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시민체육대회 초동면 종합우승-협회장배 테니스대회 성료

  • 구름많음철원30.2℃
  • 맑음함양군30.9℃
  • 맑음영주30.0℃
  • 흐림장수26.4℃
  • 맑음산청30.9℃
  • 맑음진도군27.8℃
  • 맑음고흥28.5℃
  • 맑음부여31.1℃
  • 맑음목포27.4℃
  • 맑음북부산27.0℃
  • 맑음서청주30.8℃
  • 맑음해남27.8℃
  • 맑음밀양29.2℃
  • 맑음원주31.7℃
  • 맑음서울29.1℃
  • 맑음영광군27.5℃
  • 맑음대구31.6℃
  • 맑음안동31.9℃
  • 맑음파주30.3℃
  • 맑음청주31.8℃
  • 맑음이천32.3℃
  • 맑음부안26.7℃
  • 맑음보령29.2℃
  • 맑음춘천32.7℃
  • 맑음북강릉28.2℃
  • 맑음울진23.2℃
  • 맑음강릉29.1℃
  • 맑음천안30.6℃
  • 맑음포항24.8℃
  • 맑음봉화28.7℃
  • 맑음의령군30.7℃
  • 맑음태백26.2℃
  • 맑음울산25.1℃
  • 맑음서귀포25.9℃
  • 맑음문경30.6℃
  • 맑음보성군28.5℃
  • 구름많음광주31.1℃
  • 맑음추풍령29.5℃
  • 구름많음남원28.6℃
  • 구름많음임실28.9℃
  • 맑음북춘천31.5℃
  • 구름많음전주29.2℃
  • 맑음강진군28.8℃
  • 맑음인천27.5℃
  • 맑음금산29.4℃
  • 맑음구미32.9℃
  • 맑음울릉도23.6℃
  • 맑음제천29.9℃
  • 맑음고산23.7℃
  • 맑음남해25.3℃
  • 맑음보은29.7℃
  • 맑음완도29.5℃
  • 맑음정선군31.7℃
  • 맑음거제25.0℃
  • 맑음성산25.6℃
  • 맑음창원24.8℃
  • 맑음흑산도24.0℃
  • 맑음의성32.0℃
  • 맑음강화26.0℃
  • 맑음상주31.3℃
  • 맑음영덕24.0℃
  • 맑음홍성30.4℃
  • 맑음장흥26.7℃
  • 맑음인제32.6℃
  • 맑음동해23.8℃
  • 맑음대전31.5℃
  • 맑음청송군30.1℃
  • 맑음충주31.8℃
  • 맑음양평30.9℃
  • 맑음수원28.1℃
  • 맑음영월31.5℃
  • 맑음백령도25.6℃
  • 맑음세종30.5℃
  • 맑음홍천32.8℃
  • 맑음순천27.9℃
  • 맑음고창27.5℃
  • 맑음거창30.8℃
  • 맑음양산시29.5℃
  • 맑음진주27.2℃
  • 맑음제주27.2℃
  • 맑음김해시26.5℃
  • 맑음속초24.1℃
  • 맑음대관령25.1℃
  • 맑음북창원27.8℃
  • 맑음합천31.3℃
  • 구름많음순창군29.4℃
  • 맑음통영25.6℃
  • 맑음서산29.4℃
  • 맑음광양시28.8℃
  • 맑음영천29.0℃
  • 맑음경주시28.0℃
  • 맑음여수26.2℃
  • 맑음정읍29.7℃
  • 맑음동두천30.9℃
  • 맑음군산25.8℃
  • 맑음고창군28.5℃
  • 맑음부산26.3℃

[밀양시 소식] 시민체육대회 초동면 종합우승-협회장배 테니스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10-14 00:10:00

경남 밀양시체육회(회장 민경갑)가 주관한 '제45회 시민체육대회'가 12일 교동 종합운동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 안병구 시장, 박상웅 국회의원 등이 시민체육대회 개막식에서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대회 개막식은 안병구 시장, 박상웅 국회의원, 허홍 시의장, 도·시의원과 시민 5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6개 읍면동 선수단 입장으로 시작됐다.

 

이어 줄다리기 외 4개 종목 경기가 열렸는데, △종합 1위 초동면 2위 무안면 3위 청도면 등으로 성적이 매겨졌다. 최다 참가상은 무안면, 모범 선수단상은 삼문동, 특별상은 상동면에 돌아갔다. 

 

시민 화합 한마당 행사에서는 초청 가수와 시민이 함께하는 흥겨운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제36회 밀양시협회장배 테니스대회 개최

 

▲ 13일 열린 제36회 밀양시협회장배 테니스대회 개막식 모습 [밀양시 제공]

 

밀양시테니스협회(회장 김태형)는 13일 시립테니스장과 공설테니스장에서 제36회 협회장배 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안병구 시장, 박상웅 국회의원, 허홍 시의장, 도·시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대회에 200여 명의 테니스 동호인들이 참가했으며, 회원들의 실력에 따라 금배, 은배, 동배로 나눠 테니스인들이 서로의 실력을 겨루며 친목을 다졌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