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농업경영개선 신청자 모집-도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 흐림양산시25.4℃
  • 흐림남원23.4℃
  • 흐림전주26.1℃
  • 구름많음목포23.8℃
  • 흐림고창25.5℃
  • 흐림장수19.9℃
  • 흐림대관령16.2℃
  • 흐림제천22.4℃
  • 구름많음울진19.7℃
  • 구름많음홍천21.3℃
  • 흐림영월23.8℃
  • 흐림대구22.1℃
  • 비북춘천18.8℃
  • 흐림태백17.0℃
  • 흐림보은21.9℃
  • 흐림정선군21.5℃
  • 흐림상주23.2℃
  • 흐림포항20.3℃
  • 구름많음통영25.9℃
  • 흐림경주시20.6℃
  • 흐림함양군20.7℃
  • 흐림동해20.8℃
  • 흐림합천23.5℃
  • 구름많음백령도22.9℃
  • 흐림서귀포25.1℃
  • 흐림양평19.2℃
  • 구름많음여수24.3℃
  • 흐림천안21.9℃
  • 흐림강진군23.6℃
  • 흐림세종23.5℃
  • 흐림영광군25.5℃
  • 흐림문경23.2℃
  • 흐림금산23.1℃
  • 흐림북부산26.3℃
  • 흐림남해24.5℃
  • 흐림순천23.5℃
  • 흐림수원22.7℃
  • 흐림강릉19.0℃
  • 흐림인천25.2℃
  • 흐림산청21.8℃
  • 흐림인제19.2℃
  • 구름많음흑산도25.0℃
  • 흐림김해시25.4℃
  • 구름많음파주24.2℃
  • 흐림진도군24.9℃
  • 흐림충주24.5℃
  • 흐림임실21.8℃
  • 흐림원주24.8℃
  • 구름많음철원23.0℃
  • 흐림서청주23.0℃
  • 구름많음창원25.9℃
  • 흐림추풍령22.1℃
  • 구름많음정읍26.2℃
  • 흐림청주23.4℃
  • 흐림부산26.5℃
  • 흐림진주24.0℃
  • 흐림울릉도20.2℃
  • 흐림영주23.4℃
  • 흐림영천21.1℃
  • 흐림봉화23.2℃
  • 흐림고산20.0℃
  • 흐림속초19.2℃
  • 비제주20.3℃
  • 흐림서울23.2℃
  • 흐림해남24.4℃
  • 구름많음거제24.4℃
  • 흐림청송군20.8℃
  • 흐림구미23.3℃
  • 구름많음부여24.6℃
  • 구름많음홍성25.8℃
  • 흐림대전23.3℃
  • 흐림안동23.1℃
  • 흐림의령군24.0℃
  • 구름많음부안24.8℃
  • 흐림광주24.8℃
  • 흐림고흥25.1℃
  • 흐림북창원25.0℃
  • 흐림장흥23.9℃
  • 흐림밀양24.1℃
  • 흐림북강릉19.2℃
  • 흐림영덕19.7℃
  • 흐림거창21.9℃
  • 흐림완도24.7℃
  • 구름많음보령25.7℃
  • 흐림순창군24.5℃
  • 흐림보성군26.1℃
  • 흐림이천21.3℃
  • 흐림춘천18.7℃
  • 흐림의성22.9℃
  • 흐림고창군24.8℃
  • 구름많음강화24.7℃
  • 흐림울산21.5℃
  • 구름많음동두천24.7℃
  • 구름많음서산25.8℃
  • 흐림성산21.9℃
  • 맑음군산25.4℃
  • 흐림광양시24.9℃

[밀양시 소식] 농업경영개선 신청자 모집-도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6-28 16:37:45

경남 밀양시는 '농업인 경영개선 지원 과정'을 8월 중 개설한다고 28일 밝혔다.

 

▲ 밀양시농업기술센터 전경[밀양시 제공]

 

이 과정은 △경영개선 역량 향상 교육(기초·전문과정, 마케팅과정) △농가별 1대 1 멘토링 프로그램 △성과평가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 대상자로 선정되면 경영진단 평가, 경영개선 실천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농업 경영 개선을 위한 분석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농가 경영개선을 희망하는 지역 내 농업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25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농업기술센터 대표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미래농업과로 문의하면 된다. 

 

신영상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업인 경영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농업인 경영개선 지원 과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밀양시체육회, 제63회 경남도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 27일 경남도민체육대회 밀양시 선수단 해단식에서 민경갑 체육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체육회(회장 민경갑)는 27일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지난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밀양시 일원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 밀양시는 32개 종목에 선수와 임원 697명이 참가해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민경갑 회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밀양체육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주신 선수단과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대회 기간 중 참가선수단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안병구 시장은 "19년 만에 밀양서 열린 도민체전이 가장 내실 있고,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애써 주신 밀양시 체육회와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치하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