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에 사랑의쌀 기탁 줄이어…농협 175포 & 상남면 부흥자원 100포

  • 구름많음부안23.9℃
  • 맑음홍천24.1℃
  • 구름많음목포22.2℃
  • 맑음원주24.8℃
  • 맑음동두천25.7℃
  • 맑음속초21.9℃
  • 흐림영덕17.6℃
  • 구름많음대관령16.3℃
  • 흐림순창군21.8℃
  • 구름많음강릉20.8℃
  • 흐림남해20.9℃
  • 흐림울진19.3℃
  • 흐림안동20.3℃
  • 맑음수원25.9℃
  • 흐림김해시20.4℃
  • 흐림태백16.3℃
  • 흐림추풍령19.3℃
  • 맑음강화24.6℃
  • 흐림장흥20.6℃
  • 흐림강진군21.4℃
  • 맑음인천27.0℃
  • 구름많음임실21.8℃
  • 흐림북부산20.5℃
  • 흐림거창20.0℃
  • 맑음정선군20.5℃
  • 구름많음보은20.1℃
  • 흐림포항18.9℃
  • 구름많음청주24.7℃
  • 흐림북창원21.7℃
  • 맑음백령도22.7℃
  • 흐림영광군23.0℃
  • 흐림영천19.7℃
  • 맑음서산24.8℃
  • 흐림고창군23.0℃
  • 구름많음정읍23.8℃
  • 흐림진도군21.2℃
  • 맑음영월25.1℃
  • 흐림장수19.7℃
  • 맑음북춘천24.4℃
  • 구름많음군산24.6℃
  • 흐림청송군20.1℃
  • 흐림남원21.6℃
  • 흐림의성21.6℃
  • 구름많음전주24.3℃
  • 흐림부산20.2℃
  • 흐림울릉도19.0℃
  • 흐림밀양22.3℃
  • 맑음천안23.6℃
  • 흐림순천19.6℃
  • 맑음홍성25.5℃
  • 맑음양평25.1℃
  • 구름많음세종22.6℃
  • 흐림의령군20.8℃
  • 맑음서울26.2℃
  • 흐림대구20.3℃
  • 흐림산청20.2℃
  • 흐림광양시19.4℃
  • 맑음인제22.7℃
  • 맑음철원24.4℃
  • 흐림성산19.8℃
  • 구름많음북강릉20.9℃
  • 흐림진주20.7℃
  • 구름많음영주21.1℃
  • 흐림거제19.8℃
  • 맑음춘천24.4℃
  • 흐림통영20.3℃
  • 맑음충주24.4℃
  • 흐림고산20.1℃
  • 흐림광주23.8℃
  • 구름많음금산
  • 구름많음대전23.1℃
  • 맑음이천25.4℃
  • 비서귀포20.0℃
  • 흐림상주20.8℃
  • 흐림합천21.7℃
  • 흐림고창22.7℃
  • 맑음파주24.9℃
  • 맑음보령25.6℃
  • 구름많음부여23.9℃
  • 비제주20.0℃
  • 흐림보성군20.3℃
  • 흐림함양군20.2℃
  • 맑음서청주23.5℃
  • 흐림구미22.1℃
  • 흐림여수20.5℃
  • 맑음봉화21.1℃
  • 비울산18.7℃
  • 흐림문경20.3℃
  • 박무흑산도21.6℃
  • 흐림경주시18.6℃
  • 맑음제천22.2℃
  • 흐림해남21.6℃
  • 흐림완도21.2℃
  • 흐림동해20.2℃
  • 흐림창원21.2℃
  • 흐림고흥21.7℃
  • 흐림양산시20.8℃

밀양시에 사랑의쌀 기탁 줄이어…농협 175포 & 상남면 부흥자원 100포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8-22 17:16:41

농협 경남 밀양시지부(지부장 이상훈)는 22일 밀양시를 방문해 취약 보호 대상 아동에 전달해 달라며 쌀(20㎏들이) 175포(1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 22일 농협 밀양시지부가 밀양시를 방문해 사랑의 쌀을 기탁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소영 사회복지과장, 이상훈 농협 밀양지부장, 안병구 시장, 강정환 밀양시농축협운영협의회장 [밀양시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안병구 시장, 이상훈 농협 밀양시지부장, 강정환 밀양시 농축협운영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농협은 범국민 쌀 소비 촉진 캠페인과 연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남지회를 통해 10개 시·군에 지정 기탁했다.

 

이상훈 지부장은 "지역 내 어려운 아동들이 좋은 품질의 밀양 쌀로 만든 밥으로 힘내기를 바라며, 밥심으로 더욱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밀양시와 적극 소통하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농협의 기탁 백미는 아동양육시설 3곳과 가정위탁아동 25세대, 드림스타트 아동 7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밀양 상남면 부흥자원, 어려운 이웃 위해 백미 100포 기탁

 

▲ 김세현(왼쪽) 부흥자원 대표가 상남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이명기 면장에 사랑의 쌀을 기탁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상남면 부흥자원(대표 김세현)은 22일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들이 100포대(300만 원 상당)를 상남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부흥자원은 재생용 재료를 수집하고 판매하는 업체로, 평소에도 지역 사회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세현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추석 명절에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며,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