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시민체육대회 초동면 종합우승-협회장배 테니스대회 성료

  • 맑음북강릉26.0℃
  • 구름많음순창군28.5℃
  • 맑음보성군25.8℃
  • 맑음의령군27.5℃
  • 맑음천안28.6℃
  • 맑음성산24.9℃
  • 맑음김해시24.1℃
  • 맑음부여29.1℃
  • 맑음홍천28.8℃
  • 맑음대전30.8℃
  • 맑음고창군26.2℃
  • 맑음해남26.5℃
  • 맑음광양시26.3℃
  • 맑음북창원27.0℃
  • 구름많음북춘천28.9℃
  • 맑음충주31.5℃
  • 맑음영덕22.0℃
  • 맑음이천30.0℃
  • 맑음영주28.9℃
  • 맑음진주25.2℃
  • 맑음북부산25.3℃
  • 맑음흑산도24.0℃
  • 맑음대관령24.4℃
  • 맑음보은30.1℃
  • 맑음동해22.5℃
  • 맑음포항24.4℃
  • 맑음고흥26.5℃
  • 구름많음전주26.7℃
  • 맑음세종29.0℃
  • 맑음합천29.1℃
  • 맑음고산23.6℃
  • 맑음인제29.7℃
  • 맑음정선군29.7℃
  • 맑음진도군25.2℃
  • 맑음거제23.7℃
  • 맑음수원27.0℃
  • 맑음장흥24.8℃
  • 맑음백령도25.7℃
  • 구름많음여수24.8℃
  • 구름많음동두천24.7℃
  • 맑음울진23.0℃
  • 맑음영천25.8℃
  • 맑음울산24.0℃
  • 맑음강화24.8℃
  • 맑음양평29.8℃
  • 맑음통영24.4℃
  • 맑음원주31.2℃
  • 맑음영광군25.7℃
  • 맑음홍성29.1℃
  • 맑음울릉도22.8℃
  • 맑음서청주29.2℃
  • 구름많음금산28.1℃
  • 맑음순천24.7℃
  • 맑음제주26.2℃
  • 맑음산청27.0℃
  • 맑음안동29.8℃
  • 맑음거창28.6℃
  • 맑음창원23.6℃
  • 맑음경주시26.3℃
  • 맑음목포26.0℃
  • 맑음문경29.9℃
  • 맑음부산24.1℃
  • 흐림춘천28.3℃
  • 맑음청송군28.1℃
  • 구름많음군산24.7℃
  • 맑음대구29.1℃
  • 맑음서울29.1℃
  • 맑음양산시27.1℃
  • 맑음태백23.9℃
  • 맑음정읍27.5℃
  • 맑음보령25.3℃
  • 맑음의성29.9℃
  • 맑음서귀포25.7℃
  • 맑음추풍령28.7℃
  • 맑음고창25.9℃
  • 맑음상주30.4℃
  • 맑음속초23.5℃
  • 흐림철원27.5℃
  • 구름많음함양군27.3℃
  • 맑음서산28.4℃
  • 구름많음부안25.0℃
  • 맑음봉화27.2℃
  • 맑음영월30.7℃
  • 맑음청주31.2℃
  • 흐림남원27.3℃
  • 흐림장수21.2℃
  • 맑음구미32.3℃
  • 맑음인천26.4℃
  • 구름많음임실26.6℃
  • 맑음파주28.2℃
  • 맑음제천29.6℃
  • 구름많음광주28.6℃
  • 맑음강릉27.9℃
  • 맑음완도27.4℃
  • 맑음남해24.0℃
  • 맑음강진군27.8℃
  • 맑음밀양27.7℃

[밀양시 소식] 시민체육대회 초동면 종합우승-협회장배 테니스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10-14 00:10:00

경남 밀양시체육회(회장 민경갑)가 주관한 '제45회 시민체육대회'가 12일 교동 종합운동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 안병구 시장, 박상웅 국회의원 등이 시민체육대회 개막식에서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대회 개막식은 안병구 시장, 박상웅 국회의원, 허홍 시의장, 도·시의원과 시민 5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6개 읍면동 선수단 입장으로 시작됐다.

 

이어 줄다리기 외 4개 종목 경기가 열렸는데, △종합 1위 초동면 2위 무안면 3위 청도면 등으로 성적이 매겨졌다. 최다 참가상은 무안면, 모범 선수단상은 삼문동, 특별상은 상동면에 돌아갔다. 

 

시민 화합 한마당 행사에서는 초청 가수와 시민이 함께하는 흥겨운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제36회 밀양시협회장배 테니스대회 개최

 

▲ 13일 열린 제36회 밀양시협회장배 테니스대회 개막식 모습 [밀양시 제공]

 

밀양시테니스협회(회장 김태형)는 13일 시립테니스장과 공설테니스장에서 제36회 협회장배 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안병구 시장, 박상웅 국회의원, 허홍 시의장, 도·시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대회에 200여 명의 테니스 동호인들이 참가했으며, 회원들의 실력에 따라 금배, 은배, 동배로 나눠 테니스인들이 서로의 실력을 겨루며 친목을 다졌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