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상동면 새마을부녀회·아랑자원봉사회 밑반찬 나눔봉사

  • 맑음파주28.1℃
  • 맑음광주27.5℃
  • 맑음속초22.1℃
  • 맑음남해21.6℃
  • 맑음목포25.1℃
  • 맑음합천28.1℃
  • 맑음천안28.1℃
  • 맑음산청27.1℃
  • 맑음진주22.8℃
  • 맑음광양시23.5℃
  • 맑음경주시23.6℃
  • 맑음울릉도19.6℃
  • 맑음임실26.3℃
  • 맑음창원22.2℃
  • 구름많음강진군24.7℃
  • 맑음부산22.3℃
  • 맑음태백21.5℃
  • 구름많음수원28.1℃
  • 맑음인제23.3℃
  • 맑음장흥23.6℃
  • 맑음춘천29.9℃
  • 맑음김해시23.5℃
  • 맑음홍천28.7℃
  • 맑음충주28.8℃
  • 맑음봉화24.6℃
  • 맑음포항21.9℃
  • 맑음완도24.7℃
  • 맑음여수22.2℃
  • 맑음울진20.8℃
  • 맑음북춘천29.5℃
  • 맑음군산25.9℃
  • 맑음거제21.5℃
  • 맑음보성군24.1℃
  • 맑음원주29.3℃
  • 맑음양산시24.8℃
  • 맑음통영22.4℃
  • 맑음추풍령24.4℃
  • 맑음서산27.1℃
  • 구름많음인천28.1℃
  • 맑음홍성29.3℃
  • 맑음영덕20.2℃
  • 구름많음동두천28.4℃
  • 맑음청송군24.3℃
  • 맑음영주26.0℃
  • 구름많음성산22.7℃
  • 맑음제천27.7℃
  • 맑음순천22.6℃
  • 맑음양평29.4℃
  • 맑음동해22.3℃
  • 맑음서청주29.4℃
  • 맑음울산21.2℃
  • 구름많음해남24.7℃
  • 맑음정읍27.1℃
  • 맑음이천27.2℃
  • 구름많음대관령21.9℃
  • 구름많음북강릉24.1℃
  • 구름많음보은27.7℃
  • 맑음백령도22.6℃
  • 맑음의령군27.3℃
  • 구름많음서울29.2℃
  • 맑음안동27.0℃
  • 맑음고창25.7℃
  • 맑음진도군25.0℃
  • 맑음금산28.5℃
  • 맑음거창27.1℃
  • 맑음남원28.8℃
  • 구름많음대전29.7℃
  • 구름많음강릉25.6℃
  • 맑음세종27.5℃
  • 맑음북부산23.5℃
  • 맑음영광군25.6℃
  • 맑음함양군28.2℃
  • 구름많음강화25.0℃
  • 맑음고흥23.9℃
  • 맑음영천23.6℃
  • 맑음밀양27.4℃
  • 구름많음부여28.6℃
  • 맑음고창군26.2℃
  • 맑음대구26.2℃
  • 맑음장수23.5℃
  • 맑음상주27.2℃
  • 맑음의성27.7℃
  • 맑음청주31.3℃
  • 구름많음순창군27.9℃
  • 맑음보령24.7℃
  • 맑음정선군24.5℃
  • 맑음철원29.2℃
  • 맑음전주28.0℃
  • 맑음고산22.7℃
  • 맑음문경24.8℃
  • 맑음부안24.8℃
  • 맑음영월27.9℃
  • 맑음구미28.9℃
  • 맑음북창원24.1℃
  • 맑음제주23.8℃
  • 맑음흑산도22.6℃
  • 구름많음서귀포23.4℃

[밀양시 소식] 상동면 새마을부녀회·아랑자원봉사회 밑반찬 나눔봉사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4-13 11:10:30

경남 밀양시 상동면새마을부녀회는 12일 상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 독거노인, 기초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 36세대를 대상으로 사랑의 밑반찬 나누기 봉사활동을 벌였다.

 

▲상동면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밑반찬을 만들고 있다.[밀양시 제공]

 

본격적인 영농철이 시작되는 시기임에도 봉사활동에 참석한 부녀회원들은 정성껏 장만한 추어탕과 무김치를 어려운 이웃 36세대에 직접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이해경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마을부녀회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아랑자원봉사회, 어려운 이웃 밑반찬 나눔 봉사

 

▲ 아랑자원봉사회가 준비한 밑반찬 [밀양시 제공]

 

밀양시 아랑자원봉사회는 12일 내일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밑반찬 나눔 봉사를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추어탕과 계란장을 정성껏 조리해 관내 거주 저소득 홀로 어른 등 취약세대 30가구에 전달하고 건강과 안부를 살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조인옥 아랑자원봉사회장은 "완연한 봄을 맞아 이웃들이 맛있게 드실 음식들을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든든한 버팀목 같은 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