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농업경영개선 신청자 모집-도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 흐림원주25.3℃
  • 흐림경주시20.7℃
  • 흐림북강릉19.7℃
  • 구름많음부여26.7℃
  • 흐림남해25.4℃
  • 흐림태백17.2℃
  • 비울릉도20.5℃
  • 흐림영주23.9℃
  • 구름많음서청주26.1℃
  • 구름많음영광군27.2℃
  • 흐림강화25.0℃
  • 흐림의령군25.8℃
  • 구름많음진주25.8℃
  • 구름많음울산22.3℃
  • 구름많음보령26.2℃
  • 구름많음창원25.8℃
  • 구름많음고창27.7℃
  • 구름많음흑산도25.8℃
  • 구름많음북부산27.4℃
  • 흐림장수22.6℃
  • 흐림상주24.1℃
  • 구름많음산청25.8℃
  • 구름많음충주26.8℃
  • 구름많음보성군27.0℃
  • 구름많음목포25.5℃
  • 구름많음남원26.2℃
  • 흐림강릉19.5℃
  • 구름많음합천25.6℃
  • 흐림청송군22.1℃
  • 흐림동해20.4℃
  • 흐림진도군25.7℃
  • 흐림고흥27.1℃
  • 흐림철원23.5℃
  • 흐림고산20.8℃
  • 구름많음서울23.0℃
  • 구름많음서산25.8℃
  • 흐림영월26.1℃
  • 흐림제주22.0℃
  • 흐림의성24.9℃
  • 흐림춘천20.1℃
  • 흐림성산23.5℃
  • 흐림천안24.4℃
  • 흐림속초19.6℃
  • 구름많음장흥27.8℃
  • 흐림대구24.2℃
  • 구름많음인천26.6℃
  • 구름많음양산시27.9℃
  • 흐림임실25.5℃
  • 구름많음완도28.4℃
  • 흐림파주25.2℃
  • 구름많음함양군25.6℃
  • 구름많음순천26.9℃
  • 구름많음부안27.0℃
  • 구름많음보은23.8℃
  • 흐림영덕20.2℃
  • 흐림봉화23.2℃
  • 구름많음거제25.7℃
  • 흐림포항21.3℃
  • 흐림문경24.7℃
  • 흐림서귀포22.6℃
  • 구름많음고창군27.3℃
  • 구름많음청주26.1℃
  • 흐림구미25.4℃
  • 구름많음수원23.7℃
  • 흐림추풍령22.3℃
  • 흐림영천21.6℃
  • 흐림대관령17.1℃
  • 흐림제천24.0℃
  • 구름많음세종26.1℃
  • 구름많음해남27.2℃
  • 흐림통영26.4℃
  • 구름많음김해시26.1℃
  • 구름많음밀양26.6℃
  • 구름많음강진군27.6℃
  • 흐림이천21.7℃
  • 흐림양평22.0℃
  • 비북춘천20.4℃
  • 구름많음북창원25.8℃
  • 구름많음광주26.9℃
  • 흐림홍성25.8℃
  • 구름많음홍천23.7℃
  • 흐림인제20.4℃
  • 흐림금산23.9℃
  • 구름많음순창군26.7℃
  • 흐림부산26.5℃
  • 흐림백령도20.3℃
  • 흐림대전26.5℃
  • 흐림여수25.6℃
  • 흐림울진20.1℃
  • 흐림동두천24.0℃
  • 구름많음거창24.8℃
  • 흐림정읍28.1℃
  • 흐림안동24.6℃
  • 구름많음전주28.1℃
  • 구름많음군산26.6℃
  • 흐림정선군22.8℃
  • 흐림광양시26.3℃

[밀양시 소식] 농업경영개선 신청자 모집-도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6-28 16:37:45

경남 밀양시는 '농업인 경영개선 지원 과정'을 8월 중 개설한다고 28일 밝혔다.

 

▲ 밀양시농업기술센터 전경[밀양시 제공]

 

이 과정은 △경영개선 역량 향상 교육(기초·전문과정, 마케팅과정) △농가별 1대 1 멘토링 프로그램 △성과평가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 대상자로 선정되면 경영진단 평가, 경영개선 실천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농업 경영 개선을 위한 분석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농가 경영개선을 희망하는 지역 내 농업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25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농업기술센터 대표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미래농업과로 문의하면 된다. 

 

신영상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업인 경영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농업인 경영개선 지원 과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밀양시체육회, 제63회 경남도민체전 선수단 해단식 

 

▲ 27일 경남도민체육대회 밀양시 선수단 해단식에서 민경갑 체육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체육회(회장 민경갑)는 27일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지난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밀양시 일원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 밀양시는 32개 종목에 선수와 임원 697명이 참가해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민경갑 회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밀양체육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주신 선수단과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대회 기간 중 참가선수단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안병구 시장은 "19년 만에 밀양서 열린 도민체전이 가장 내실 있고,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애써 주신 밀양시 체육회와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치하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