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창녕군 계성면 김현태 부부-남지읍 상남교회-남지읍 대곡마을 성품·성금

  • 맑음영천19.9℃
  • 구름많음남해20.5℃
  • 구름많음문경21.0℃
  • 구름많음경주시19.4℃
  • 맑음강진군21.9℃
  • 흐림광주24.0℃
  • 흐림합천22.9℃
  • 구름많음거창22.3℃
  • 맑음춘천21.6℃
  • 흐림임실22.8℃
  • 흐림광양시22.5℃
  • 구름많음군산22.8℃
  • 맑음울릉도20.0℃
  • 구름많음순창군22.7℃
  • 맑음강릉20.7℃
  • 구름많음수원21.4℃
  • 구름많음보은21.5℃
  • 흐림남원21.9℃
  • 흐림함양군22.9℃
  • 구름많음금산22.9℃
  • 구름많음동두천20.6℃
  • 맑음인천22.7℃
  • 맑음제주22.8℃
  • 흐림순천20.4℃
  • 맑음장흥21.6℃
  • 구름많음부안22.7℃
  • 구름많음서울23.7℃
  • 맑음거제19.2℃
  • 구름많음강화21.0℃
  • 맑음북부산20.5℃
  • 구름많음대전23.6℃
  • 구름많음대구22.0℃
  • 맑음창원20.7℃
  • 구름많음청송군17.3℃
  • 맑음울산19.7℃
  • 맑음포항20.9℃
  • 구름많음세종23.3℃
  • 맑음부산20.8℃
  • 구름많음서청주22.3℃
  • 맑음대관령13.5℃
  • 구름많음전주23.3℃
  • 맑음파주20.2℃
  • 구름많음의령군22.1℃
  • 구름많음정선군18.6℃
  • 맑음진도군19.3℃
  • 맑음통영19.9℃
  • 흐림정읍22.7℃
  • 맑음북창원21.3℃
  • 맑음서귀포21.0℃
  • 구름많음양평24.5℃
  • 맑음백령도19.9℃
  • 맑음속초18.4℃
  • 맑음목포21.4℃
  • 구름많음홍천22.6℃
  • 구름많음보령21.8℃
  • 구름많음봉화17.1℃
  • 구름많음진주21.1℃
  • 흐림산청21.9℃
  • 흐림장수19.9℃
  • 맑음철원21.3℃
  • 구름많음이천23.2℃
  • 맑음원주24.2℃
  • 맑음의성19.4℃
  • 맑음완도20.2℃
  • 맑음해남20.3℃
  • 맑음인제19.4℃
  • 흐림부여22.9℃
  • 맑음북강릉18.3℃
  • 구름많음추풍령20.3℃
  • 맑음고흥19.8℃
  • 구름많음영광군21.0℃
  • 맑음제천20.0℃
  • 맑음울진18.5℃
  • 맑음양산시20.2℃
  • 구름많음고창21.5℃
  • 안개흑산도18.9℃
  • 구름많음청주25.2℃
  • 맑음북춘천20.9℃
  • 구름많음충주22.7℃
  • 구름많음상주21.8℃
  • 맑음고산20.1℃
  • 맑음김해시20.1℃
  • 구름많음안동21.7℃
  • 맑음밀양22.1℃
  • 구름많음홍성22.3℃
  • 구름많음천안21.3℃
  • 맑음여수22.3℃
  • 맑음태백15.9℃
  • 구름많음영월21.1℃
  • 구름많음서산21.5℃
  • 맑음보성군21.6℃
  • 구름많음영주19.6℃
  • 구름많음구미25.1℃
  • 구름많음고창군21.4℃
  • 맑음영덕17.6℃
  • 맑음성산20.3℃
  • 맑음동해18.7℃

창녕군 계성면 김현태 부부-남지읍 상남교회-남지읍 대곡마을 성품·성금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12-29 17:47:30

경남 창녕군은 지난 26일 계성면 김현태·박기숙 부부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쌀 (1000㎏)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 26일 김현태‧박기숙씨 부부가 성낙인 군수에 이웃돕기 쌀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김현태 씨는 한국낙농육우협회 창녕군지부 사무국장과 후계농업경영인 계성면분회장을 맡아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그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세 차례에 걸쳐 총 3000의 쌀을 기탁하며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김현태 씨는 "추운 겨울을 보내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지읍 상남교회, 사랑의 쌀 10㎏ 34포대 기탁

 

▲ 하철희 상남교회 목사가 남지읍에 쌀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지난 24일 남지읍 상남교회(목사 하철희)는 남지읍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쌀 10㎏들이 34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하철희 목사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이웃사랑을 나눔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상남교회는 매년 신도들의 뜻을 모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백미를 기탁하며, 따뜻한 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남지읍 대곡마을, 어려운 이웃 위한 성금 기탁

 

▲ 정대영 남지읍 대곡마을 이장이 이웃돕기 성금을 정용환 남지읍장에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 남지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남지읍 대곡마을(이장 정대영)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현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정대영 이장은 "마을 운영위원회를 통해 기금을 조성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