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창녕군 남지교회·창녕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200만원씩 기탁 등

  • 맑음춘천19.2℃
  • 맑음홍성20.7℃
  • 맑음제주21.4℃
  • 구름많음임실19.8℃
  • 맑음홍천19.5℃
  • 구름많음대전22.2℃
  • 박무인천21.7℃
  • 구름많음울진17.6℃
  • 박무여수21.5℃
  • 구름많음제천18.0℃
  • 구름많음포항19.2℃
  • 맑음동두천18.2℃
  • 구름많음세종20.9℃
  • 맑음서울22.0℃
  • 맑음순천19.8℃
  • 구름많음군산21.6℃
  • 맑음서귀포19.9℃
  • 맑음완도18.5℃
  • 구름많음서청주20.5℃
  • 맑음철원18.7℃
  • 맑음북창원20.0℃
  • 맑음김해시19.2℃
  • 맑음고창19.8℃
  • 안개흑산도18.6℃
  • 맑음광주22.5℃
  • 맑음장수18.9℃
  • 맑음고산19.7℃
  • 맑음봉화14.3℃
  • 맑음원주21.9℃
  • 맑음강화21.1℃
  • 맑음남원20.5℃
  • 맑음남해18.5℃
  • 맑음고창군20.4℃
  • 구름많음청주23.1℃
  • 구름많음천안18.7℃
  • 맑음합천20.4℃
  • 맑음이천20.5℃
  • 맑음파주18.6℃
  • 맑음장흥19.3℃
  • 맑음충주20.1℃
  • 구름많음양산시18.7℃
  • 구름많음북춘천19.3℃
  • 맑음영광군19.7℃
  • 맑음고흥18.7℃
  • 맑음금산20.7℃
  • 구름많음속초18.8℃
  • 맑음상주19.3℃
  • 구름많음울산19.0℃
  • 맑음울릉도19.1℃
  • 구름많음인제16.3℃
  • 구름많음진주19.1℃
  • 맑음목포20.3℃
  • 맑음거창19.5℃
  • 맑음안동19.2℃
  • 구름많음북강릉16.8℃
  • 구름많음보은18.4℃
  • 맑음북부산18.2℃
  • 맑음문경18.2℃
  • 맑음의령군19.0℃
  • 맑음진도군17.8℃
  • 맑음부여19.9℃
  • 맑음영천17.3℃
  • 맑음수원20.1℃
  • 맑음대구19.6℃
  • 맑음구미20.9℃
  • 맑음함양군19.4℃
  • 구름많음추풍령17.7℃
  • 맑음강진군19.3℃
  • 맑음밀양19.2℃
  • 구름많음전주22.3℃
  • 맑음창원18.9℃
  • 구름많음경주시17.3℃
  • 구름많음태백13.8℃
  • 맑음성산19.5℃
  • 구름많음영월18.2℃
  • 맑음서산20.1℃
  • 구름많음부안21.2℃
  • 맑음청송군14.5℃
  • 맑음부산19.9℃
  • 맑음양평20.9℃
  • 맑음대관령11.0℃
  • 맑음거제17.8℃
  • 맑음해남18.4℃
  • 맑음통영18.9℃
  • 맑음보성군20.1℃
  • 구름많음정선군15.2℃
  • 맑음의성16.4℃
  • 안개백령도19.0℃
  • 구름많음정읍21.4℃
  • 맑음산청19.3℃
  • 맑음광양시20.6℃
  • 맑음순창군20.2℃
  • 맑음영주16.5℃
  • 구름많음영덕16.4℃
  • 맑음강릉18.4℃
  • 맑음보령20.5℃
  • 구름많음동해17.3℃

창녕군 남지교회·창녕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200만원씩 기탁 등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12-31 13:30:55
김충곤·이영희 부부 백미 100포 & 창녕군간호사회 성금 50만원

경남 창녕군 남지교회(목사 김연석)는 지난 24일 남지읍행정복지센터에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 김연석 남지교회 목사가 남지읍 정용환 읍장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김연석 목사는 "교인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한 성금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창녕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 성두대 창녕라이온스클럽 회장 등이 성낙인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창녕라이온스클럽 임원들은 30일 창녕군청을 방문해 희망2025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성두대 회장은 "이번 성금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충곤·이영희 부부 백미 & 창녕군간호사회 성금 기탁


▲ 김충곤·이영희 부부가 창녕군에 기부한 백미 [창녕군 제공]

 

지난 26일에는 김충곤·이영희 부부가 250만 원 상당의 백미 100포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창녕군청에 기탁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캠페인에 동참한 부부는 "저희가 보내드리는 쌀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했다.  

 

30일에는 창녕군간호사회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모은 성금 50만 원을 군에 전달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마음을 더했다. 

 

문정현 부회장은 "창녕군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 병원을 이용하시는 환자분을 포함해 모든 분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