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창녕군 계성면 김현태 부부-남지읍 상남교회-남지읍 대곡마을 성품·성금

  • 구름많음천안22.8℃
  • 맑음정선군19.3℃
  • 맑음영덕18.2℃
  • 흐림광양시22.9℃
  • 맑음김해시20.3℃
  • 맑음부산21.1℃
  • 흐림순천20.4℃
  • 맑음원주25.6℃
  • 맑음동해19.4℃
  • 맑음완도20.3℃
  • 구름많음강진군22.7℃
  • 맑음속초19.1℃
  • 구름많음부여23.2℃
  • 맑음밀양22.6℃
  • 구름많음문경21.8℃
  • 구름많음남해20.8℃
  • 구름많음여수22.5℃
  • 구름많음전주23.3℃
  • 맑음홍천23.6℃
  • 구름많음춘천22.3℃
  • 맑음통영20.4℃
  • 구름많음청주25.7℃
  • 구름많음금산23.8℃
  • 맑음해남20.8℃
  • 맑음보성군22.6℃
  • 구름많음보령21.5℃
  • 구름많음울진19.6℃
  • 맑음울산19.7℃
  • 구름많음거창22.6℃
  • 구름많음파주20.9℃
  • 맑음북춘천22.0℃
  • 맑음진도군19.7℃
  • 맑음북부산21.0℃
  • 맑음성산20.5℃
  • 맑음창원20.9℃
  • 구름많음추풍령20.3℃
  • 흐림임실22.8℃
  • 맑음울릉도20.0℃
  • 흐림산청22.1℃
  • 구름많음고창군21.7℃
  • 맑음보은22.3℃
  • 구름많음서청주23.5℃
  • 맑음북강릉19.0℃
  • 맑음거제19.6℃
  • 흐림함양군23.7℃
  • 구름많음대전23.8℃
  • 구름많음부안22.8℃
  • 맑음정읍22.8℃
  • 맑음대관령14.7℃
  • 맑음양산시21.0℃
  • 맑음의령군22.6℃
  • 맑음영천20.5℃
  • 맑음인제20.4℃
  • 맑음수원21.8℃
  • 맑음서귀포21.5℃
  • 구름많음홍성22.6℃
  • 맑음강화20.0℃
  • 맑음제주23.1℃
  • 맑음대구22.8℃
  • 맑음영광군21.7℃
  • 맑음동두천21.1℃
  • 구름많음장흥22.1℃
  • 맑음구미25.9℃
  • 구름많음상주22.9℃
  • 구름많음세종23.6℃
  • 맑음이천24.2℃
  • 맑음흑산도20.1℃
  • 맑음목포21.9℃
  • 구름많음서울24.1℃
  • 맑음고흥20.5℃
  • 맑음포항21.5℃
  • 구름많음청송군18.5℃
  • 구름많음영주20.0℃
  • 흐림장수20.4℃
  • 구름많음태백16.8℃
  • 맑음북창원21.5℃
  • 맑음철원21.5℃
  • 맑음충주23.8℃
  • 맑음인천22.9℃
  • 구름많음광주24.1℃
  • 구름많음고창22.2℃
  • 구름많음의성20.7℃
  • 맑음양평25.2℃
  • 흐림남원23.2℃
  • 구름많음제천20.8℃
  • 맑음봉화18.2℃
  • 흐림진주21.8℃
  • 구름많음영월22.5℃
  • 맑음백령도20.0℃
  • 맑음고산20.8℃
  • 구름많음서산21.5℃
  • 맑음경주시20.4℃
  • 맑음강릉21.7℃
  • 구름많음합천23.7℃
  • 맑음안동22.8℃
  • 구름많음군산23.0℃
  • 흐림순창군24.2℃

창녕군 계성면 김현태 부부-남지읍 상남교회-남지읍 대곡마을 성품·성금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12-29 17:47:30

경남 창녕군은 지난 26일 계성면 김현태·박기숙 부부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쌀 (1000㎏)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 26일 김현태‧박기숙씨 부부가 성낙인 군수에 이웃돕기 쌀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김현태 씨는 한국낙농육우협회 창녕군지부 사무국장과 후계농업경영인 계성면분회장을 맡아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그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세 차례에 걸쳐 총 3000의 쌀을 기탁하며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김현태 씨는 "추운 겨울을 보내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지읍 상남교회, 사랑의 쌀 10㎏ 34포대 기탁

 

▲ 하철희 상남교회 목사가 남지읍에 쌀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지난 24일 남지읍 상남교회(목사 하철희)는 남지읍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쌀 10㎏들이 34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하철희 목사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이웃사랑을 나눔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상남교회는 매년 신도들의 뜻을 모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백미를 기탁하며, 따뜻한 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남지읍 대곡마을, 어려운 이웃 위한 성금 기탁

 

▲ 정대영 남지읍 대곡마을 이장이 이웃돕기 성금을 정용환 남지읍장에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 남지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남지읍 대곡마을(이장 정대영)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현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정대영 이장은 "마을 운영위원회를 통해 기금을 조성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