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농지개량 성토업체 교육-배드민턴대회 유치 협약

  • 맑음의성24.0℃
  • 맑음영천20.7℃
  • 구름많음진도군21.5℃
  • 맑음합천26.8℃
  • 맑음부안22.8℃
  • 구름많음거제21.2℃
  • 맑음대구22.1℃
  • 맑음순창군25.2℃
  • 맑음부산21.5℃
  • 맑음영주24.2℃
  • 맑음태백16.4℃
  • 맑음춘천27.5℃
  • 구름많음흑산도20.3℃
  • 맑음산청25.5℃
  • 맑음남원26.5℃
  • 구름많음구미28.0℃
  • 맑음광양시24.1℃
  • 맑음강릉21.0℃
  • 맑음울진19.3℃
  • 구름많음강진군25.4℃
  • 맑음수원24.8℃
  • 맑음북강릉19.9℃
  • 맑음서귀포23.3℃
  • 맑음군산24.6℃
  • 구름많음추풍령24.5℃
  • 맑음의령군24.4℃
  • 맑음전주25.5℃
  • 구름많음보령23.8℃
  • 맑음서산23.6℃
  • 맑음대전26.2℃
  • 맑음세종25.9℃
  • 구름많음완도25.0℃
  • 맑음영광군22.1℃
  • 맑음파주26.0℃
  • 맑음홍천26.7℃
  • 맑음통영21.9℃
  • 맑음영월25.9℃
  • 맑음상주27.0℃
  • 구름많음제주23.5℃
  • 맑음서울27.7℃
  • 맑음동두천25.8℃
  • 구름많음울산19.8℃
  • 맑음정읍23.7℃
  • 맑음정선군21.9℃
  • 맑음인제21.8℃
  • 구름많음김해시21.8℃
  • 비울릉도18.7℃
  • 맑음함양군26.8℃
  • 구름많음포항20.4℃
  • 맑음천안25.4℃
  • 맑음고창23.0℃
  • 맑음이천26.0℃
  • 구름많음밀양24.7℃
  • 구름많음성산23.8℃
  • 맑음제천24.5℃
  • 맑음충주27.2℃
  • 맑음북춘천26.9℃
  • 구름많음경주시20.7℃
  • 맑음백령도21.3℃
  • 맑음문경24.0℃
  • 맑음속초20.0℃
  • 구름많음해남23.6℃
  • 맑음철원26.7℃
  • 맑음봉화21.2℃
  • 구름많음양산시22.2℃
  • 맑음보은25.7℃
  • 구름많음보성군25.6℃
  • 맑음진주24.6℃
  • 맑음안동22.7℃
  • 구름많음목포22.3℃
  • 맑음서청주26.5℃
  • 맑음여수22.9℃
  • 맑음대관령19.0℃
  • 맑음고창군24.7℃
  • 맑음인천25.1℃
  • 맑음남해23.0℃
  • 맑음고흥24.3℃
  • 맑음금산25.9℃
  • 맑음청주27.9℃
  • 구름많음장흥24.6℃
  • 맑음양평27.6℃
  • 구름많음홍성26.3℃
  • 맑음부여25.9℃
  • 맑음창원22.6℃
  • 구름많음영덕18.9℃
  • 맑음순천24.1℃
  • 맑음원주27.1℃
  • 맑음동해19.2℃
  • 맑음북부산22.3℃
  • 맑음거창26.5℃
  • 구름많음고산21.2℃
  • 맑음청송군20.1℃
  • 맑음임실24.6℃
  • 맑음강화23.2℃
  • 맑음광주26.3℃
  • 맑음장수24.0℃
  • 맑음북창원24.1℃

[밀양시 소식] 농지개량 성토업체 교육-배드민턴대회 유치 협약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5-28 16:36:21

경남 밀양시는 27일 내이동 도시재생센터에서 관내 농지개량 업체를 대상으로 성토 관련 법규과 준수사항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27일 내이동 도시재생센터에서 농지개량 업체를 대상으로 법규 준수 교육이 실시되고 있는 모습 [밀양시 제공]

 

이번 교육은 지난 5월 9일 공포·시행된 '도시계획조례' 개정 내용과 준수 사항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최종군 농지관리담당은 농지개량 관련 법규, 준수사항, 사업 시행 시 자주 발생하는 불법행위와 민원 발생 사례를 예로 들면서 농지개량 기준을 명확히 제시했다. 

 

한편, 지난 5월 9일 시행된 '밀양시 도시계획조례'에 제17조가 신설돼 경작을 위한 토지의 형질변경에 있어 농업진흥지역 안 높이 1m 이상 또는 깊이 1m 이상, 농업진흥지역 밖 높이 1.5m 이상 또는 깊이 1.5m 이상 성토·절토를 하는 경우 개발행위 허가를 받아야 한다

 

밀양시, 배드민턴 엘리트대회 유치 협약 체결

 

▲ 안병구 시장 등이 27일 연맹회장기 전국실업대학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27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한국 연맹회장기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 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 체결식에는 안병구 시장, 권성덕 한국실업배드민턴연맹 부회장, 이덕준 한국대학배드민턴연맹 전무이사, 이창우 경남도배드민턴협회 부회장, 정상우 밀양시배드민턴협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2025년부터 2027년까지 3년간 밀양에서 연맹회장기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 선수권대회를 개최하기로 약속했다.

 

시는 지난 16일 대통령기 전국대학야구대회 개최 협약을 시작으로 20일 전국 초.중고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를, 27일에는 연맹회장기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 선수권대회 유치를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대한배드민턴협회와 밀양요넥스 코리아 주니어 오픈 국제배드민턴 대회 개최 협약도 곧 체결 예정이다. 이로써 총 4개의 인지도 있는 배드민턴 국제·전국대회를 밀양서 개최해 약 50억원의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가 기대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