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밀양시 소식] 장애인게이트볼대회 성료-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

  • 흐림포항22.7℃
  • 흐림영천24.3℃
  • 맑음보은29.0℃
  • 흐림부산24.2℃
  • 흐림해남24.3℃
  • 맑음대전28.7℃
  • 흐림남해23.8℃
  • 구름많음동두천28.6℃
  • 구름많음백령도25.5℃
  • 구름많음홍천27.5℃
  • 구름많음남원28.3℃
  • 맑음파주28.2℃
  • 맑음북강릉26.6℃
  • 구름많음울산22.2℃
  • 맑음정읍28.7℃
  • 맑음고창29.3℃
  • 맑음전주29.7℃
  • 흐림창원25.5℃
  • 구름많음춘천27.5℃
  • 흐림고산21.9℃
  • 맑음충주28.4℃
  • 맑음영광군28.4℃
  • 구름많음산청27.0℃
  • 맑음흑산도25.6℃
  • 흐림성산24.0℃
  • 구름많음고흥26.4℃
  • 흐림영덕21.8℃
  • 구름많음철원28.2℃
  • 구름많음이천27.1℃
  • 맑음영월28.8℃
  • 흐림북창원25.6℃
  • 구름많음양평26.4℃
  • 맑음상주28.0℃
  • 구름많음원주27.7℃
  • 흐림양산시25.4℃
  • 흐림거제23.6℃
  • 흐림여수23.9℃
  • 맑음금산28.9℃
  • 구름많음울진21.5℃
  • 흐림제주23.6℃
  • 구름많음북춘천27.5℃
  • 구름많음함양군27.9℃
  • 맑음부여29.0℃
  • 구름많음안동26.5℃
  • 맑음보령30.4℃
  • 구름많음추풍령26.8℃
  • 맑음청주29.3℃
  • 구름많음인제25.8℃
  • 흐림장흥25.9℃
  • 흐림광양시25.6℃
  • 구름많음강릉26.8℃
  • 구름많음목포25.2℃
  • 맑음세종28.7℃
  • 맑음서산29.5℃
  • 구름많음완도26.1℃
  • 구름많음구미28.0℃
  • 구름많음거창27.9℃
  • 구름많음동해24.2℃
  • 구름많음정선군27.4℃
  • 맑음고창군28.5℃
  • 구름많음천안27.2℃
  • 흐림밀양25.7℃
  • 구름많음광주28.9℃
  • 흐림보성군24.7℃
  • 맑음부안29.4℃
  • 구름많음속초22.8℃
  • 맑음대관령23.4℃
  • 구름많음수원29.0℃
  • 구름많음청송군25.6℃
  • 구름많음장수26.4℃
  • 맑음문경26.1℃
  • 흐림서귀포23.3℃
  • 구름많음서울29.9℃
  • 구름많음진주25.7℃
  • 구름많음봉화26.4℃
  • 구름많음순천26.1℃
  • 흐림김해시24.5℃
  • 맑음영주26.5℃
  • 구름많음태백23.2℃
  • 흐림울릉도22.5℃
  • 맑음제천26.9℃
  • 구름많음대구25.0℃
  • 맑음군산28.3℃
  • 맑음임실28.7℃
  • 구름많음의성29.0℃
  • 구름많음북부산24.7℃
  • 맑음홍성29.1℃
  • 구름많음합천27.5℃
  • 구름많음인천28.5℃
  • 맑음강화28.0℃
  • 구름많음의령군26.3℃
  • 흐림강진군25.2℃
  • 흐림통영24.2℃
  • 흐림경주시22.4℃
  • 구름많음진도군25.1℃
  • 구름많음순창군29.2℃
  • 맑음서청주28.3℃

[밀양시 소식] 장애인게이트볼대회 성료-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

손임규 기자
기사승인 : 2024-05-03 21:29:22

사단법인 경남도지체장애인협회 밀양시지회(회장 김수현)는 3일 가곡게이트볼장에서 '제15회 밀양시장기 장애인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밀양시 가곡게이트볼장에서 열린 장애인게이트볼대회 모습[밀양시 제공]

 

이번 대회는 경남도 내 지체장애인협회 산하 20개 시·군·구 지회 게이트볼 동호인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리그를 거친 후 결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우승은 밀양시가 차지했다.

 

김수현 밀양시지회장은 "지난달 개최된 제27회 경남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게이트볼 경기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도 1위라는 좋은 성적을 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안병구 밀시장은 "이번 대회 참가를 위해 도내 각지에서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시는 장애인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밀양시 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 사천시 벌용동에서 열린 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주민자치연합회(회장 이달우)는 3일 경남 사천시 일원에서 '2024년 주민자치 역량 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날 밀양시 16개 읍·면·동 주민자치회장과 위원 130여 명은 벌용동행정복지센터와 사천 항공우주박물관, 우주과학관 등을 둘러봤다. 

 

이어 국내 최초로 바다와 산을 오가며 운행하는 사천바다케이블카를 탑승하며 자연 자원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관광산업을 이끌 방향성을 모색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저작권자ⓒ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