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창녕군 소식] 산림조합 고향사랑 상호기부- 대지면 가족사랑 걷기대회 성료

  • 맑음상주23.3℃
  • 맑음부산20.5℃
  • 맑음서귀포21.5℃
  • 맑음태백16.2℃
  • 맑음원주25.3℃
  • 박무백령도20.1℃
  • 맑음광주24.8℃
  • 맑음봉화18.6℃
  • 맑음속초19.9℃
  • 구름많음장흥22.5℃
  • 맑음대구22.9℃
  • 맑음함양군21.0℃
  • 맑음강릉22.3℃
  • 맑음보령21.9℃
  • 맑음북강릉20.1℃
  • 맑음홍성24.5℃
  • 구름많음강진군23.3℃
  • 맑음고창군22.4℃
  • 맑음고흥21.2℃
  • 맑음군산23.7℃
  • 맑음정읍23.6℃
  • 맑음임실22.4℃
  • 맑음춘천23.2℃
  • 맑음서산22.8℃
  • 맑음김해시20.7℃
  • 맑음대관령15.6℃
  • 맑음영광군22.8℃
  • 맑음광양시21.5℃
  • 맑음이천24.2℃
  • 맑음울진18.7℃
  • 맑음동두천25.2℃
  • 맑음경주시18.8℃
  • 맑음거제20.0℃
  • 맑음남원24.7℃
  • 맑음장수19.3℃
  • 맑음세종25.3℃
  • 맑음울산18.8℃
  • 맑음문경21.6℃
  • 맑음강화24.2℃
  • 맑음보은22.9℃
  • 맑음영천20.0℃
  • 맑음동해19.4℃
  • 맑음대전26.6℃
  • 맑음영월22.2℃
  • 맑음영덕16.7℃
  • 맑음진도군20.6℃
  • 맑음정선군19.9℃
  • 맑음서울26.8℃
  • 맑음창원19.8℃
  • 맑음인천24.7℃
  • 맑음북춘천24.0℃
  • 맑음수원23.3℃
  • 맑음파주24.2℃
  • 구름많음보성군23.0℃
  • 맑음순천20.7℃
  • 맑음여수21.3℃
  • 맑음흑산도21.5℃
  • 맑음부여24.8℃
  • 구름많음해남22.9℃
  • 구름많음완도22.2℃
  • 맑음포항20.4℃
  • 맑음통영20.4℃
  • 구름많음목포23.0℃
  • 맑음고창22.8℃
  • 맑음합천22.9℃
  • 맑음제천23.7℃
  • 맑음충주25.5℃
  • 구름많음순창군23.6℃
  • 맑음의성20.8℃
  • 맑음영주20.8℃
  • 맑음울릉도18.3℃
  • 맑음금산22.9℃
  • 맑음전주24.5℃
  • 맑음인제18.7℃
  • 맑음안동24.0℃
  • 맑음북부산21.0℃
  • 맑음의령군22.2℃
  • 맑음철원25.3℃
  • 맑음밀양23.1℃
  • 맑음서청주25.9℃
  • 맑음청송군18.0℃
  • 맑음부안23.1℃
  • 맑음고산21.0℃
  • 맑음남해20.4℃
  • 구름많음제주22.6℃
  • 맑음성산21.2℃
  • 맑음거창20.5℃
  • 맑음산청21.7℃
  • 맑음양산시21.7℃
  • 맑음홍천23.0℃
  • 맑음추풍령20.2℃
  • 맑음양평24.2℃
  • 맑음천안25.0℃
  • 맑음구미25.8℃
  • 맑음진주20.5℃
  • 맑음청주28.3℃
  • 맑음북창원21.2℃

[창녕군 소식] 산림조합 고향사랑 상호기부- 대지면 가족사랑 걷기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4-23 14:48:42

경남 창녕군 산림조합은 22일 밀양시 산림조합과 고향사랑 상호기부와 지역 상생발전 도모를 위한 행사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창녕군-밀양시 산림조합,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 모습[창녕군산림조합 제공]

 

이번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 행사는 지난 4월 초 김해시 산림조합에 이은 두 번째로, 경남도내 여타 조합으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상호기부에서도 창녕군과 밀양시 산림조합은 고향사랑기부제에 자발적인 동참 의사를 밝힌 직원들이 참여해 각 지자체에 200만 원씩 기부했다.

 

김성기 창녕군 산림조합장은 "직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자발적인 동참으로 상호기부를 진행할 수 있었다"며 "다른 기관 또는 단체도 함께 해 주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창녕군 대지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및 화합한마당 펼쳐

 

▲ 성낙인 군수가 제10회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모습[창녕군 제공]

 

창녕군 대지면은 창녕농협산지유통센터에서 제10회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와 제6회 면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성낙인 군수를 비롯해 이경재 도의원, 군의원, 면민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부 건강걷기대회와 2부 면민 화합 한마당으로 진행됐다.

 

이른 아침에 진행된 가족사랑 걷기대회에 이어 면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노래자랑 등이 다채롭게 마련돼 면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