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적십자봉사회 백미 기탁-상동면 부녀회 초복 맞이 나눔봉사

  • 흐림밀양21.2℃
  • 구름많음완도21.9℃
  • 흐림거창19.2℃
  • 맑음동해18.6℃
  • 흐림영덕19.0℃
  • 흐림상주21.2℃
  • 맑음속초18.7℃
  • 구름많음강진군22.9℃
  • 흐림성산20.6℃
  • 흐림대전22.2℃
  • 구름많음고창군23.1℃
  • 구름많음청주23.5℃
  • 흐림의성20.8℃
  • 맑음이천23.4℃
  • 흐림장수19.4℃
  • 흐림진주19.8℃
  • 흐림추풍령19.7℃
  • 맑음강화21.7℃
  • 구름많음합천20.0℃
  • 비울산18.6℃
  • 흐림함양군18.3℃
  • 맑음춘천22.0℃
  • 흐림구미21.3℃
  • 구름많음부안23.4℃
  • 맑음홍천21.8℃
  • 비제주19.9℃
  • 흐림보성군22.2℃
  • 구름많음제천20.2℃
  • 맑음서울25.7℃
  • 비포항19.8℃
  • 구름많음대구20.1℃
  • 흐림광주22.6℃
  • 흐림북창원19.8℃
  • 구름많음울릉도18.8℃
  • 맑음백령도18.0℃
  • 흐림의령군20.0℃
  • 흐림통영20.2℃
  • 구름많음군산22.8℃
  • 흐림순창군22.0℃
  • 구름많음금산21.4℃
  • 흐림봉화19.0℃
  • 흐림광양시21.2℃
  • 흐림남원20.7℃
  • 맑음홍성22.7℃
  • 흐림정읍23.3℃
  • 흐림문경20.5℃
  • 구름많음영월20.1℃
  • 구름많음고창23.2℃
  • 흐림북부산20.8℃
  • 구름많음임실21.6℃
  • 흐림거제19.0℃
  • 맑음철원21.4℃
  • 구름많음장흥21.9℃
  • 흐림영주19.9℃
  • 흐림창원20.3℃
  • 구름많음보령22.7℃
  • 맑음인제18.5℃
  • 구름많음천안22.9℃
  • 구름많음충주22.5℃
  • 구름많음보은20.8℃
  • 구름많음여수21.4℃
  • 흐림대관령14.1℃
  • 흐림남해20.9℃
  • 맑음동두천22.8℃
  • 맑음파주21.8℃
  • 맑음북강릉18.1℃
  • 구름많음서청주22.5℃
  • 구름많음영천19.3℃
  • 구름많음원주23.7℃
  • 구름많음진도군22.5℃
  • 흐림순천19.8℃
  • 구름많음영광군22.8℃
  • 구름많음서산23.3℃
  • 구름많음세종22.0℃
  • 맑음정선군16.9℃
  • 흐림태백15.6℃
  • 흐림경주시18.9℃
  • 구름많음청송군19.3℃
  • 구름많음목포23.0℃
  • 구름많음부여22.5℃
  • 흐림안동20.2℃
  • 비부산19.8℃
  • 맑음강릉18.8℃
  • 맑음북춘천21.6℃
  • 흐림김해시20.8℃
  • 구름많음해남22.5℃
  • 흐림울진19.4℃
  • 흐림산청18.0℃
  • 흐림서귀포22.0℃
  • 구름많음흑산도20.1℃
  • 맑음인천24.4℃
  • 흐림양산시20.3℃
  • 구름많음고흥21.6℃
  • 흐림고산20.0℃
  • 맑음수원23.8℃
  • 흐림전주22.8℃
  • 맑음양평23.9℃

[밀양시 소식] 적십자봉사회 백미 기탁-상동면 부녀회 초복 맞이 나눔봉사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7-15 14:08:52

대한적십자사 밀양지구협의회 봉사회는 15일 교동 경남지사 북부봉사관에서 취약계층 125세대에 백미 10㎏들이 1포씩(전체 320 만원 상당)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대한적십자사 밀양지구협의회 봉사회가 15일 취약 세대에 백미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적십자봉사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희망 물품을 전달해 왔다. 이번 행사는 장마철 무더위를 밥심으로 이겨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고 봉사회 측은 전했다.

 

신영하 회장은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이바지하는 적십자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동면 새마을부녀회, 초복 맞이 오리고기·수박 나눔봉사

 

▲상동면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초복 오리고기, 수박 나눔행사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상동면 새마을부녀회는 15일 초복을 맞아 백숙용 오리고기 120마리, 수박 25통을 마을 경로당에 전달했다.

 

이해경 회장은 "부녀회가 준비한 영양 가득한 오리고기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을을 위해 이웃의 안부를 지속적으로 살피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