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양산시 소식] 여성농업인 힐링프로그램 추진-하북면 44번째 착한나눔가게

  • 흐림성산20.4℃
  • 흐림양산시21.5℃
  • 흐림밀양20.8℃
  • 흐림진도군21.8℃
  • 구름많음정읍21.5℃
  • 흐림울산19.1℃
  • 흐림김해시20.6℃
  • 맑음보령22.2℃
  • 구름많음동두천20.3℃
  • 맑음제천17.1℃
  • 흐림해남21.5℃
  • 흐림광양시20.7℃
  • 흐림고창21.7℃
  • 흐림통영19.9℃
  • 구름많음인천23.3℃
  • 구름많음상주19.1℃
  • 맑음이천20.3℃
  • 구름많음부안21.4℃
  • 맑음보은19.1℃
  • 맑음강화19.7℃
  • 맑음양평21.6℃
  • 흐림고창군21.6℃
  • 흐림완도20.8℃
  • 흐림고산20.4℃
  • 구름많음순창군20.9℃
  • 흐림임실20.7℃
  • 흐림순천20.5℃
  • 구름많음안동17.7℃
  • 구름많음춘천20.4℃
  • 맑음울릉도17.7℃
  • 구름많음전주21.5℃
  • 맑음원주20.7℃
  • 흐림대구19.0℃
  • 구름많음파주19.4℃
  • 흐림장흥21.6℃
  • 구름많음동해17.2℃
  • 맑음충주18.7℃
  • 흐림장수18.5℃
  • 흐림흑산도20.8℃
  • 구름많음여수21.0℃
  • 비제주19.9℃
  • 흐림함양군19.9℃
  • 구름많음북강릉16.8℃
  • 구름많음강릉17.2℃
  • 흐림창원21.2℃
  • 흐림서귀포21.5℃
  • 구름많음인제16.2℃
  • 구름많음서산21.3℃
  • 맑음부여21.4℃
  • 구름많음남원20.7℃
  • 흐림영천18.8℃
  • 흐림거제19.6℃
  • 맑음백령도19.3℃
  • 흐림남해21.3℃
  • 구름많음영주16.8℃
  • 구름많음철원19.5℃
  • 구름많음봉화13.8℃
  • 구름많음서청주20.0℃
  • 구름많음청송군17.6℃
  • 구름많음천안20.3℃
  • 구름많음추풍령18.2℃
  • 흐림북부산21.2℃
  • 비부산20.1℃
  • 구름많음대관령13.1℃
  • 맑음세종19.9℃
  • 맑음청주21.3℃
  • 구름많음홍천19.1℃
  • 흐림거창19.3℃
  • 흐림합천20.3℃
  • 구름많음울진17.7℃
  • 구름많음문경16.1℃
  • 구름많음영월17.1℃
  • 구름많음보성군21.8℃
  • 흐림의령군20.1℃
  • 구름많음의성18.4℃
  • 흐림산청19.7℃
  • 흐림경주시19.1℃
  • 흐림목포22.3℃
  • 맑음대전20.4℃
  • 구름많음태백13.8℃
  • 흐림영광군21.8℃
  • 흐림고흥20.9℃
  • 흐림진주20.2℃
  • 구름많음영덕18.1℃
  • 흐림강진군21.9℃
  • 구름많음금산20.1℃
  • 구름많음군산21.4℃
  • 구름많음정선군14.5℃
  • 구름많음속초18.2℃
  • 구름많음광주21.5℃
  • 흐림북창원21.7℃
  • 흐림구미19.6℃
  • 맑음서울23.4℃
  • 구름많음수원22.0℃
  • 구름많음홍성21.1℃
  • 구름많음북춘천19.9℃
  • 흐림포항20.0℃

[양산시 소식] 여성농업인 힐링프로그램 추진-하북면 44번째 착한나눔가게

최재호 기자
기사승인 : 2024-08-06 15:35:00

경남 양산시농업기술센터는 여성농업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힐링프로그램' 사업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추진한다고 밝혔다.

 

▲ 양산시농업기술센터 모습 [최재호 기자]

 

여성농업인 힐링프로그램은 여성농업인의 스트레스 해소 및 힐링을 위해 숲애서(양산시설관리공단)에서 산림 및 건강치유를 체험하는 과정이다.

희망자는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양산시농업기술센터 농정과로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다.


양산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여성농업인을 위한 다양한 복지향상 시책을 펼쳐 여성농업인이 행복한 농촌생활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북면 '진일중기', 착한나눔가게 44호점 협약식


▲하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들과 김창용 진일중기 대표가 착한나눔가게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양산시 제공]

 

양산시 하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영선, 민간위원장 김만재)는 5일 착한나눔가게 44호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착한나눔가게 44호점은 하북면 소재 '진일중기'다.

 

김창용 대표는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물할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고 말했다.

오영선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 나눔의 온기를 더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착한나눔가게를 꾸준히 늘려나가 더불어 사는 하북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