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동서발전 임직원, 저소득층 아동가정에 '福꾸러미 음식' 나눔행사

  • 구름많음제천22.8℃
  • 구름많음수원26.9℃
  • 구름많음광주24.9℃
  • 맑음세종24.8℃
  • 구름많음남원24.3℃
  • 맑음동해23.4℃
  • 흐림울산21.7℃
  • 구름많음합천23.4℃
  • 맑음서울26.8℃
  • 구름많음인제20.8℃
  • 구름많음태백22.9℃
  • 맑음강릉24.3℃
  • 흐림순천23.9℃
  • 구름많음장수23.5℃
  • 구름많음봉화24.1℃
  • 맑음상주24.7℃
  • 구름많음경주시21.8℃
  • 흐림진주22.9℃
  • 흐림완도23.1℃
  • 흐림북창원23.5℃
  • 맑음고창26.0℃
  • 맑음문경23.8℃
  • 구름많음목포23.6℃
  • 구름많음성산23.4℃
  • 구름많음동두천26.4℃
  • 구름많음제주24.4℃
  • 구름많음정선군22.4℃
  • 구름많음거창24.4℃
  • 구름많음영월23.6℃
  • 맑음영주21.3℃
  • 구름많음김해시23.3℃
  • 구름많음서청주24.7℃
  • 흐림진도군22.5℃
  • 구름많음의성24.3℃
  • 구름많음부산24.7℃
  • 구름많음군산26.0℃
  • 구름많음서산26.5℃
  • 맑음흑산도25.1℃
  • 구름많음금산25.4℃
  • 구름많음의령군
  • 구름많음춘천23.8℃
  • 맑음북강릉23.2℃
  • 맑음울릉도22.6℃
  • 구름많음영덕20.9℃
  • 흐림여수22.6℃
  • 구름많음파주24.6℃
  • 구름많음철원24.2℃
  • 구름많음구미24.2℃
  • 구름많음순창군24.7℃
  • 구름많음충주24.1℃
  • 흐림강진군23.4℃
  • 구름많음안동22.1℃
  • 흐림통영23.8℃
  • 구름많음추풍령25.3℃
  • 흐림장흥24.1℃
  • 구름많음대관령22.8℃
  • 구름많음거제23.1℃
  • 흐림광양시23.7℃
  • 맑음보은24.9℃
  • 맑음정읍25.8℃
  • 흐림남해22.6℃
  • 맑음대전25.9℃
  • 구름많음임실25.5℃
  • 구름많음울진21.7℃
  • 맑음고창군26.2℃
  • 구름많음이천24.5℃
  • 맑음부안26.1℃
  • 구름많음양산시24.2℃
  • 구름많음창원23.3℃
  • 구름많음대구22.0℃
  • 구름많음북부산24.7℃
  • 구름많음홍천23.2℃
  • 구름많음고산22.0℃
  • 흐림보성군24.4℃
  • 구름많음양평23.9℃
  • 흐림산청23.7℃
  • 구름많음함양군23.9℃
  • 구름많음전주26.5℃
  • 구름많음보령27.0℃
  • 맑음영광군25.3℃
  • 구름많음백령도25.3℃
  • 흐림고흥23.7℃
  • 구름많음속초22.1℃
  • 구름많음원주25.0℃
  • 구름많음부여25.9℃
  • 구름많음청송군23.2℃
  • 구름많음홍성26.5℃
  • 흐림밀양24.0℃
  • 맑음강화26.0℃
  • 구름많음청주25.1℃
  • 흐림영천21.5℃
  • 구름많음서귀포23.7℃
  • 맑음인천27.6℃
  • 구름많음포항21.9℃
  • 흐림해남22.5℃
  • 구름많음천안25.4℃
  • 구름많음북춘천23.1℃

동서발전 임직원, 저소득층 아동가정에 '福꾸러미 음식' 나눔행사

최재호 기자
기사승인 : 2024-02-07 16:39:14

한국동서발전(사장 김영문)은 7일 울산 중구 본사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福) 꾸러미 음식' 나눔행사를 열었다. 

 

 

▲ 김영문 사장이 '설 명절 상생 복 꾸러미' 나눔행사를 하며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동서발전 제공]

 

'설 명절 상생 복 꾸러미'는 모듬전, 한우불고기, 떡국 등 설 명절 음식을 포장한 후원 물품으로, 울산지역 5개 구·군의 저소득층 아동가정 등 취약계층 200가구에 전달됐다.

 

동서발전은 지난해 설 명절과 추석 기간에도 저소득층 노인·장애인 총 400가구에 나눔 음식 꾸러미를 지원한 바 있다.

복(福)꾸러미 포장에는 김영문 사장 등 동서발전 임직원 30여 명과 울산 강남·강북 교육지원청 교육장, 울산자활센터장 등이 직접 참여해 온기를 보탰다.

김영문 사장은 "설 명절에 모두가 풍성한 음식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행하며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지난달 30일부터 8일까지를 '설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기간'으로 정하고 전통시장 물품을 구매해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