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장애인의날 기념행사-법흥상원놀이보존회 성금 200만원 기탁

  • 구름많음충주23.6℃
  • 맑음해남20.9℃
  • 맑음동두천24.1℃
  • 맑음장흥21.4℃
  • 구름많음춘천21.2℃
  • 맑음영광군21.8℃
  • 맑음강진군22.2℃
  • 맑음파주21.2℃
  • 구름많음북춘천20.4℃
  • 맑음정선군17.1℃
  • 맑음원주24.0℃
  • 맑음서산20.7℃
  • 맑음양산시20.5℃
  • 구름많음봉화16.1℃
  • 맑음강릉20.1℃
  • 맑음천안22.1℃
  • 맑음산청19.8℃
  • 맑음서청주22.2℃
  • 맑음영천18.4℃
  • 맑음구미21.0℃
  • 맑음흑산도20.7℃
  • 맑음대전24.3℃
  • 맑음의령군20.5℃
  • 맑음보령20.5℃
  • 맑음군산21.3℃
  • 맑음임실20.8℃
  • 맑음목포22.0℃
  • 맑음울진17.0℃
  • 맑음광주23.6℃
  • 맑음강화22.5℃
  • 맑음수원21.7℃
  • 맑음세종23.2℃
  • 맑음함양군18.3℃
  • 맑음양평22.1℃
  • 구름많음서울24.8℃
  • 맑음울릉도17.9℃
  • 맑음인제16.4℃
  • 구름많음태백13.7℃
  • 구름많음광양시21.2℃
  • 맑음홍천19.8℃
  • 맑음정읍21.5℃
  • 맑음보은20.2℃
  • 맑음대구20.0℃
  • 맑음성산20.5℃
  • 맑음인천23.4℃
  • 구름많음안동20.8℃
  • 맑음고창21.6℃
  • 맑음서귀포20.6℃
  • 맑음의성17.4℃
  • 맑음동해17.8℃
  • 구름많음제천19.8℃
  • 맑음북창원20.5℃
  • 맑음진도군20.0℃
  • 맑음백령도20.0℃
  • 맑음합천21.2℃
  • 맑음고흥19.9℃
  • 맑음고산20.0℃
  • 맑음완도19.7℃
  • 맑음고창군20.8℃
  • 맑음포항19.5℃
  • 맑음부여22.8℃
  • 맑음청주26.0℃
  • 맑음전주23.1℃
  • 맑음문경20.3℃
  • 맑음북강릉18.0℃
  • 맑음보성군21.8℃
  • 맑음거창18.6℃
  • 맑음철원21.0℃
  • 맑음밀양18.9℃
  • 맑음창원19.7℃
  • 맑음경주시16.1℃
  • 맑음이천22.1℃
  • 구름많음금산20.9℃
  • 맑음홍성22.3℃
  • 맑음청송군14.8℃
  • 맑음부안21.7℃
  • 맑음울산17.6℃
  • 맑음남원21.9℃
  • 맑음순창군21.3℃
  • 맑음상주21.1℃
  • 구름많음영주18.3℃
  • 구름많음거제20.3℃
  • 구름많음영월20.1℃
  • 맑음여수21.0℃
  • 맑음북부산19.0℃
  • 구름많음순천20.3℃
  • 맑음통영19.7℃
  • 맑음부산20.1℃
  • 맑음김해시19.6℃
  • 맑음추풍령18.8℃
  • 맑음남해20.8℃
  • 구름많음진주20.2℃
  • 맑음장수17.5℃
  • 맑음속초18.5℃
  • 맑음영덕15.8℃
  • 맑음제주21.7℃
  • 맑음대관령12.5℃

[밀양시 소식] 장애인의날 기념행사-법흥상원놀이보존회 성금 200만원 기탁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4-17 17:15:02

경남 밀양시는 17일 문화체육회관에서 밀양시장애인총연합회(회장 황순옥) 주관으로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17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들이 표창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행사에는 허홍 시의회 의장, 이종황 시 행정국장을 비롯해 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색소폰 공연, 장애인단체 회원들의 풍물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 선언, 장애인 인권 헌장 낭독, 장애인복지 증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기념사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에는 탤런트 이상인이 진행한 축하공연과 노래자랑이 열려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안병구 시장은 "앞으로의 시정 운영 방향은 사회적 약자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정책을 펼쳐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밀양법흥상원놀이보존회, 내이동에 성금 200만원 기탁

 

▲ 법흥상원놀이보존회 임원들이 내이동 사무소를 방문해 성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사단법인 경남 무형문화재 밀양법흥상원놀이보존회(회장 남정곤)는 16일 내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밀양법흥상원놀이보존회는 지신밟기, 달집태우기 등 여러 행사를 주관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성금과 성품을 기부하는 선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남정곤 회장은 "이 같은 뜻깊은 기부 운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음에 감사하고 소외된 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