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장애인게이트볼대회 성료-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

  • 구름많음경주시21.8℃
  • 구름많음서청주24.7℃
  • 구름많음수원26.9℃
  • 맑음정읍25.8℃
  • 흐림고흥23.7℃
  • 맑음고창26.0℃
  • 구름많음정선군22.4℃
  • 구름많음함양군23.9℃
  • 맑음강화26.0℃
  • 흐림남해22.6℃
  • 구름많음구미24.2℃
  • 흐림완도23.1℃
  • 맑음강릉24.3℃
  • 구름많음청송군23.2℃
  • 구름많음충주24.1℃
  • 구름많음창원23.3℃
  • 구름많음제주24.4℃
  • 구름많음서산26.5℃
  • 구름많음철원24.2℃
  • 흐림통영23.8℃
  • 구름많음순창군24.7℃
  • 맑음대전25.9℃
  • 맑음서울26.8℃
  • 구름많음천안25.4℃
  • 구름많음김해시23.3℃
  • 구름많음파주24.6℃
  • 맑음부안26.1℃
  • 흐림해남22.5℃
  • 구름많음거제23.1℃
  • 구름많음부산24.7℃
  • 맑음보은24.9℃
  • 구름많음홍천23.2℃
  • 구름많음남원24.3℃
  • 흐림북창원23.5℃
  • 맑음세종24.8℃
  • 구름많음대구22.0℃
  • 구름많음군산26.0℃
  • 구름많음홍성26.5℃
  • 구름많음원주25.0℃
  • 구름많음이천24.5℃
  • 구름많음대관령22.8℃
  • 흐림강진군23.4℃
  • 구름많음부여25.9℃
  • 흐림순천23.9℃
  • 구름많음서귀포23.7℃
  • 맑음영광군25.3℃
  • 구름많음금산25.4℃
  • 구름많음목포23.6℃
  • 구름많음태백22.9℃
  • 구름많음속초22.1℃
  • 맑음고창군26.2℃
  • 흐림광양시23.7℃
  • 구름많음성산23.4℃
  • 구름많음울진21.7℃
  • 구름많음임실25.5℃
  • 구름많음고산22.0℃
  • 구름많음장수23.5℃
  • 흐림밀양24.0℃
  • 맑음영주21.3℃
  • 구름많음북부산24.7℃
  • 구름많음인제20.8℃
  • 구름많음북춘천23.1℃
  • 흐림산청23.7℃
  • 구름많음전주26.5℃
  • 맑음인천27.6℃
  • 구름많음양평23.9℃
  • 구름많음영덕20.9℃
  • 구름많음영월23.6℃
  • 구름많음봉화24.1℃
  • 맑음북강릉23.2℃
  • 흐림보성군24.4℃
  • 흐림진도군22.5℃
  • 구름많음추풍령25.3℃
  • 구름많음동두천26.4℃
  • 구름많음포항21.9℃
  • 흐림영천21.5℃
  • 맑음동해23.4℃
  • 맑음울릉도22.6℃
  • 구름많음청주25.1℃
  • 맑음흑산도25.1℃
  • 구름많음백령도25.3℃
  • 구름많음광주24.9℃
  • 구름많음제천22.8℃
  • 구름많음거창24.4℃
  • 구름많음의성24.3℃
  • 구름많음보령27.0℃
  • 구름많음안동22.1℃
  • 흐림진주22.9℃
  • 구름많음합천23.4℃
  • 맑음상주24.7℃
  • 흐림장흥24.1℃
  • 구름많음의령군
  • 흐림울산21.7℃
  • 흐림여수22.6℃
  • 구름많음양산시24.2℃
  • 구름많음춘천23.8℃
  • 맑음문경23.8℃

[밀양시 소식] 장애인게이트볼대회 성료-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5-03 21:29:22

사단법인 경남도지체장애인협회 밀양시지회(회장 김수현)는 3일 가곡게이트볼장에서 '제15회 밀양시장기 장애인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밀양시 가곡게이트볼장에서 열린 장애인게이트볼대회 모습[밀양시 제공]

 

이번 대회는 경남도 내 지체장애인협회 산하 20개 시·군·구 지회 게이트볼 동호인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리그를 거친 후 결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우승은 밀양시가 차지했다.

 

김수현 밀양시지회장은 "지난달 개최된 제27회 경남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게이트볼 경기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도 1위라는 좋은 성적을 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안병구 밀시장은 "이번 대회 참가를 위해 도내 각지에서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시는 장애인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밀양시 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 사천시 벌용동에서 열린 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주민자치연합회(회장 이달우)는 3일 경남 사천시 일원에서 '2024년 주민자치 역량 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날 밀양시 16개 읍·면·동 주민자치회장과 위원 130여 명은 벌용동행정복지센터와 사천 항공우주박물관, 우주과학관 등을 둘러봤다. 

 

이어 국내 최초로 바다와 산을 오가며 운행하는 사천바다케이블카를 탑승하며 자연 자원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관광산업을 이끌 방향성을 모색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