 구름많음안동28.6℃
  • 구름많음속초22.3℃
  • 맑음상주28.7℃
  • 맑음보은29.1℃
  • 구름많음이천27.5℃
  • 흐림북부산24.8℃
  • 맑음문경28.3℃
  • 구름많음북강릉26.2℃
  • 구름많음영덕23.0℃
  • 구름많음제주24.8℃
  • 구름많음서울31.2℃
  • 구름많음원주28.8℃
  • 맑음금산29.4℃
  • 맑음서청주29.0℃
  • 구름많음진주27.0℃
  • 맑음제천28.3℃
  • 맑음보령31.2℃
  • 구름많음순천26.1℃
  • 흐림부산23.3℃
  • 구름많음수원30.4℃
  • 구름많음철원29.0℃
  • 구름많음울진21.7℃
  • 구름많음태백24.6℃
  • 맑음홍성30.4℃
  • 맑음전주30.3℃
  • 구름많음산청26.9℃
  • 구름많음동두천30.7℃

안병구 밀양시장 국힘 예비후보 "영남알프스에 모노레일 설치"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2-29 12:10:01
친환경 생태관광분야 공약 발표…"영남알프스 국립공원화 추진"

안병구 경남 밀양시장 예비후보는 지역 자연자원을 활용한 체험관광을 연계한 친환경 생태관광분야 공약을 29일 발표했다.

 

▲ 안병구 예비후보가 밀양시관광협의회 임원진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안병구 선거사무소 제공]      

 

안병구 예비후보는 "영남알프스를 활용한 동남권 산악관광 자원화해 산악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모노레일을 설치하고, 표충사 성역화사업 추진과 영남알프스의 국립공원화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종남산 진달래축제와 연계해 인근 휴경농지에 경관직불금을 활용 대단위 유채꽃을 심어 꽃 축제 등을 개최하고 사계절 자연관광지인 위양지에 야간 불빛 자원화로 관광객을 획기적으로 유치하겠다는 방안도 제시했다.

 

안 예비후보는 "만어사, 얼음골, 표충비각 등 밀양신비의 자연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생태관광 콘텐츠를 개발하는 한편 파워블로그 홍보 등으로 관광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안병구 예비후보는 한국수자원공사 공기업감사로 근무하면서 강력한 추진력으로 25조 원짜리 대형 국책사업을 원활하게 수행한 과거 경력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1994년 밀양으로 돌아온 그는 밀양초등학교 총동창회장, 밀양시 향토청년회장과 배드민턴협회 회장 등 각종 봉사단체 활동을 이끈 바 있다.

 

한편 밀양시장 보선은 박일호 전 시장이 총선에 출마하기 위해 시장직을 내려놓으면서 오는 4월 10일 국회의원 선거와 함께 치러진다.


이번 보선에는 국민의힘 안병구 전 수자원공사 상임감사, 더불어민주당 이주옥 전 시의원, 무소 김병태 전 밀양시 행정국장 등이 3파전을 벌이게 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