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에 사랑의쌀 기탁 줄이어…농협 175포 & 상남면 부흥자원 100포

  • 흐림안동19.3℃
  • 구름많음고창21.8℃
  • 흐림함양군19.8℃
  • 맑음양평21.7℃
  • 맑음인제19.4℃
  • 흐림청송군18.5℃
  • 흐림북부산20.3℃
  • 맑음춘천21.3℃
  • 구름많음대전20.9℃
  • 맑음동두천21.7℃
  • 흐림장수18.7℃
  • 흐림김해시19.8℃
  • 흐림북창원21.1℃
  • 박무흑산도19.5℃
  • 흐림북강릉18.1℃
  • 맑음철원20.8℃
  • 흐림보성군20.2℃
  • 흐림남해20.0℃
  • 맑음영월22.8℃
  • 구름많음강릉18.6℃
  • 구름많음전주22.4℃
  • 구름많음홍성22.9℃
  • 비여수19.8℃
  • 구름많음청주22.8℃
  • 흐림고산19.3℃
  • 흐림진주19.3℃
  • 흐림강진군21.0℃
  • 흐림완도20.1℃
  • 맑음파주20.7℃
  • 흐림보은19.2℃
  • 구름많음남원21.1℃
  • 구름많음군산21.0℃
  • 흐림밀양21.3℃
  • 흐림대관령13.4℃
  • 구름많음울진17.8℃
  • 흐림고흥20.5℃
  • 흐림합천20.4℃
  • 맑음원주20.5℃
  • 흐림대구19.2℃
  • 흐림경주시18.2℃
  • 흐림부산19.2℃
  • 맑음북춘천21.2℃
  • 구름많음금산20.2℃
  • 흐림거제19.3℃
  • 구름많음거창18.9℃
  • 비제주20.2℃
  • 흐림영천18.8℃
  • 구름많음임실20.7℃
  • 구름많음고창군21.6℃
  • 흐림상주20.0℃
  • 흐림광양시19.4℃
  • 흐림순창군20.6℃
  • 비서귀포19.9℃
  • 비포항18.2℃
  • 구름많음목포20.6℃
  • 맑음제천19.8℃
  • 맑음서울23.1℃
  • 구름많음세종20.6℃
  • 흐림산청19.2℃
  • 구름많음정선군17.6℃
  • 구름많음영광군21.1℃
  • 흐림양산시20.0℃
  • 맑음홍천19.9℃
  • 흐림의성20.1℃
  • 흐림해남20.8℃
  • 구름많음부여20.9℃
  • 맑음강화22.0℃
  • 맑음인천24.0℃
  • 구름많음서청주22.6℃
  • 구름많음보령22.7℃
  • 흐림진도군21.0℃
  • 구름많음부안21.8℃
  • 흐림울릉도17.2℃
  • 구름많음영덕17.9℃
  • 구름많음광주22.2℃
  • 구름많음문경19.1℃
  • 구름많음영주19.5℃
  • 흐림순천18.6℃
  • 구름많음속초18.7℃
  • 비울산17.5℃
  • 맑음서산22.6℃
  • 맑음충주22.0℃
  • 흐림동해18.5℃
  • 흐림추풍령18.0℃
  • 흐림통영19.8℃
  • 흐림창원20.3℃
  • 흐림성산20.0℃
  • 맑음수원23.1℃
  • 구름많음천안21.9℃
  • 구름많음정읍21.8℃
  • 흐림장흥20.7℃
  • 맑음이천22.0℃
  • 흐림태백14.9℃
  • 맑음백령도20.4℃
  • 흐림구미20.2℃
  • 흐림의령군19.8℃
  • 구름많음봉화19.0℃

밀양시에 사랑의쌀 기탁 줄이어…농협 175포 & 상남면 부흥자원 100포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8-22 17:16:41

농협 경남 밀양시지부(지부장 이상훈)는 22일 밀양시를 방문해 취약 보호 대상 아동에 전달해 달라며 쌀(20㎏들이) 175포(1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 22일 농협 밀양시지부가 밀양시를 방문해 사랑의 쌀을 기탁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소영 사회복지과장, 이상훈 농협 밀양지부장, 안병구 시장, 강정환 밀양시농축협운영협의회장 [밀양시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안병구 시장, 이상훈 농협 밀양시지부장, 강정환 밀양시 농축협운영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농협은 범국민 쌀 소비 촉진 캠페인과 연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남지회를 통해 10개 시·군에 지정 기탁했다.

 

이상훈 지부장은 "지역 내 어려운 아동들이 좋은 품질의 밀양 쌀로 만든 밥으로 힘내기를 바라며, 밥심으로 더욱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밀양시와 적극 소통하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농협의 기탁 백미는 아동양육시설 3곳과 가정위탁아동 25세대, 드림스타트 아동 7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밀양 상남면 부흥자원, 어려운 이웃 위해 백미 100포 기탁

 

▲ 김세현(왼쪽) 부흥자원 대표가 상남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이명기 면장에 사랑의 쌀을 기탁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상남면 부흥자원(대표 김세현)은 22일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들이 100포대(300만 원 상당)를 상남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부흥자원은 재생용 재료를 수집하고 판매하는 업체로, 평소에도 지역 사회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세현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추석 명절에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며,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