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농협-밀양시여성단체協, 쌀 소비촉진 업무협약 체결

  • 구름많음이천26.8℃
  • 구름많음홍천27.3℃
  • 맑음인천27.0℃
  • 흐림강진군23.1℃
  • 비제주19.8℃
  • 구름많음영주20.8℃
  • 흐림고산21.6℃
  • 흐림해남23.0℃
  • 구름많음영천19.1℃
  • 맑음춘천27.0℃
  • 구름많음보은22.1℃
  • 흐림울진18.9℃
  • 흐림보성군23.3℃
  • 맑음봉화19.0℃
  • 구름많음홍성25.2℃
  • 흐림완도21.8℃
  • 흐림거창20.8℃
  • 구름많음추풍령20.2℃
  • 구름많음문경21.6℃
  • 흐림태백15.6℃
  • 흐림임실23.0℃
  • 구름많음부안25.6℃
  • 흐림순천21.8℃
  • 흐림성산20.4℃
  • 맑음강화24.6℃
  • 흐림경주시18.8℃
  • 구름많음청주25.6℃
  • 구름많음세종24.0℃
  • 흐림통영20.5℃
  • 흐림함양군22.1℃
  • 맑음동두천27.3℃
  • 맑음인제22.7℃
  • 구름많음천안24.7℃
  • 구름많음서청주24.2℃
  • 맑음영월23.7℃
  • 비서귀포20.6℃
  • 흐림순창군23.9℃
  • 흐림진도군23.0℃
  • 구름많음포항18.9℃
  • 흐림목포23.9℃
  • 흐림고흥22.1℃
  • 구름많음서울29.3℃
  • 구름많음전주24.7℃
  • 구름많음충주24.7℃
  • 흐림장흥23.1℃
  • 흐림여수21.7℃
  • 맑음대관령14.6℃
  • 구름많음청송군18.2℃
  • 맑음정선군20.5℃
  • 구름많음수원27.5℃
  • 구름많음북창원21.9℃
  • 흐림영광군25.2℃
  • 흐림정읍24.7℃
  • 흐림밀양21.4℃
  • 맑음강릉19.6℃
  • 구름많음부여24.6℃
  • 흐림대구19.8℃
  • 흐림남해21.6℃
  • 구름많음제천23.3℃
  • 구름많음군산25.1℃
  • 구름많음영덕17.7℃
  • 구름많음원주27.6℃
  • 구름많음보령25.7℃
  • 구름많음창원21.7℃
  • 흐림의령군22.4℃
  • 맑음의성21.3℃
  • 맑음파주26.7℃
  • 맑음북춘천26.6℃
  • 흐림진주22.8℃
  • 구름많음북부산21.0℃
  • 구름많음양산시20.8℃
  • 구름많음양평28.8℃
  • 흐림산청22.1℃
  • 흐림광양시22.7℃
  • 흐림남원23.0℃
  • 흐림구미22.9℃
  • 흐림고창25.4℃
  • 구름많음백령도21.8℃
  • 맑음속초19.4℃
  • 흐림합천22.0℃
  • 구름많음부산20.6℃
  • 흐림장수20.6℃
  • 흐림울산18.8℃
  • 흐림흑산도20.7℃
  • 구름많음안동20.7℃
  • 흐림거제20.3℃
  • 맑음동해18.6℃
  • 구름많음상주22.1℃
  • 구름많음대전23.6℃
  • 구름많음서산25.8℃
  • 흐림광주24.7℃
  • 맑음북강릉18.5℃
  • 구름많음김해시20.9℃
  • 흐림고창군25.0℃
  • 맑음울릉도18.2℃
  • 구름많음금산22.9℃
  • 맑음철원27.5℃

농협-밀양시여성단체協, 쌀 소비촉진 업무협약 체결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8-09 17:34:25

경남 농협밀양시지부(지부장 이상훈)와 밀양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신영하)는 9일 밀양시 여성회관에서 '우리쌀 소비촉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상훈 농협밀양시지부 지부장과 신영하 밀양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이 '우리쌀 소비촉진 업무협약' 체결을 하고 있다. [밀양시지부 제공]

 

협약의 내용은 우리지역 쌀 소비 촉진 및 홍보활동 협력, 우리지역 쌀 우선 소비를 통한 농촌지역 경제활성화 도모, 양 기관의 고유 가치를 활용한 우리지역 쌀 판로 확대 등이다.

 

양 기관은 협약 체결 후 열린 '여성리더 아카데미'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우리 쌀 소비촉진 홍보영상 시청 및 아침밥 먹기 운동 동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상훈 지부장은 "우리 몸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서는 밥이 매우 중요한 필수요소"라며 "아침밥 먹기 운동 홍보와 함께 관내 기업체, 학교등과의 MOU를 통해 우리 지역 쌀 소비촉진 붐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영하 밀양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아침밥 먹기 운동 등을 통해 우리 지역쌀 소비가 확대될 수 있도록 협의회소속 단체 회원들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