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상동면 새마을부녀회·아랑자원봉사회 밑반찬 나눔봉사

  • 맑음백령도20.2℃
  • 맑음고흥20.9℃
  • 맑음성산20.6℃
  • 맑음홍성23.4℃
  • 맑음금산21.6℃
  • 맑음경주시17.4℃
  • 맑음동두천24.7℃
  • 맑음보은20.9℃
  • 맑음안동22.3℃
  • 맑음양산시20.7℃
  • 맑음정읍22.7℃
  • 맑음진주20.2℃
  • 맑음고창군22.2℃
  • 맑음대관령13.8℃
  • 맑음밀양21.3℃
  • 맑음북춘천21.6℃
  • 맑음고산20.5℃
  • 맑음북부산19.6℃
  • 맑음구미23.2℃
  • 맑음거창19.3℃
  • 맑음춘천22.2℃
  • 맑음임실21.1℃
  • 맑음이천23.2℃
  • 구름많음남해21.0℃
  • 맑음강화23.1℃
  • 맑음정선군18.2℃
  • 맑음영주19.4℃
  • 구름많음순천20.4℃
  • 맑음영천18.9℃
  • 맑음홍천21.5℃
  • 맑음창원20.3℃
  • 맑음충주26.5℃
  • 맑음보령21.3℃
  • 맑음전주24.0℃
  • 맑음울진18.0℃
  • 맑음영월21.0℃
  • 맑음장흥22.0℃
  • 맑음인제17.8℃
  • 맑음장수18.2℃
  • 맑음상주22.3℃
  • 맑음부안22.6℃
  • 맑음인천24.0℃
  • 맑음청송군16.1℃
  • 구름많음여수21.2℃
  • 맑음서귀포21.2℃
  • 맑음울릉도18.0℃
  • 구름많음거제20.4℃
  • 맑음서산21.6℃
  • 맑음원주23.9℃
  • 맑음태백14.8℃
  • 맑음대전25.0℃
  • 맑음산청20.4℃
  • 맑음강진군22.9℃
  • 맑음흑산도20.3℃
  • 맑음김해시19.7℃
  • 맑음고창22.5℃
  • 맑음부여24.3℃
  • 맑음대구21.3℃
  • 맑음청주27.1℃
  • 맑음봉화17.0℃
  • 맑음수원22.4℃
  • 맑음완도21.2℃
  • 맑음양평23.3℃
  • 맑음파주21.5℃
  • 맑음보성군21.7℃
  • 맑음의령군21.3℃
  • 맑음서청주23.8℃
  • 맑음동해18.2℃
  • 맑음강릉21.0℃
  • 맑음합천22.2℃
  • 맑음천안23.6℃
  • 맑음문경20.8℃
  • 맑음군산21.6℃
  • 맑음제주22.2℃
  • 맑음서울25.5℃
  • 맑음순창군22.7℃
  • 맑음세종24.4℃
  • 맑음광주24.2℃
  • 맑음울산18.2℃
  • 맑음제천20.3℃
  • 구름많음광양시21.3℃
  • 맑음남원23.9℃
  • 맑음부산20.3℃
  • 맑음포항20.1℃
  • 맑음북강릉19.0℃
  • 맑음의성19.0℃
  • 맑음속초19.5℃
  • 맑음북창원20.8℃
  • 맑음추풍령19.8℃
  • 맑음함양군19.4℃
  • 맑음통영20.3℃
  • 맑음해남21.8℃
  • 구름많음목포22.4℃
  • 맑음영덕16.5℃
  • 구름많음진도군20.8℃
  • 맑음영광군22.7℃
  • 맑음철원22.5℃

[밀양시 소식] 상동면 새마을부녀회·아랑자원봉사회 밑반찬 나눔봉사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4-13 11:10:30

경남 밀양시 상동면새마을부녀회는 12일 상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 독거노인, 기초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 36세대를 대상으로 사랑의 밑반찬 나누기 봉사활동을 벌였다.

 

▲상동면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밑반찬을 만들고 있다.[밀양시 제공]

 

본격적인 영농철이 시작되는 시기임에도 봉사활동에 참석한 부녀회원들은 정성껏 장만한 추어탕과 무김치를 어려운 이웃 36세대에 직접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이해경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마을부녀회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아랑자원봉사회, 어려운 이웃 밑반찬 나눔 봉사

 

▲ 아랑자원봉사회가 준비한 밑반찬 [밀양시 제공]

 

밀양시 아랑자원봉사회는 12일 내일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밑반찬 나눔 봉사를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추어탕과 계란장을 정성껏 조리해 관내 거주 저소득 홀로 어른 등 취약세대 30가구에 전달하고 건강과 안부를 살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조인옥 아랑자원봉사회장은 "완연한 봄을 맞아 이웃들이 맛있게 드실 음식들을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든든한 버팀목 같은 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