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창녕군 남지교회·창녕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200만원씩 기탁 등

  • 맑음남원20.3℃
  • 맑음천안18.2℃
  • 맑음안동17.7℃
  • 맑음북강릉17.5℃
  • 맑음부여19.1℃
  • 맑음대관령10.8℃
  • 구름많음진주19.5℃
  • 맑음의성15.8℃
  • 박무목포19.9℃
  • 맑음영덕15.7℃
  • 맑음보성군20.0℃
  • 맑음정읍20.6℃
  • 맑음영주16.2℃
  • 맑음청주22.4℃
  • 안개흑산도18.6℃
  • 맑음제천17.2℃
  • 맑음통영19.3℃
  • 맑음정선군14.1℃
  • 맑음보은17.6℃
  • 박무서울22.0℃
  • 구름많음거창20.0℃
  • 맑음인천21.1℃
  • 맑음부안21.0℃
  • 맑음거제18.1℃
  • 맑음군산20.1℃
  • 맑음울진15.7℃
  • 맑음순창군19.6℃
  • 맑음추풍령17.1℃
  • 맑음원주20.7℃
  • 맑음고산19.6℃
  • 맑음포항18.5℃
  • 맑음서산19.4℃
  • 맑음영광군19.6℃
  • 맑음구미19.9℃
  • 맑음산청18.2℃
  • 맑음순천19.6℃
  • 맑음진도군17.2℃
  • 맑음울릉도19.1℃
  • 맑음서귀포19.4℃
  • 구름많음함양군19.8℃
  • 맑음고창군19.8℃
  • 맑음장수18.5℃
  • 맑음서청주19.4℃
  • 맑음해남17.8℃
  • 맑음영천16.6℃
  • 맑음경주시17.0℃
  • 맑음동해17.9℃
  • 맑음장흥19.3℃
  • 맑음강화20.8℃
  • 맑음파주19.1℃
  • 맑음임실18.7℃
  • 맑음광양시20.4℃
  • 맑음성산18.6℃
  • 맑음태백13.5℃
  • 맑음창원19.4℃
  • 맑음북춘천18.5℃
  • 맑음청송군13.7℃
  • 박무백령도18.1℃
  • 맑음동두천17.7℃
  • 맑음철원17.8℃
  • 맑음세종20.1℃
  • 맑음대전21.6℃
  • 맑음홍천18.5℃
  • 박무홍성19.7℃
  • 맑음봉화13.5℃
  • 맑음수원20.1℃
  • 맑음부산19.8℃
  • 맑음속초20.1℃
  • 맑음고창19.5℃
  • 맑음상주17.8℃
  • 맑음충주19.3℃
  • 맑음강진군19.2℃
  • 맑음의령군18.2℃
  • 맑음양평19.7℃
  • 맑음제주20.3℃
  • 맑음영월17.1℃
  • 맑음북창원19.8℃
  • 맑음완도19.3℃
  • 맑음이천19.2℃
  • 맑음보령19.7℃
  • 맑음남해18.9℃
  • 박무여수21.3℃
  • 맑음합천18.8℃
  • 맑음문경16.7℃
  • 맑음강릉17.3℃
  • 맑음고흥18.0℃
  • 맑음광주21.5℃
  • 맑음인제15.3℃
  • 맑음밀양18.6℃
  • 맑음양산시18.9℃
  • 맑음전주21.5℃
  • 맑음김해시18.6℃
  • 맑음금산19.4℃
  • 구름많음울산19.2℃
  • 맑음대구18.6℃
  • 맑음춘천18.7℃
  • 맑음북부산18.2℃

창녕군 남지교회·창녕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200만원씩 기탁 등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12-31 13:30:55
김충곤·이영희 부부 백미 100포 & 창녕군간호사회 성금 50만원

경남 창녕군 남지교회(목사 김연석)는 지난 24일 남지읍행정복지센터에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 김연석 남지교회 목사가 남지읍 정용환 읍장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김연석 목사는 "교인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한 성금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창녕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 성두대 창녕라이온스클럽 회장 등이 성낙인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창녕라이온스클럽 임원들은 30일 창녕군청을 방문해 희망2025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성두대 회장은 "이번 성금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충곤·이영희 부부 백미 & 창녕군간호사회 성금 기탁


▲ 김충곤·이영희 부부가 창녕군에 기부한 백미 [창녕군 제공]

 

지난 26일에는 김충곤·이영희 부부가 250만 원 상당의 백미 100포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창녕군청에 기탁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캠페인에 동참한 부부는 "저희가 보내드리는 쌀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했다.  

 

30일에는 창녕군간호사회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모은 성금 50만 원을 군에 전달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마음을 더했다. 

 

문정현 부회장은 "창녕군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 병원을 이용하시는 환자분을 포함해 모든 분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