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장애인의날 기념행사-법흥상원놀이보존회 성금 200만원 기탁

  • 맑음영덕14.2℃
  • 맑음울산16.2℃
  • 맑음태백12.0℃
  • 맑음의령군17.6℃
  • 맑음영월16.8℃
  • 맑음광주22.3℃
  • 맑음해남19.2℃
  • 맑음창원19.1℃
  • 맑음흑산도20.1℃
  • 맑음동두천21.0℃
  • 맑음진도군18.1℃
  • 맑음서귀포19.7℃
  • 맑음군산21.6℃
  • 맑음울릉도18.0℃
  • 맑음파주20.7℃
  • 구름많음진주20.2℃
  • 맑음합천17.6℃
  • 맑음봉화13.5℃
  • 흐림여수21.2℃
  • 맑음백령도18.9℃
  • 맑음장수16.6℃
  • 맑음북강릉17.4℃
  • 맑음서산19.1℃
  • 맑음부산19.1℃
  • 맑음보은17.9℃
  • 맑음영광군20.8℃
  • 맑음보령19.3℃
  • 맑음강진군19.2℃
  • 맑음울진15.7℃
  • 맑음장흥19.9℃
  • 맑음양산시17.9℃
  • 맑음영주16.3℃
  • 맑음철원20.1℃
  • 맑음구미17.6℃
  • 맑음대전22.0℃
  • 맑음동해16.9℃
  • 흐림보성군21.5℃
  • 맑음북부산17.4℃
  • 맑음남해18.9℃
  • 맑음천안19.1℃
  • 맑음함양군16.6℃
  • 맑음거제18.0℃
  • 맑음고창군19.1℃
  • 맑음김해시18.8℃
  • 맑음경주시14.4℃
  • 맑음밀양17.2℃
  • 맑음홍천16.8℃
  • 맑음고흥19.2℃
  • 맑음강화19.5℃
  • 맑음전주21.9℃
  • 맑음세종20.4℃
  • 맑음산청17.7℃
  • 맑음순창군19.6℃
  • 맑음안동17.8℃
  • 맑음인제14.5℃
  • 맑음임실19.2℃
  • 맑음대구17.4℃
  • 맑음양평19.8℃
  • 맑음서청주20.1℃
  • 맑음포항18.2℃
  • 맑음통영18.6℃
  • 맑음서울23.5℃
  • 맑음영천15.2℃
  • 맑음추풍령16.8℃
  • 맑음부여21.0℃
  • 맑음완도18.8℃
  • 맑음북춘천17.2℃
  • 맑음정선군14.6℃
  • 맑음청송군12.3℃
  • 구름많음상주18.8℃
  • 맑음고창19.9℃
  • 맑음의성14.6℃
  • 구름많음광양시21.1℃
  • 맑음원주20.9℃
  • 맑음거창16.1℃
  • 맑음부안20.1℃
  • 맑음남원20.4℃
  • 맑음청주23.6℃
  • 맑음인천22.6℃
  • 흐림순천20.0℃
  • 맑음고산20.2℃
  • 맑음북창원19.8℃
  • 맑음수원20.8℃
  • 맑음이천21.3℃
  • 맑음제천16.6℃
  • 맑음성산19.3℃
  • 맑음대관령10.1℃
  • 맑음속초16.9℃
  • 맑음강릉18.6℃
  • 맑음춘천18.0℃
  • 맑음충주19.1℃
  • 맑음정읍20.1℃
  • 맑음목포20.8℃
  • 맑음문경18.7℃
  • 맑음제주20.8℃
  • 맑음금산18.9℃
  • 맑음홍성20.2℃

[밀양시 소식] 장애인의날 기념행사-법흥상원놀이보존회 성금 200만원 기탁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4-17 17:15:02

경남 밀양시는 17일 문화체육회관에서 밀양시장애인총연합회(회장 황순옥) 주관으로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17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들이 표창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행사에는 허홍 시의회 의장, 이종황 시 행정국장을 비롯해 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색소폰 공연, 장애인단체 회원들의 풍물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 선언, 장애인 인권 헌장 낭독, 장애인복지 증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기념사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에는 탤런트 이상인이 진행한 축하공연과 노래자랑이 열려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안병구 시장은 "앞으로의 시정 운영 방향은 사회적 약자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정책을 펼쳐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밀양법흥상원놀이보존회, 내이동에 성금 200만원 기탁

 

▲ 법흥상원놀이보존회 임원들이 내이동 사무소를 방문해 성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사단법인 경남 무형문화재 밀양법흥상원놀이보존회(회장 남정곤)는 16일 내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밀양법흥상원놀이보존회는 지신밟기, 달집태우기 등 여러 행사를 주관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성금과 성품을 기부하는 선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남정곤 회장은 "이 같은 뜻깊은 기부 운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음에 감사하고 소외된 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